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1. Home
  2. 리뷰가 좋다/생활용품
  3. 다시 한번 2002년의 영광을! 자체발광[다시한번 대한민국 티셔츠]

다시 한번 2002년의 영광을! 자체발광[다시한번 대한민국 티셔츠]

· 댓글개 · 버섯공주


얼마전 참여한 리뷰글을 통해 티셔츠 한 장을 선물 받았습니다. 요것은!!!
다시한번 대한민국 티셔츠!!!

솔직히 티셔츠를 받기 전엔 그저 빨간 티셔츠 한 장 오겠지- 라고 생각했는데 우수한 기능성과 착용감을 자랑하는 아디다스 제품이군요. 헌데, 아디다스 제품임에도 시중에 판매하는 제품이 아니라는 점이 참 새로웠습니다. +_+ 음? 왜 안팔지?
이유가 뭔가 했더니 '무료로 배포'하는 것을 목적으로 하며 2002년의 영광의 다시 재현하자는 뜻을 상술로 담아 내지 않겠다는 의지 때문이라고 하더군요.

무료로 나눠 주는 응원 티셔츠

다시한번 대한민국 티셔츠와 다른 티셔츠 비교

<다시한번 대한민국 티셔츠>는 월드컵 공식 후원사인 아디다스가 제작한 티셔츠입니다.

다른 응원티가 영어로 된 문구를 채택한 반면 다대티는 대한민국의 투혼을 불태울 수 있는 강렬한 우리글 우리폰트를 사용해서 더욱 마음에 듭니다. (한글이 좋아!)

야간에 더욱 빛날 수 있도록 자체발광 소재를 사용했으며, 특수 소재 클라이마라이트(Climalite)로 제작땀 배출과 통기성이 뛰어나 여름철 응원하기 좋은 응원복이 될 듯 합니다.

모두가 한 마음이 되어 코리아를 외치며 응원했던 그 순간을 떠올리며 이전에 입었던 빨간 티셔츠를 서랍 깊숙한 곳에서 꺼내 보았는데요. 헙;  
다시 이 옷을 입으려니 참;;; 당시 두 세번 정도 입고 세탁하여 서랍에 넣어 뒀는데 이렇게나 옷감이 상했네요. 왜... 왜... ㅠ_ㅠ 
굳이 만져 보지 않아도 사진기를 접사로 찍으니 아디다스 티셔츠와 그 소재 차이가 극명하게 드러나는 듯 합니다.

제가 기존 가지고 있던 티셔츠도 구입할 당시엔 상당히 재질이 좋은 편이었는데요. 시간이 흐르니 이렇게 보풀이 일어나네요.
이번 월드컵은 <다시한번 대한민국 티셔츠>와 함께 응원해야 겠습니다.

그리고 개인적으로 이 아디다스 티셔츠의 가장 마음에 드는 부분이 있습니다. 다름 아닌 아디다스 고유의 삼선!

아디다스의 이 삼선을 좋아하는 이유! 팔을 더욱 얇아 보이게 하는 효과가! +_+ 흐흐

빛나는 슬로건! 그래서 더욱 돋보이는 티셔츠!

<다시 한번 대한민국 티셔츠>는 사진 촬영 시에 플래시 없이 밝은 곳에서 사진촬영을 하게 될 경우, 좌측 사진처럼 멋진 폰트가 돋보이는 아디다스 티셔츠로만 보입니다. 하지만, 티셔츠와 카메라의 거리를 두고 줌으로 당겨서 플래시를 터뜨리면 더 밝게 빛이 나는 특징을 가지고 있는 티셔츠랍니다.

원리는 슬로건이 재귀반사 필름이기 때문에 광원 방향으로 빛을 되돌리는 특성이 있어서 그렇다고 하네요. 

따라서 광원과 카메라 렌즈의 각이 작을수록, 즉 티셔츠와 카메라 거리가 멀수록 반사 효과가 극대화 된다고 하네요.
아주 궁금해 졌습니다. 그래서!

동생에게 냉큼 동생에게 입혀 놓고선 방으로 들어와 불을 끈 상태에서 촬영을 했습니다. (제가 더 사진을 잘 찍으니!) 얼마나 빛나겠어, 라는 생각으로 촬영을 했는데 촬영된 사진을 보고 정말 "헉!" 했습니다.

절대 임의로 어떠한 효과를 넣은게 아닙니다.

신기할 정도로 글씨가 돋보이죠?
 
그냥 밝은 곳에서 봤을 땐 회색 빛에 가까운 문구로 보였는데 어느 정도의 거리감인지, 혹은 현재 밝기가 어느 정도인지, 플래시가 어느 정도냐에 따라 문구의 빛나는 정도가 다르네요.
01234
원래

보이시죠? 글자만 유독 반짝 반짝! +_+
 

모델들의 세련된 응원 티셔츠 코디 모습

같은 여자지만, 정말 신민아 몸매는 보면 볼수록 매력적인 것 같아요. 아~ 예쁘구나!!! 개인적으로 여자 연예인 중 신민아의 귀여운 듯 하면서도 섹시한 매력을 가진 분을 참 예뻐라 합니다. 우훗- 복 받으신 분!

몸짱 비가 빠지면 또 섭하니까, 비도!!!
뭐, 몸이 좋으니 아무렇게나 코디해도 돋보이는군요! +_+

그리고 지금 http://ttime.tworld.co.kr/2010/t/  T cafe로 가시면 스타 응원 티셔츠 경매 이벤트에 참여하실 수 있답니다. 오는 5월 16일까지는 장동건 사인 티셔츠 경매에 참여할 수 있고, 매주마다 다양한 스타 응원 티셔츠 경매에 참여하실 수 있습니다.

http://ttime.tworld.co.kr/2010/t/


좋아하는 스타의 응원 티셔츠 경매 이벤트에 참여해 보세요! (전 개인적으로 신민아! +_+) 

이벤트 참여자 당 100원씩을 모아 유소년 축구를 후원하는데 쓴다고 하네요.
그리고 스타티셔츠 경매 이벤트와 더불어 스크랩 이벤트가 진행중입니다. 해당 페이지를 스크랩하고 URL만 남기면 되는 아주 간단한 이벤트랍니다. 워커힐 호텔 숙박권에 눈이 반짝 반짝!

http://sktstar-t.cocas.co.kr/

다시한번 대한민국 티셔츠는 판매되고 있는 티셔츠가 아니고 무상으로 증정되고 있는 티셔츠입니다. 나도 이 티셔츠 꼭 받고 싶다! 하시는 분들은 T와 함께 하는 다양한 이벤트에 참여해 보시는 것도 좋은 방법일 듯 합니다.
제가 알고 있는 이벤트는 11번가에서 진행하고 있는 16강 기원 응원 댓글! 추첨을 통해 1,100분에게 이 응원티셔츠를 준다고 하네요. +_+  

분명 이 외에도 곳곳에서 응원 티셔츠를 증정하는 다양한 이벤트를 하고 있을 듯 합니다. ^^ 아, 이렇게 응원 티셔츠를 받고 나니 더더욱 어서 빨리 응원하러 가고 싶어요!

SNS 공유하기
이모티콘창 닫기
울음
안녕
감사해요
당황
피폐

이모티콘을 클릭하면 댓글창에 입력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