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에이팜 아토프라젠트라 로션] 아토피 피부, 건성, 민감성 피부에 딱!

브이로거 품평회를 통해 받은 제품이죠.

(주)씨에이팜의 아토프라젠트라 로션입니다. 2008 제네바 국제발명신기술대전에서 금상을 수상한 제품으로 유명합니다.

기존 아토피 로션의 경우, 단일 피부장벽의 관리를 위주로 해왔으나 아토프라젠트라는 단일피부장벽 외에 각질세포의 신생을 촉진하는 새로운 개념의 2중 피부 보호막 기능을 적용한 제품이라는 것에서 큰 차이가 있습니다.
아토피성 피부 외에 건성, 가려움성, 민감성 피부에도 잘 맞는 로션입니다. 제 피부는 건성피부로 종종 허벅지 쪽이나 팔 부위의 가려움을 느끼곤 합니다. 
피부과에 알아보니 아토피성은 아니지만 민감성이면서 건성이기 때문에 보습이 매우 중요하다고 이야기를 해 주더군요. 
아토프라젠트라 로션을 받은 후, 줄곧 다리며 팔이며, 보습이 필요한 부위에 샤워 후 발라주었는데 정말 보습력이 뛰어난 제품이라는 것이 실감이 나더군요.

사용방법은 하루 2회 정도(심한 경우에는 3회~4회를 권장) 피부를 깨끗하게 한 후, 적당량을 얼굴 또는 몸 전체에 골고루 펴서 바르면 됩니다. 샤워나 목욕 후 3분 이내에 바르는 것이 가장 효과적이라고 언급되어 있습니다.
일반 바디 로션에 비해서는 농도가 짙은 편이고 연고보다는 덜한 편입니다. 농도가 진해서 흐르거나 하지 않습니다. 그래서 일까요. 진한 농도 만큼이나 보습력이 정말 오래 가더군요.
사용대상이 신생아부터 남녀노소 구분없이 누구나 사용 가능하다는 점에서도 큰 점수를 주고 싶은 제품입니다.

우수리뷰어로 선정된 bsh7911회원님이 아기의 아토피로 고생을 하다가 씨에이팜 제품을 알게 되어 사용하면서 변화된 전 후 사진을 올려 두었는데요. 
실제 사용하여 효과를 본 사람들의 많은 리뷰가 특히나 이 제품에 대한 성능을 입증하는 듯 하더군요.

http://capharm.co.kr

저 또한 건성 피부로 인해 가을부터 겨울까지 고생을 하다 보니 이 제품에 대한 기대가 큽니다. 씨에이팜 홈페이지를 통해 보다 많은 제품 정보를 얻을 수 있습니다. 참고하세요. :)

http://capharm.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