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1. Home
  2. 리뷰가 좋다/앱*어플추천
  3. [쿠펀지/소셜커머스/반값쇼핑몰추천]쿠펀지로 저렴하게 데이트 즐기기!

[쿠펀지/소셜커머스/반값쇼핑몰추천]쿠펀지로 저렴하게 데이트 즐기기!

· 댓글개 · 버섯공주

이런 저런 고민이 많은 요즘, 남자친구와 부쩍 카페에서 이야기를 나누는 시간이 많아 진 것 같습니다. 때론 아빠처럼, 때론 오빠처럼, 때론 친구처럼, 귀 기울이고 이야기를 들어주는 남자친구가 그렇게 고마울 수가 없습니다. ^^

남자친구와 만나 저렴한 커피숍에 자리 잡는다 하더라도 한 잔에 최소 2천원 이상. 함께 식사라도 하게 될 때면 적지 않은 금액이 한번에 훅! 나가죠. 거의 매일 데이트를 즐기는 저희 커플에겐 이 금액도 괜히 아깝게 느껴지는 때가 한 두 번이 아니랍니다. 더 저렴하게 데이트 할 수 있는 방법이 없을까- 고민하던 차에 제가 자주 발걸음 하는 리뷰사이트인 위드블로그를 통해 괜찮은 쇼핑몰을 하나 발견했어요. 바로 소셜커머스 사이트인 쿠펀지 쇼핑몰!

http://coupongee.com

쿠펀지에 30분 간격으로 업데이트 되는 다채로운 쿠폰들이 눈을 떼지 못하게 하더군요. 주말을 이용해 오랜만에 남자친구와 함께 본격 데이트에 나섰습니다.

쿠펀지는 해당 사이트를 통해 1,000원에 구매한 50% 할인쿠폰을 해당 매장에서 사용하고 결제시 결제 금액에서 1,000원을 한번 더 할인해 줌으로 구매금액을 환급해 주는 서비스랍니다.

"오빠! 우리 논현동에 닭발 먹으러 갈래?"
"오- 닭발?"

평소 데이트를 이끄는 남자친구이지만 이번엔 제가 남자친구 손을 이끌었습니다. 바로 쿠펀지로 구매한 쿠폰이 있기 때문이죠.

그렇게 찾은 곳.
논현동 화랑불닭. 불닭집이라고 하면 떠오르는 다소 좁고 시끄러운 분위기가 아닌 깔끔하고 아늑한 분위기가 인상적이었어요.
하지만 역시, 뿅 반할 수 밖에 없는 것은 바로 이 저렴한 가격에 푸짐한 상차림!  
오늘의 메인이죠. 뼈없는 닭발이에요. 정말 맛있겠죠?
실은, 뼈없는 닭발은 태어나서 처음으로 먹어봤어요. +_+
 
남자친구가 김에 싸서 먹으면 맛있다고 마구마구 강추해 주더라구요.

천원에 구매한 쿠폰으로 뼈없는 닭발+날치알 주먹밥+누룽지탕 서비스까지!
단돈 9천원에 즐기기! 원래 가격은 2만원인데 말이죠. 으흥. 누룽지탕도 너무 맛있었어요. 매운 닭발과 누룽지탕의 만남! 캬!  
+_+ 캬! 3명이 먹어도 부족함이 없을 것 같더군요.
거기다 국수도 너무 맛있어 보여 국수도 추가로 시켰어요.

이토록 푸짐한 식사를 단돈 9천원에 즐기는 것도 너무너무 좋지만, 카페에서 쉴 새 없이 이야기를 나누고 맛난 커피 뿐만 아니라 샌드위치나 베이글을 즐겨 먹어도 저렴하게 즐길 수 있다면 더할 나위 없이 좋겠죠? 쿠펀지를 알고 난 이후, 정말 자주 찾는 곳이 있어요. 바로 토프레소랍니다.

쿠펀지, 간편하다! 쉽다!

쿠펀지를 이용하는 방법을 얼마전 다녀온 토프레소 기준으로 차근차근 알려드릴게요. 남자친구와 다녀온 불닭집도 이와 같은 방법으로 쿠폰을 구매해 저렴하게 다녀왔어요.

세상의 모든 무료쿠폰이 쿠펀지로 흡수된다!

쿠펀지는 매일 다양한 상품의 무료쿠폰을 구매할 수 있는 사이트입니다. 50%할인, 동반 1인 무료쿠폰 등 다양한 무료쿠폰이 제공되고 있어요.

1,000원으로 50% 할인쿠폰을 구매 한 후, 사용 후 결제 시 반값에서 추가로 1,000원을 더 차감하기 때문에 실제로는 1,000원도 돌려 받은 셈이 되는 거죠.

하나. 쿠폰 구매하기

먼저 관심 있는 다양한 상품 중 구매 하고 싶은 품목을 살펴 본 뒤, 마음의 결정을 내렸다면 할인쿠폰구매 버튼을 눌러 줍니다. 1,000원이라고 쓰여져 있죠?

할인쿠폰구매 버튼 꾹!

선택한 후, 구매 버튼 꾸욱! 결제를 계좌이체, 카드결제, 휴대폰 결제 중 선택할 수 있는데요.
휴대폰 결제로 진행했답니다. 그리고 선물 보내기가 가능하기 때문에 부담 없이 친구들이나 가족들에게 선물해 줄 수 있어요. 단돈 천원으로 50% 할인 쿠폰 선물 보내고 생색내기! 크크. 
아참, 쿠펀지 홈페이지 하단을 보면 이메일과 SMS로 추천 정보를 수신할 수 있도록 구독서비스가 제공되고 있더라구요. 저도 냉큼 제 메일주소와 SMS를 수신할 핸드폰 번호를 기재했어요. 새로운 소식을 보다 빠르게 접하기 위해서요. 으흥. 관심있으시면 신청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추천 정보를 빠르게 받아 볼 수 있으니 말이죠.

둘. 핸드폰과 이메일로 무료 쿠폰 받기

아래와 같이 주문을 한 지 얼마 지나지 않아 제 메일 계정으로 '쿠폰 발급' 메일이 왔어요.  

메일을 열어보니 이렇게 주문확인서가 뿅! 티켓번호가 발급되어져 있더군요. 이것을 출력하여 가져가도 되고, 핸드폰으로 받은 무료쿠폰을 사용해도 된답니다.  

셋. 매장을 방문하여 무료 쿠폰 보여주기

앞서 설명드렸듯이 핸드폰으로도 받고, 이메일로도 받은 무료 쿠폰! 핸드폰으로 바로 보여주고 사용해도 되고, 출력하여 무료 쿠폰을 보여줘도 상관없답니다. 전 겸사 겸사 출력해서 가져가 봤어요. 베이글과 아메리카노 세트 하나, 센드위치와 카페라떼 세트 둘, 총 쿠폰이 3장이에요.  

그렇게 출력된 쿠폰을 들고 찾은 토프레소 한남점!
캬! 아늑한 분위기와 조용한 분위기가 너무 좋았어요. 쿠펀지에 자세하게 해당 가게에 대한 사진과 정보를 올려 뒀는데 정말 똑같더라구요. 작은 커피숍 같은데도 조명 탓인지, 음악 탓인지 꽤 분위기도 있구요. 

넷. 결제 하면서 반값 + 천원 할인 받기

이렇게 주문하고 받은 샌드위치와 베이글, 그리고 아메리카노, 카페라떼에요.
개인적으로 닭발집도 좋았지만, 연인이라면 데이트 장소로 한남동의 토프레소는 정말 강추하고 싶어집니다.
+_+ 분위기도 그렇고, 맛도 그렇고, 정말 마음에 쏙 들더라구요. 저렴하게 먹어서 더 그런 것 같기도 하구요. 힛. 친구 셋이서 넉넉하게 먹고 실컷 이야기를 나누고 나왔는데 단돈 5,550원! 모 커피숍에 가면 한 사람의 커피값 밖에 되지 않는데 말이죠. 커피 한잔도 아니고 커피 세잔에, 베이글과 샌드위치 2개의 합산액이라니!
영수증을 받아 들고 잔뜩 신이 났습니다.    
남자친구와 조만간 또 가기로 했어요.

쿠펀지, 취소/환불이 수월하다

소셜커머스 쇼핑몰이 요즘 문제로 대두되고 있는 것이 바로 취소/환불이 불가능하거나 너무 힘들다는 것인데요.

남자친구와 데이트 겸 공연을 보려고 80% 이상 할인된 금액이라는 말에 혹하여 2만원 가량을 주고 티켓을 덜컥 구입했었는데 남자친구가 부득이하게 공연을 볼 수 없게 되어 부랴부랴 환불 신청을 했는데 환불 절차가 까다롭고 시일이 걸리다 보니 2만원이라는 금액을 상당기간 동안 환불 받지 못하고 묶여 있었던 기억이 납니다. 다행히 환불은 1주일 정도가 지나서야 용케 받았지만 말이죠.

쿠펀지는 일단, 기존의 소셜커머스 쇼핑몰과 달리 실제 구매 금액을 결제하는 것이 아니라 천원으로 반값 쿠폰을 구매한 뒤, 사용할 때 결제하는 것이니 안심이 되고, 천원으로 쿠폰을 구매한 뒤, 취소/환불을 하고 싶다 하더라도 24시간 내에 1:1 문의 게시판을 통하여 요청하면 바로 처리를 해 주니 안심이 되더라고요. (솔직히 천원이야 환불이 늦어져도 부담감이 덜하지만, 이전 타 쇼핑몰의 경우처럼 2만원 가량이 환불이 늦어지니 덜컥 화가 나더군요. +_+)

취소/환불은 24시간 이내 요청하기!

의도한 바는 아니었지만, 동일한 상품의 샌드위치를 4개 구매한 뒤, 하나를 베이글로 바꾸고 싶어 환불을 요청했는데요.

고객게시판에는 환불 요청하여 처리 완료 시까지 3~4일 소요된다고 써 있었는데, 제가 요청한 날(주중)은 당일 바로 처리를 해 주셨더군요. +_+ 감사~ 감사~ 

주문취소 보이시죠?

다음엔 쿠펀지에서 10장이나 20장 단위로 미리 구매하여 무료 쿠폰까지 받아서 좀 더 알뜰하게 이용해 볼까 합니다. 쿠폰을 충전하여 이용하면 최대 5장의 무료 쿠폰을 추가로 더 받을 수 있더라구요. ^^

 

수익금의 일부는 글로벌케어와 함께 : 천원으로 할인도 받고! 좋은 일도 하고!

쿠펀지 사이트에 들어오면 상단 총 쿠폰발행수와 더불어 누적기부금이 눈에 띕니다. +_+ 누적기부금???


네. 쿠펀지는 쿠펀지 사이트 오픈과 함께 국제의료구호기관인 글로벌케어 후원활동을 시작하였더군요.
쿠펀지 할인쿠폰 판매에 대한 수익금 일부가 글로벌케어와 함께 행복한 세상을 만드는데 사용되고 있다고 하니 괜히 더 마음이 따뜻해지는 것 같아요.

글로벌케어는 국내.외 긴급의료구호사업으로 지구촌의 곳곳에 전쟁, 천재지변, 자연재해 위료구호 활동을 하며 국내무료이동진료사업으로 소외된 이웃들의 독거노인, 장애인, 기치촌여성, 외국인 노동자 등의 의료지원을 하는 국제의료구호기관이라고 합니다. 구매한 할인쿠폰 한 장, 한 장이 힘들고 어려운 세상을 행복한 세상으로 만드는데 큰 도움이 된다고 하니 너무 기뻐요.

+ 덧) 내일이군요. 3월 15일까지 쿠펀지 회원가입을 하거나 쿠펀지를 이용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다양한 경품을 쏜다고 합니다. +_+ 때마침, 발표일이 제 생일이군요.
생일 기념으로 커플링에 제가 덜컥 당첨되면 좋겠다- 는 생각을 마구마구 해 봅니다. 으흐흐.

SNS 공유하기
이모티콘창 닫기
울음
안녕
감사해요
당황
피폐

이모티콘을 클릭하면 댓글창에 입력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