본문으로 바로가기
  1. Home
  2. 리뷰가 좋다/생활용품
  3. [일렉트로룩스 크루조 블렌더 개봉기] 일렉트로룩스(Electrolux) 크루조 블렌더, 대용량 블렌더를 만나다

[일렉트로룩스 크루조 블렌더 개봉기] 일렉트로룩스(Electrolux) 크루조 블렌더, 대용량 블렌더를 만나다

· 댓글개 · 버섯공주

[일렉트로룩스(Electrolux) 크루조 블렌더/블렌더 추천/빙수기/얼음갈기/믹서기/대용량 믹서기/믹서기 추천]
일렉트로룩스(Electrolux) 크루조 블렌더 체험단에 선정되었다는 소식을 듣고 얼마나 좋아했는지 몰라요. 이제 집에서 시원한 과일과 얼음을 갈아 생과일 주스를 마음껏 즐길 수 있겠구나! 하는 생각에 말이죠.

일렉트로룩스,Electrolux,이벤트,체험단,핸드블렌더,미니블렌더,믹서기,주방가전,요리,레시피,크루조블렌더,파워믹스미니블렌더,인스턴트핸드블렌더
일렉트로룩스 제품 체험은 이번이 두 번째네요. 지난 번 위드블로그를 통해 일렉트로룩스 오븐토스터를 만난 적 있는데 말이죠. 

1) 2011/06/06 - [리뷰가 좋다/생활용품/가전제품] - 집에서 손쉽게 만드는 피자 토스트[일렉트로룩스 전기 오븐 EOT300/저렴한 전기오븐/오븐토스터기 추천]
2) 저렴한 가격대의 전기 오븐, 일렉트로룩스 오븐 토스터로 쿠키 만들기 [일렉트로룩스 전기 오븐 EOT300/전기오븐/오븐토스터 추천]

일렉트로룩스 크루조 블렌더 체험단을 신청하게 된 계기가 이미 일렉트로룩스 오븐토스터를 통해 일렉트로룩스의 브랜드에 관심이 많아진데다 이번 크루조 블렌더의 경우, 강력한 얼음분쇄 기능이 인상적이었기 때문이랍니다.


일렉트로룩스 블렌더는 총 3가지 종류인데요. 인스턴트믹스 핸드블렌더, 파워믹스 미니블렌더, 크루조 블렌더로 삼총사를 이루고 있어요.


단연 일렉트로룩스 크루조 블렌더가 가장 덩치도 크고 파워도 셀 것처럼 보이지 않나요? +_+ 으흐흐. 얼음갈아서 빙수 만들어 먹을 수도 있겠네! 하는 생각에 크루조 블렌더 체험단에 선정되기만을 기다렸는데 운이 좋았네요.

그렇게 기다리고 기다리던 일렉트로룩스 크루조 블렌더가 도착했어요.


박스 상단엔 간단하게 크루조 블렌더의 제품특징을 간략하게 소개해 놓았더라고요.

 

자, 드디어 박스 개봉!


꺼내자 마자 상단의 두툼한 충전재에 깜짝 놀랐어요. 아무래도 운송되는 과정에서 물건의 파손 우려가 있다 보니 신경을 꽤 많이 쓴 것 같더라고요. 
 


크루조 블렌더의 모델명은 EBR2601이랍니다. 구성품은 1.5리터 용량의 유리용기, 본체, 유리커버, 젓기용 막대, 설명서로 구성되어 있어요.  

1.5리터의 유리용기인만큼 그 크기와 깊이가 상당하죠? 유리용기라서 다소 무거운 것이 단점이 될 수도 있지만, 유리 재질의 용기인만큼 환경 호르몬 걱정 없이 위생적으로 사용이 가능할 듯 해요. 오래 사용해도 냄새 걱정도 없고요.


1.5리터 용량의 유리용기에 탑재되어 있는 칼날은 강력한 분쇄를 위해 4중 칼날로 이루어져 있는데요. 재질도 스테인리스 스틸입니다.

그리고 이 칼날은 따로 분리가 가능하답니다. 분리가 가능하니 세척도 용이하고 보다 청결하게 사용할 수 있을 듯 합니다. 칼날이 분리되지 않는 일체형의 경우, 세척할 때마다 손이 다치거나 베이진 않을지 하는 불안해 하곤 했는데 그 불안감에서도 해방될 수 있을 듯 해요.   
 

밑면을 보면 0.9m 상당 길이의 코드를 보관할 수 있는 공간이 마련되어 있고, 밑면 고정을 위한 고무 발판이 각 모서리마다 붙어 있어요.
 


당연 220V이고 강력한 얼음분쇄 기능이 탑재되어 있는 만큼 소비전력은 500W에 이른답니다. 얼음을 넣고 시범적으로 먼저 분쇄를 해봤는데 괜히 소름이 돋더라고요. 얼음이 저렇게 갈릴 정도면 얼마나 잘 갈린다는 거야? 하는 생각에 괜히 오싹... (네. 공포 영화를 너무 많이 봤나 봐요)
 


얼음이 분쇄되면서 여기저기 마구 튀는 것을 볼 수 있었는데 다행히 일렉트로룩스 크루조 블렌더는 뚜껑이 상당히 두껍고 튼튼하다 보니 중간에 뚜껑이 열릴 일은 없겠더군요.  
 

고무 패킹이라고 하죠? 유리뚜껑과 유리용기 사이에 고무 패킹 또한 단단하게 처리되어 있어 잘 안닫힌다는 느낌이 들 정도로 뻑뻑하답니다. 절대 중간에 내용물이 새는 일은 없을 듯 해요.
 


그리고 유리 뚜껑 가운데를 보면 젓기용 막대가 들어갈만큼의 작은 공간이 마련되어 있어요. 그래서 중간 중간 필요시 굳이 뚜껑을 열지 않아도 뚜껑을 닫은 상태에서 내용물을 잘 섞을 수 있어요. 나름 상당히 요긴하답니다.
  


일렉트로룩스 크루조 블렌더에는 자동전원장치가 있어 작동 중에 고의로 유리용기를 본체와 분리시킬 경우, 분리 되는 순간 자동으로 동작이 멈추어 혹시나 생길지 모르는 사고를 예방하고 있어요. 


모터과열방지 기능도 기본적으로 탑재하고 있고요. 본체를 보면 뭐라 추가 설명이 필요없을만큼 심플하게 구성되어 있어요. 다이얼 하나가 끝! 정말 심플하죠?
 
3단계 스피트 조절 다이얼과 PULSE 기능이 있어 요리 하기 어려운 단단한 재료도 더 쉽고 편하게 요리할 수 있어요.
 

이 PULSE 버튼은 살짝 살짝 누를 때마다 동작하게 되는데 그 성능이 탁월해 '얼음  분쇄 기능'을 담당하고 있어요. 오~래 누르는 것보다 살짝 살짝 순간적으로 누르는 것이 요령이라면 요령인 듯 해요. (이에 대한 설명은 다음 포스팅에서 자세히 소개할게요)  

다음 포스팅에선 직접 일렉트로룩스(Electrolux) 크루조 블렌더를 이용해 만든 다양한 요리를 함께 소개하도록 할게요. :)

▶ 일렉트로룩스 홈페이지 바로가기 >> http://www.electrolux.co.kr

▶ 네이버 공식 카페 바로가기 >> http://cafe.naver.com/electrolux1

 <이 글은 네이버 카페 일렉트로룩스 크루조 블렌더 체험단 참여 글입니다>
SNS 공유하기
이모티콘창 닫기
울음
안녕
감사해요
당황
피폐

이모티콘을 클릭하면 댓글창에 입력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