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1. Home
  2. 리뷰가 좋다/생활용품
  3. 강렬한 레드에 반하다! 정품 폴로랄프로렌[앤풋웨어/브랜드신발쇼핑몰/신발쇼핑]

강렬한 레드에 반하다! 정품 폴로랄프로렌[앤풋웨어/브랜드신발쇼핑몰/신발쇼핑]

· 댓글개 · 버섯공주

루루넷을 통해 처음 접하게 된 앤풋웨어(http://www.nfootwear.com)! 앤풋웨어는 나이키, 뉴발란스, 서코니, 폴로, 아디다스 등의 신발을 보다 편안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사이트랍니다.

직수입 브랜드신발쇼핑몰은 많이 생겨나고 있지만 실제 직수입 정품인지, 믿을만한 품질인지 여부를 확인할 수 없어 브랜드 신발을 살 때면 직접 해당 매장에 가지 않는 이상 쇼핑몰에서 구매하는 것을 꺼려지게 되는데요. 특히, 인터넷이라는 공간에 사이트만 개설하여 (매장은 없이) 고객의 돈만 먹고 스르르 사라지는 쇼핑몰 사이트에 운 나쁘게 걸려든 사례도 본 적이 있는 터라 더욱 그러한 듯 합니다. 얼마 전에도 유명 연예인들이 드라마에서 입거나 신은 운동화, 의류를 파는 인터넷 쇼핑몰을 개설해 놓고 대금만 챙겨 잠적하는 사기 사건이 빈번하게 발생해 주의가 필요하다는 기사가 뜨기도 했었죠.

소비자가 쇼핑몰에서 주문을 완료하고 대금까지 송금하면 해외구매 대행 품목이라며 배송 기한을 차일피일 연장하다가 잠적하는 수법을 쓰는 사례가 가장 많다고 합니다. 주의를 많이 기울이셔야 할 것 같아요.

그러던 중 알게 된 앤풋웨어(http://www.nfootwear.com). 앤풋웨어는 인터넷 상 사이트만 개설한 개인 신발쇼핑몰이 아니라, 대전 본점과 청주에 꽤 큰 규모의 신발 매장을 가지고 있는 쇼핑몰이더군요. 대전이나 청주에 사시는 분들은 직접 매장에 방문해 직수입 정품인지 아닌지를 직접 가서 눈으로 확인할 수 있으니 더 좋을 것 같아요. 거기다 수시로 다양한 이벤트를 하고 있어 관심 있게 보면 괜찮은 신발을 보다 저렴하게 득템할 수 있는 기회가 될 수 있구요.

(주)챔프에서 운영하고 있는 멀티샵 앤풋웨어(www.nfootwear.com)는 얼마 전부터 새해맞이 신발 창고대개방을 했는데요. 젊은 층 사이에서 인기를 얻고 있는 폴로 랄프로렌 신발 3만족을 58%나 저렴한 가격으로 판매를 하고 있더라구요.

강렬레드에 필이 빡!

짠. 바로 그 창고대개방에서 눈여겨 봤던 폴로랄프로렌이랍니다.

제가 택한 이 폴로 운동화는Spinnaker II RED 91902인데요.
다른 예쁜 디자인도 많이 있었는데 어쩌다 보니 강렬한 레드에 갑자기 필이 꽂혀서는 이처럼 강렬한 빨강색 운동화를 택했네요. 무엇보다 실용성과 편안함에 신경을 많이 쓰다 보니 끈이 없다는 점에서도 마음에 들어 선택한 것이기도 해요.
까만 바지에 빨강 운동화도 예쁘고, 청바지에 편하게 신어도 괜찮을 것 같아요. +_+

보통 직수입 신발을 취급하는 쇼핑몰의 경우, 구매한 이후, 제품에 하자가 있어야만 반품이나 환불이 가능하다고 하는 경우가 있는데요. 앤풋웨어는 제품에 이상이 없는 경우 수령 후 7일 이내라면 얼마든지 반품/환불이 가능하답니다.

더불어 고객센터의 질문답변의 게시글 또한 비공개가 아닌 누구나 볼 수 있도록 공개 되어 있어 더욱 믿음을 주는 것 같아요.

루루넷을 통해 접하게 된 신발쇼핑몰, 앤풋웨어. +_+ 종종 어떤 이벤트를 하는지 눈여겨 보고 있다가 또 괜찮은 신발 하나 건져봐야 겠네요. ^^ 

루루미션블로그배너
SNS 공유하기
이모티콘창 닫기
울음
안녕
감사해요
당황
피폐

이모티콘을 클릭하면 댓글창에 입력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