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1. Home
  2. 리뷰가 좋다/맛집*쿠킹
  3. 더블 할인으로 만원에 피자 즐기기 : 크림치킨 피자[피자헛, 더스페셜피자]

더블 할인으로 만원에 피자 즐기기 : 크림치킨 피자[피자헛, 더스페셜피자]

· 댓글개 · 버섯공주

피자 매니아!

저희 가족은 피자 매니아죠. +_+

평소 피자헛의 베이컨 포테이토 피자를 즐겨 먹곤 했는데, 오늘 맛본 피자는 이번에 새로 출시된 '피자헛 더 스페셜' 의 5가지 피자 중 크림치킨 피자! 입니다. 

피자헛의 더 스페셜 5가지 피자 중 하나를 택해야 되는데 이렇게 고민해 보긴 처음인 듯 하네요. 피자 주문 시엔 항상 망설임 없이 주문하곤 했는데 이건 우열을 정하기 힘들 정도로 5가지 피자 모두 너무 맛있어 보이더군요.


그러다 택한 크림치킨피자! 솔직히 위드블로그 캠페인에 참여하면서도 '될까?' 하는 기대반 걱정반으로 신청했는데 덜컥 선정이 되어 무척이나 기뻐했습니다.  +_+ 우와!!!

기대감에 잔뜩 들떠 냉큼 토요일 배달 가능 시간이 되자 마자 피자헛으로 전화를 걸었습니다. "빨리 보내주세요!"
주말엔 오전 11시부터 주문이 가능하고, 주중엔 오전 11시 30분 이후로 전화주문 및 배달이 가능하더군요. 이 날처럼 11시가 되기를 기다린 때가 있나 싶을 정도입니다. 그렇게 20분 정도를 기다리니 도착한 크림치킨피자! 꺅! 
받자 마자 따뜻한 온기와 함께 고소한 피자 향기가 솔솔~ 으흠~ 배달 시 피자를 고정하기 위해 고정핀을 가운데 세워 배달하곤 하는데 뚜껑을 열자 마자 제일 먼저 해야 할 일은 이고정핀 제거하기!


쫄깃 쫄깃한 찰도우의 매력에 빠지다

평소 피자를 즐겨 먹곤 하지만, 이 날 주문한 피자의 도우가 상당히 눈에 띕니다. 

기름기가 쫘악 빠진 마치 화덕에 구워 나온 것 같은 도우가 정말 맛있어 보이는데요. 예전의 그 도우와 확연하게 다르다는 것을 겉보기에도 뚜렷하게 느낄 수 있었습니다. 뒷면을 들어 보았는데 기름기가 전혀 묻어 나오지 않더군요. +_+ 오! 이것이 바로 내가 진정 원하던 도우!!!   

기름기 쫙!

기름기가 쫙 빠진 도우임에도 불구하고 입 안에 넣자 마자 상당히 부드럽다는 느낌이 확 들더군요. 거기다 입 안에서 씹으면 씹을 수록 쫄깃쫄깃한 맛이 더욱 깊어져 상당히 맛있었어요. 개인적으로 이 도우만 따로 먹어도 상당히 맛있을 것 같다는 생각이!!!

[피자헛 더스페셜 찰도우 특징 3가지]

1) 생(生)이스트로 자연 발효시켜 에어셀이 풍부해 속은 부드럽고 촉촉

2) 저온 숙성시켜 더욱 깊어진 풍미

3) 손으로 직접 두드려 펴서 만들어 씹을수록 쫄깃한 맛이 풍부

 

큼직큼직한 토핑(훈제닭가슴살&버섯)과 크림소스의 만남!

피자헛 더 스페셜 피자! 더 스페셜한 맛과 더 스페셜한 가격이 정말 인상적인데 저렴한 가격인 만큼 '맛이 없으면 어떡하지-' 했던 저의 걱정이 피자 한 조각을 맛봄과 동시에 사르르 녹아 내렸습니다.
제가 주문한 크림치킨피자의 경우, 훈제닭가슴살과 버섯토핑이 주요 토핑인데요. 정말 빼곡한 토핑이 상당히 인상적이더군요.

버섯의 쫄깃함과 고소함이 크림소스와 잘 어우러져 자칫 지나치게 느끼해 줄 수 있는 맛을 잘 커버해 주는 것 같아요. 

한입

냉큼

닭가슴살 토핑이 정말 상상 이상으로 두툼하고 담백합니다. "아! 들고 먹어도 포크로 찍어 먹어도 너무너무 맛있다!" 


그리고 부드러운 크림 소스의 정체를 밝히기 위해 살짝 윗 부분의 토핑을 덜어 내고 크림소스가 묻혀져 있는 속살을 살짝 드러내 보았는데요.
충분한 양의 요거트 크림 소스가 골고루 깔려 있어 피자의 어느 조각 어느 부분을 먹어도 그 맛을 충분히 느낄 수 있습니다.
다섯 가지 피자 중 제가 택한 크림치킨피자! 다른 피자의 맛도 궁금합니다만, 이 맛에 너무 빠져 버려서 아무래도 더 스페셜 피자 중 이 피자를 계속 찾게 될 것만 같습니다.

15,900원이라는 가격의 즐거움!

15,900원!!! 이렇게 맛있는 피자가 15,000원대의 가격으로 먹을 수 있다는 것에 대해 무척이나 행복하지 않을 수 없습니다. +_+
그런데 또 하나! 적어도 KTF 또는 SKT 이용 고객이라면 최소 15% 할인을 받을 수 있고, 비씨카드 혹은 피자헛 현대카드 OK캐쉬백 이용 고객이라면 최대 30% 더블 할인을 받을 수 있으니! 30% 할인 받을 경우, 11,130원이라는 정말 저렴한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네요.
개인적으로 빨간날 비씨카드 결제 청구 할인 30% 가 눈에 확 들어 옵니다.
기본적으로 주문시 피자헛 홈페이지를 이용하여 주문하거나 전화를 통해 주문하는 방법이 있습니다만 개인적으로 피자헛 홈페이지 주문 방식을 추천합니다. 왜?
스페셜 프리 이벤트가 진행중이거든요. 
5월 31일까지 더 스페셜 피자 5가지를 먹으면 한 판 공짜! +_+ 헌데, 똑같이 주문하더라도 전화로 주문하게 될 경우 이 이벤트에 참여가 불가능합니다. 그리고 또 하나!
온라인 상 피자헛 주문 횟수가 6개월 기준 6회 이상 주문 고객이 되면 VIP 혜택이 주어진다는 것! 제가 미처 이 정보를 몰라 열심히 전화로만 주문했었는데 말이죠. 쩝. 
그간 먹은 피자를 생각하면 적어도 6개월 기준 10회 이상은 되는 것 같은데 +_+

그냥 맛나게 먹는 것도 중요하지만 이러한 다양한 혜택과 이벤트 정보를 알고 먹는 것도 중요한 것 같아요. 그리고 보너스 이벤트 하나 더!


더 스페셜 시식 후기 이벤트도 진행중이니 더 스페셜 피자를 맛있게 드셨다면 멋진 시식 후기를 등록하고 더 스페셜 무료시식권을 받아 가세요!!! ^^

SNS 공유하기
이모티콘창 닫기
울음
안녕
감사해요
당황
피폐

이모티콘을 클릭하면 댓글창에 입력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