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1. Home
  2. 나누다/이벤트*체험단
  3. [체험단] 삼성캠코더 HMX-M20 체험단을 모집하네요

[체험단] 삼성캠코더 HMX-M20 체험단을 모집하네요

· 댓글개 · 버섯공주

정말 탐낼 수 밖에 없는 삼성캠코더 HMX-M20 체험단을 모집하고 있네요. +_+ 꺅!

번번히 남자친구와 데이트를 할 때라던지, 행사장을 갈 때면 한 손에는 DSLR을 챙겨가고 다른 한 손에는 동영상 촬영을 하기 위한 디카를 챙겨 가곤 했는데 늘 동영상 부분에서는 영 만족스러운 결과물을 얻을 수가 없어 찝찝하기만 했는데 그런 제 고민을 날려 줄 수 있을 듯 합니다.
바로 아래 동영상은 실제 삼성캠코더로 촬영한 동영상인데 정말 절로 감탄이 나옵니다. +_+ 흐흐흐. 이렇게 촬영해서 촬영한 영상을 집에 있는 FULL HD TV로 보면 정말 예술이겠구나- 라는 생각을 잠시 해 봅니다.

인체공학적 디자인에 대한 아래 동영상도 상당히 인상적입니다. 행사장이나 공연 현장에 가서 동영상을 촬영하게 되는데 한 손으로 장시간 촬영하다 보니 자연스레 손목에 무리가 가는 건 그저 어쩔 수 없는 것이라고 치부해 버리곤 했는데 말이죠. 그러한 부분까지 섬세하게 배려한 것이 인상적이네요.  

 

인체공학적인 디자인과 더불어 248g이라는 가벼운 무게로 여성 유저도 가뿐하게 한 손으로 편하게 촬영이 가능할 듯 합니다. 그래도 역시, 1080만 화소의 60프레임 풀 HD 영상 촬영이 가능하다는 점이 가장 끌리네요. +_+ 음~ 탐난다~

총 15명의 체험단을 뽑는 이번 이벤트는 8월 8일 일요일까지 모집하고 11일 수요일에 최종 당첨자를 선정한다고 하네요.

관심 있으신 이웃블로거님들! 어서 신청하러 고고씽~~!!!

SNS 공유하기
이모티콘창 닫기
울음
안녕
감사해요
당황
피폐

이모티콘을 클릭하면 댓글창에 입력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