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1. Home
  2. 리뷰가 좋다/맛집*쿠킹
  3. 향은 초코향, 맛은 탄산, 초코와인 마시는 느낌 : 초콜렛향 스파클링

향은 초코향, 맛은 탄산, 초코와인 마시는 느낌 : 초콜렛향 스파클링

· 댓글개 · 버섯공주

저는 술을 마시지 못합니다. 부모님 두 분 모두 체질적으로 술과 잘 맞지 않으셔서 술에 굉장히 약하신 편인데, 제가 딱 그 두 분을 그대로 닮았나 봅니다. 술 한잔만 마셔도 온 몸에서 거부 반응이;;; 그나마 한 모금이라도 마실 수 있는 술은 도수가 약하고 목넘김이 좋은 와인이 유일합니다.

얼마전에도 잠깐 소개해 드렸지만, 초콜렛향 스파클링이 저에겐 일종의 초코 와인처럼 묘하게 땡기는 스타일이더군요.

처음 마셨을 땐 정말 '이게 뭐지?' 라며 고개를 갸웃 거렸습니다. 그 맛에 적응이 되지 않아서 말이죠.  

초코과자를 먹으며 맛을 봤는데, 오- 정말 초콜렛향이 잘 어우러져 상당히 맛있더군요. 특히, 초코 브라우니와 먹을 때 그 맛은 가히 기막합니다. +_+
브라우니를 슈퍼에서 사와서 냉큼 전자레인지에 쏘옥- 그냥 먹는 것 보다 따뜻하게 데워 먹으면 더욱 맛있게 먹을 수 있죠.  
수분이 빠져나가지 않게 랩을 단단히 씌운 후, 전자렌지에 1분 정도 돌려 줍니다. 그럼 이렇게 촉촉한 브라우니가!!! 

왼쪽이 데운 브라우니입니다

데우기 전과 데운 후의 색깔 차이가 확연히 느껴지죠? 보다 촉촉하고 부드럽게 즐길 수 있어요. 개인적으로 초콜렛향 스파클링과 함께 먹기 좋은 간식이라 생각됩니다.
아이들에게 초콜렛향 스파클링 한 잔과 초코 브라우니를 간식으로 주면 정말 좋아할 것 같은 느낌이 팍팍! 뭐, 저처럼 스트레스 받아서 기분 울적하거나 할 때 달달한 초코 브라우니와 향긋한 초콜렛향 스파클링 한모금 하시면 그 기분 단번에 해소되실 듯! :)

초콜렛향 스파클링은 일반 음료에 비해 탄산이 많이 함유된 느낌입니다. 뚜껑을 열 때 부터 '칙!' 하는 소리는 막힌 속이 뚫리는 기분입니다. 더욱 신기한 것은 뚜껑을 따자 마자 부터 코 끝을 향긋하게 하는 초코향. 향은 초코향인데, 맛은 일반 탄산. 그래서 처음엔 적응이 되지 않았죠. 향은 나는데 맛은 탄산이네? 라며 말이죠. 헌데, 한번 익숙해 지니 일반 탄산에 비해 더욱 목넘김이 좋은 듯 합니다. 이거 부드러운 초코향에 취해서 그렇게 느끼는 건지도 모르겠습니다.

축구를 보며 모두가 치킨과 소주를 들이킬 때, 전 당당히 치킨과 함께 초코 와인이라 우기며 초콜렛향 스파클링을;;; 쩝;
초콜렛을 좋아하시거나 초코향을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세븐일레븐으로 가면 제품을 만날 수 있으니 한번 맛보세요!

▣ 용량 및 가격

초콜렛향 스파클링 : 1,200원 / 500ml

▣ 영양성분 (1회 제공량 150ml 기준)

열량: 60kcal/ 탄수화물: 14g/ 나트륨 10mg/ 단백질 0g/ 지방 0g/ 콜레스테롤/ 0mg

SNS 공유하기
이모티콘창 닫기
울음
안녕
감사해요
당황
피폐

이모티콘을 클릭하면 댓글창에 입력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