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복합공간 T월드 멀티미디어 오픈파티를 다녀오다![서울 명동/발광파티]

남자친구와 요즘 들어 서로 시간에 쫓겨 여유로운 데이트를 하지 못했었는데요. 지난 11일 저녁 T월드 멀티미디어 오픈 기념 "발광(Luminescence)파티"를 통해 그간의 미뤄두었던 데이트를 한 번에 한 듯한 기분이네요.

다름 아닌 Week& T에 참여하여 초청장을 받았기 때문이죠.

오랜만에 찾은 명동! 그야말로 도심의 한복판이라 할만큼 많은 사람들이 북적거렸습니다. 주중이나 주말이나 다를 바 없는 북적임. +_+ 저희가 가고자 하는 곳은 바로 여기!
SKT T월드 멀티미디어! 반짝이는 외관 때문에 쉽게 눈에 띄었습니다.

8시부터 행사가 시작이었는데 남자친구와 함께 10분 전에 도착해서 입장한 것 같아요. 이미 상당히 많은 사람들이 먼저 도착해 있더군요. 특히나 입장하자마자 인상적이었던 것은 하나 같이 모두 T 티셔츠를 입고 있었다는 것!

지하 1층으로 내려가라는 안내에 따라 아래층으로 내려가니 갈아 입을 수 있는 T 로고가 붙어 있는 자체발광 LED 티셔츠와 노란색과 핑크색의 야광봉을 주시더군요. 
남자친구에게 사진 한 번 찍자며 가슴팍에 붙어 있는 T를 냉큼 찍었습니다. 뭔가 독특해 보이죠? 실은 이 'T'가 반짝인답니다. 왠지 모두가 같은 티셔츠를 입고 있으니 친근하기도 하고 편하더군요. 

오랜만에 야광봉

발광 T

옷을 갈아 입고 나오자 마자 제일 먼저 향한 곳은?!

"맛있겠다!"

다양한 핑거푸드

칵테일

바로 맛있는 핑거푸드와 칵테일을 받으러! +_+ 처음엔 그저 음료수인줄 알고 갈증에 마구마구 들이켰다가 칵테일이라는 사실에 깜짝 놀랬습니다. 덜덜. 실은 이 외에도 다양한 핑거푸드가 준비되어 있었는데 이것저것 구경하고 만지작 거리느라 많이 먹지 못했어요. 역시, 많은 분들이 디지털 기기 만지랴, 먹으랴, 아주 바쁘셨습니다. +_+
최신 휴대폰부터 시작하여 최신 디지털 기기, 최신 통신서비스 등을 진열해 두고 체험할 수 있도록 해 둬 단순 이전의 T월드 매장이 아닌, 디지털 복합 공간이라 할 만하더군요.
이렇게 1층은 최신 디지털 기기를 마음껏 체험해 보고 바로 구입할 수 있도록 도움을 주는 판매존인 반면 2층은 체험존으로 꾸며 무료 Wi-fi가 가능해 본인이 보유하고 있는 휴대폰이나 아이팟, 넷북, 노트북 등등을 바로 꺼내 웹서핑을 즐기기도 하고 테이블마다 배치되어 있는 휴대폰과 터치스크린을 통해 다양한 통신 서비스를 직접 써 볼 수 있도록 구성되어 있었습니다.
얼마나 와이파이가 잘 잡히는지 문득 궁금해져서 제 폰(시리우스)으로 접속해 봤습니다. 와이파이를 켜자 마자, test와 T-World 등의 주위의 와이파이가 바로 잡히더군요. 그렇게 와이파이에 접속해 집으로 가며 들을 음악을 멜론에 접속해 다운받았습니다. 와이파이존 내에서는 무료이니 최신곡을 쫙 뽑아 바로 다운로드 했죠. +_+

제가 이렇게 멜론 음악 다운로드에 심취해 있는 동안 남자친구가 너무 조용해서 곁에 다가가 봤더니, 체험폰으로 놓여져 있던 폰을 만지작 거리고 있더군요.
스타화보에 접속하려 하는 것을 보고 냉큼 폰을 빼앗았습니다. (이 곳에 와서 이런 혜택을 누리려 하다니!) +_+ 하하.
그리고 이내 터치화면에 심취해 있는 것을 보고 또 뭐하나 하고 다가갔더니 이런 -_-; 또 다시 스타화보에 손이...

버럭 거리며 옆으로 다가가 봤더니 데이터존 프리에 대한 안내를 보고 있는 것이더군요. (그래도 예시로 나오는 화면이 스타화보;;;)  
그렇게 한참 구경하느라 시선이 여기저기 머물고 있던 사이 공연이 본격 시작됐습니다. DJ와 언더그라운드 뮤지션의 실력이 상당하더군요.  

 

모두가 음악에 심취한 듯 몸을 가볍게 흔들어 보이기도 하고 손을 높이 들어 보이기도 하는가 하면 그저 새로운 멀티기기를 하나라도 더 만져 보고자 하는 얼리어답터들의 손길이 분주하기도 했습니다. 발광파티라는 파티 타이틀에 걸맞게 빛을 활용한 다양한 공연과 볼거리들이 인상적이었습니다.

발광파티가 거의 마무리 되어 갈 시간인 11시가 다 되어서야 남자친구와 나왔습니다. 역시, 명동의 한복판에서 이루어진 파티인지라 투명문 사이사이로 이게 무슨 행사인지 궁금해 하는 분들이 가던 걸음을 멈추고 눈여겨 보고 계시더군요.

집으로 돌아가기전 입고 있던 발광티를 돌려주었더니 다대티(다시 한번 대한민국)를 선물로 주더군요. +_+ 남자친구와 하나씩 잘 받아 들고 왔습니다.

그리고 파티를 한 다음날이죠.
5월 12일 기준으로 T world Multimedia를 정식 오픈했네요.

멀티미디어 매장은 총 3개층으로 200평 정도의 규모이며 층별로 판매존 (1층), 체험존 (2층), A/S존(지하1층)으로 구분되어 있습니다. 매일 오전 11시~오후 9시에 다양한 디지털 디바이스/서비스의 체험, 컨설팅, 구매/가입 사용방법 안내까지 이어지는 원스톱(one-stop)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합니다. 

친구들과 명동에서 약속을 잡아 만나게 될 경우, 이 곳, T world  Multimedia에서 만나는 것도 좋은 방법일 듯 합니다. +_+ 친구를 기다리며 와이파이로 즐기는 무료 인터넷! 꺅!

디지털복합공간 T월드 멀티미디어는 을지로입구역 5번 출구(롯데백화점 방면)와 명동역 6번 출구(밀리오레 방면) 사이에 위치해 있습니다.
위치가 딱 중간이다 보니 명동에서 적당히 쇼핑하다 지쳤을 때 들어가 쉬기도 좋은 것 같아요. +_+  명동에 가게 되시면 디지털복합공간을 체험해 보세요.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서울특별시 중구 명동 | 서울 중구 명동
도움말 Daum 지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