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 선크림으로도 안티에이징! [더페이스샵 토탈안티-에이징 에센스 선]

이전 글을 통해 '더페이스샵 파워롱래스팅 선크림'을 소개해 드린 바 있습니다.


지금 소개해 드리고자 하는 제품은 더페이스샵의  토탈 안티-에이징 에센스 선(SPF40PA+++)입니다. 파워 롱래스팅 선크림은 50ml 용량의 튜브형인데 비해 해당 제품은 그보다 다소 적은 45ml 용량으로 플라스틱 용기에 담겨져 있습니다.

좌)파워롱래스팅선크림 우)토탈안티에이징에센스선

파워롱래스팅 선크림의 경우, 오래 지속되는 강력한 자외선 차단 효과와 물과 땀에 강한 워터프루프 제품이라는 점에서 상당히 인상적이었는데요. 안티-에이징 에센스 선은 그와 확연하게 차이가 나는 다른 기능을 지니고 있습니다. 

딱 제품을 받자 마자 드는 느낌이 파워롱래스팅은 야외로 나들이를 가거나 자외선이 강한 곳에 장시간 노출될 경우 사용하기 좋은 제품이라는 생각이 들었던 반면, 안티-에이징 에센스 선은 주로 실내에서 활동하면서도 생활 자외선에 노출이 되는 경우, 평상시 사용하기 좋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직장생활을 하는 제겐, 주말 = 파워롱래스팅, 주중 = 안티-에이징 에센스 선이라고나 할까요? 

용량 및 가격 : 45ml / ₩ 12,900


알부틴과 아데노신 성분 함유로
자외선 차단 + 미백 + 주름 개선 효과의 3중 기능성


토탈 안티-에이징 에센스 선의 경우, 선크림임에도 불구하고 단순 자외선 차단 외에 미백, 주름 개선 효과의 3중 기능을 지닌 기능성 제품이라는 점이 도드라집니다.

사용하면서 일반 선크림에 비해 상당히 촉촉하다는 느낌이 강했습니다. 
이 촉촉한 느낌이 바로 에센스가 함유되어 있어서 그런 것이더군요. 이 촉촉한 에센스가 함유되어 있어 탄력있고, 화사한 피부로 개선해 주는 효과가 있다고 합니다.

이 뿐만 아니라, 자연성분이 함유되어 있으면서도 자연노화 + 광노화를 완벽하게 차단해 준다는 것이 상당히 매력적입니다.

탄력 강화와 주름 완화에 탁월한 효과가 있다고 하니, 단순히 일시적인 자외선 차단 효과를 기대하며 바를 것이 아니라 정말 피부를 가꾸는 에센스라고 생각하고 꾸준히 발라 줘야 겠네요.

야외 활동시에는 파워롱래스팅이 사용하기 좋을 듯 하고, 실내 사무실에 주로 있는 제겐 파워롱래스팅 보다는 촉촉한 토탈 안티-에이징 에센스 선이 제게 맞는 듯 합니다.

뻔뻔하게 제 생얼과 함께 토탈 안티-에이징 에센스 선을 바른 샷을 공개 합니다.
보시면 느끼시겠지만, 빛이 반사되어 비치는 부분을 보시면 더욱 선크림의 느낌을 잘 느끼실 수 있으리라 생각됩니다. 기존의 선크림의 미끌 거리는 유분기가 아닌, 촉촉하면서도 피부에 착착 감기는 느낌이 커서 마치 촉촉한 메이크업 베이스를 바른 것 같은 느낌입니다.

제 피부가 민감한 편이어서 선크림을 발라도 유분기가 지나치게 많으면 트러블이 금새 생기는 편인데요. 민감한 피부로 저처럼 순한 선크림을 찾고 계시다면 더 페이스샵의 내추럴 선 제품군을 추천해 드리고 싶습니다.
더페이스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