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지모루 싱크스탠드] 아이팟, 아이폰의 거치대를 찾고 있다면

브이로거 품평회를 통해 득템한 신지모루 싱크 스탠드 리뷰입니다. 제가 아이팟을 가지고 있다 보니 우연찮게 득템한 제품인데, 와우- 이러한 거치대가 없다가 생기니 아이팟을 더욱 여러모로 활용하게 되는 것 같습니다.

단편적인 예로 침대 위에서 뒹굴 거리며 엎드려서 영화보기와 같은 뒹굴거림의 진수를 만끽할 수 있게 도와주는가 하면, +_+ 아이팟 충전할 때면 늘 내팽개치다시피 책상위에 올려 놓곤 했는데 깔끔하게 거치대 위에 충전할 수도 있고 말이죠.

신지모루 싱크 스탠드는 충전, 싱크, 수평, 수직 거치가 가능한 제품으로 애플 디자인의 원류인 누드 디자인을 도입한 세계 최초의 크래들입니다. 아이팟, 아이폰을 가지고 계신 분이라면 눈여겨 볼 만한 제품인 듯 합니다. 

케이스 씌운 아이폰도 사용 가능

아이팟 클래식, 아이팟 나노, 아이팟 5세대, 그리고 출시되는 아이폰 4까지 완벽한 호환성을 보장하는 제품이죠. 
흰 박스에서 벗겨내니 한번 더 비닐로 포장되어 있는 크래들을 만날 수 있더군요. 품평회에서 접할 때부터 이미 깔끔한 디자인으로 인해서인지 아이팟이나 아이폰과 상당히 잘 어울린다는 생각을 많이 했었습니다. 
제가 가지고 있는 제품은 크림화이트 색상으로 고유 아이팟의 느낌을 살린 색상인데요. 이 색상 외에 오션블루와 파스텔 핑크 색상도 있답니다.
은은하면서도 예쁜 색감이 절로 지름신을 강림하게 만드는 듯 합니다.
+_+ 아, 예뻐! 파스텔핑크에 눈이 반짝 반짝! 

기존 아이팟을 충전 할 때면 이처럼 바닥에 덩그러니 놓여둔 상태에서 충전을 하곤 했는데 거치대가 생기고 나니 제일 먼저 책상 위에 변화가 나타나네요.

거치대가 있기 전엔 책상위 한 켠 자리를 떡하니 차지!

더 이상 기존처럼 눕혀 놓고 충전할 일은 없죠. 신지모루 싱크 스탠드가 있으니 말입니다. 신지모루 싱크 스탠드의 커넥터 고정대를 분리하여 케이블을 집어 넣기만 하면 되는 아주 간단한 원리이기 때문에 누구나 손쉽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현재 옥션 , 지마켓 , 11번가, 인터파크, 브이샵에서 '신지모루 싱크스탠드'로 검색하면 해당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답니다. 아이폰이나 아이팟의 거치대를 찾고 계셨다면 원하는 색상으로 한번 확인해 보세요.

가격 : 15,900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