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1. Home
  2. 나누다/행사*축제
  3. SK2 30주년 기념의 미라클하우스, 어떤 곳일까? [SK2 30주년/미라클하우스/SK2 에센스]

SK2 30주년 기념의 미라클하우스, 어떤 곳일까? [SK2 30주년/미라클하우스/SK2 에센스]

· 댓글개 · 버섯공주

지난 주말이었죠.
7월 10일 토요일, SK-II 30주년을 기념하여 만든 SK2 미라클 하우스에 다녀왔습니다. SK2 30주년을 축하하기 위해 만들어진 SK-II 미라클 하우스, 이 곳은 7월 8일부터 8월 말까지 오픈되는 글로벌 최초의 브랜드 하우스라는 점에서 조금 색다르기도 합니다. 신비로운 피테라의 탄생에서부터 수많은 여성들에게 피부 기적을 선사해준 SK-II의 발자취, 그리고 아름다운 임수정, 김희애 두 뮤즈의 룸까지, 지난 30년 동안의 SK-II 모든 것을 담아 낸 하우스입니다.

입구에 들어서자 마자 SK-II의 하얀 문구 이미지가 시선을 사로 잡았습니다.
실제 이 옆에 서서 사진 촬영을 하시는 분들도 많았습니다. 저도 찍고 싶었으나, 남자친구는 어디에... 개인적으로 SK2 미라클 하우스의 다양한 공간 중, 가장 눈길을 끈 것은 단연 아름다운 임수정의 파우더룸과 김희애씨의 드레스룸이었습니다.

미라클 하우스의 숨겨진 비밀, 하나씩 하나씩 그 곳을 들여다 볼까요?

미라클 하우스는 전체적으로 화이트와 레드 컬러가 절묘하게 어우러져 SK2 느낌을 잘 살린 듯 합니다.

의자 하나를 보더라도 범상치 않은 오로라가... +_+ (집에 가져가고 싶어지는 욕망이 부글부글...)

김희애 드레스룸

이 곳은 배우 김희애씨가 도쿄에서 열린 SK-II 30주년 글로벌 파티에 참여 했을 때 머물렀던 드레스룸으로 꾸며진 공간입니다.

블랙과 레드 드레스가 눈길을 확 사로 잡았습니다. 

배우 김희애씨가 직접 입었던 드레스

그녀가 파티를 위해 드레스 업 하는 과정과 그녀의 눈으로 바라본 30주년의 글로벌 파티 영상이 한쪽에선 돌아가고 있더군요. 김희애씨는 SK2의 모델이자 오랫동안 SK2 마니아로 잘 알려진 배우죠.

감히 누가 그녀를 40대로 볼까요? +_+

김희애씨가 직접 입은 레드 드레스가 있어 다가섰는데, 쩝. -_- 허리 왜 이렇게 얇은 거에요? 정말 마네킹 몸매네요. 덜덜. 마흔셋이라는 나이가 믿기지 않습니다; 나보다 훨씬 슬림해... ㅠ_ㅠ 

SK-II MIRACLE DISCOVERY

이 공간은 SK-II 브랜드의 탄생과 기원을 알 수 있는 공간으로 마련되어 있었습니다. 

한 과학자가 얼굴은 쪼글쪼글한데 손만큼은 아기만큼 부드러운 조주사를 보게 되면서 오랜 연구 끝에 그 비밀의 열쇠인 피테라를 발견하고 최초의 미라클인 SK-II 에센스를 개발하기까지의 과정을 그려냈는데요.

한 방울, 한 방울 피테라가 떨어지는 소리가 들려 새삼 마치 그 신비의 장소에 있는 듯한 느낌을 주기도 했습니다. 마치  땅굴 속에 와 있는 기분이 들기도 했습니다.  

SK-II MIRACLE HISTORY

MIRACLE HISTORY 이 공간은 1980년 최초의 미라클이자 한결 같은 페이셜 트리트먼트 에센스를 중심으로 지금까지 수많은 여자분들에게 피부 기적을 선사해준 30년간의 역사를 지난 SK-II 광고와 함께 볼 수 있습니다.

이어폰을 따로 마련해 두어 광고를 좀 더 귀기울여 들을 수 있도록 섬세하게 배려해 놓았더군요. 이어폰 마저 화이트와 레드! 이 섬세한 감각은 누구의 아이디어일까요? +_+  
제 눈길을 더욱 잡아 끌었던 것은 아무래도 故 장진영씨의 모습이었습니다. 이미 이 세상 분이 아니지만, 너무나도 아름다운 모습으로 미소를 짓고 계시더군요. 꺅.
 
이처럼 한켠에 故 장진영씨에 대한 미공개 동영상을 공개해 놓았더군요.  괜히 마음이 짠해지는...

SK-II MIRACLE GALLERY

독창적인 예술 작업으로 주목 받고 있는 5명의 아티스트가 SK-II 페이셜 트리트먼트 에센스에 그들만의 솜씨로 옷을 입혀 주었는데요. 배우이자 회화 작가인 하정우, 꽃잎 작가 백은하, 패션 디자이너 정욱준, 크리스탈 작가 홍현주, 그래픽 디자이너 김제형이 있었습니다.

꽃잎 작가 백은하씨의 작품

배우 하정우씨의 작품

배우 하정우씨는 단순한 화장품을 넘어 피부에 생명력을 주는 에센스라는 메시지를 전달하기 위해 이와 같은 그림을 그렸다고 하는데, 적은 색감을 사용하였음에도 상당히 단순한 듯 하면서도 강렬했습니다.

SK2 에센스로 인해 나이들지 않고 아름다움의 시간에 머무는 여인의 초상화

포토월이 마련되어 있어 사진 촬영을 할 수 있도록 도와주고 그 자리에서 바로 사진을 인화해서 주기도 했습니다.
나도 사진 한 장 찍어 올 걸...

임수정 파우더룸

평소 SK2 광고를 통해서 임수정씨의 자체발광 투명 피부에 넋을 잃곤 했는데 말이죠.

맑고 투명한 피부 아이콘, 임수정씨의 파우더 룸을 그대로 옮겨 놓은 공간입니다.
정말 그녀의 깨끗하고 맑은 느낌만큼이나 파우더룸도 상당히 단아하고 아름답더군요. 부러우면 지는건데...! ㅠ_ㅠ 

한정 수량으로 페이셜 트리트먼트 에센스 150ml 이상 구매시 한 송이 꽃을 본 따 만든 코사지를 증정한다고 하네요.

아, 너무 탐납니다. (에센스보다 코사지에 더 눈이 가게 되는;;;)

이렇게 미라클 하우스를 쭉 둘러보고 정원으로 나가 보물찾기를 했습니다. +_+ 으흣! 초등학생 이후로 얼마만의 보물찾기냐! Miracle 1 에서부터 Miracle 6까지 있는 듯 하더군요. 제가 찾은 Miracle 4, 그리고 Miracl 5. 어차피 2장을 가지고 가도 1장만 인정을 해 주기 때문에 내심 고민 엄청했습니다. 4가 좋은 걸까? 5가 좋은 걸까? 하면서 말이죠. 결국엔 4를 들고 갔는데, 그래서 받은 선물은?!  

짜잔! 보물찾기를 통해 SK2 에센스와 팩트를 득템했습니다. +_+ 꺄- 공짜 좋아라- (대머리 되면 안되는데)
SK2 에센스는 피부 트러블과 붉은 톤의 피부를 더욱 뽀얗고 하얗게 만들어주는 에센스로 유명하죠. 한번도 사용해 보지 않은터라 꼭 한번 사용해 보고 싶었는데 이번에 이렇게 사용해 보게 되었네요. 기대됩니다.

SK2 미라클 하우스는 7월 8일부터 8월 말일까지 운영되고 SK-II 온라인 홈페이지(www.sk2.co.kr)를 방문해 SK-II 미라클 하우스 예약창에서 <하우스 방문 신청하기>를 클릭하여 간단한 미션을 수행하면 원하는 날짜와 시간에 한 번에 2명까지 예약할 수 있습니다.


단, 오전 10시부터 오후 8시까지 1시간 간격으로 하루에 10타임으로 나누어 진행되니 참고하세요. 방문객들을 위한 풍성한 미라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하니 미라클 하우스도 둘러 보시고 저처럼 득템하세요! +_+

SNS 공유하기
이모티콘창 닫기
울음
안녕
감사해요
당황
피폐

이모티콘을 클릭하면 댓글창에 입력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