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1. Home
  2. 나누다/이벤트*체험단
  3. [이벤트/체험단/삼성하우젠제로] 2010 삼성 하우젠 제로 체험단 모집! 1월 20일 마감!

[이벤트/체험단/삼성하우젠제로] 2010 삼성 하우젠 제로 체험단 모집! 1월 20일 마감!

· 댓글개 · 버섯공주
체험단 참여하기
www.samsung.com/sec/hauzenzero

 

짠! 정말 욕심내고 싶은 체험단이 진행중입니다. 이미 알고 계셔서 많은 분들이 지원하셨을거라 생각됩니다만, 혹시 놓치시는 분들이 있진 않을까 싶어 알려드립니다. 오늘(1월 20일)이 마감일이랍니다.


해당 홈페이지를 통해 상세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기존의 등수별로 차등지급했던 방식에서 벗어나 50명 무상지원! 이라는 회긱적이고 파격적인 혜택이 쏟아 집니다. 정말 제로 체험단이 된다는 것은 여러모로 의미가 깊을 것 같네요.
본인의 블로그에 리뷰한 포스트가 있다면 더욱 확률이 높아지지 않을까 생각됩니다. 지금 지원하세요!

http://www.samsung.com/sec/hauzenzero

여기서 잠깐, 삼성 하우젠 ZERO는 어떤 제품일까?!

Q&O(ZERO) 시리즈 CF는 사람들의 고정관념을 뒤집어 에어컨에 대해 처음부터 다시 ‘제로’에서 생각해 보자는 의도로 제작되었다고 합니다. 

삼성 하우젠 에어컨은 <바이러스 제로>, <먼지 제로>, <냄새 제로> 를 강조하며, ‘에어컨이 바이러스까지 없앨 순 없을까, 먼지 없이 깨끗할 수 있을까, 전기료 걱정 없이 쓸 수 없을까’라는 물음에 대한 해답으로 이 삼성 하우젠 ZERO가 등장했음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에어컨은 단순히 더위를 해결하기 위한 전자제품 이라는 관념에서 벗어나, 무더위는 물론 바이러스, 냄새, 먼지, 전기료에 대한 소비자의 걱정을 제로화 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꽤 근사하죠?

집안의 공기를 4계절 내내 관리하는 가전으로 자리 매김할 삼성하우젠 제로! 개인적으로 호흡기가 좋지 않아 환절기 때마다 고생하고 있습니다. 삼성하우젠 제로를 보자마자, 나에게 딱! 필요한 제품이라는 생각이 들더군요. 삼성전자가 독자 개발한 클린은 물만 넣으면 살균수로 변화시켜 열교환기를 세척하는 방식으로 세균 온상의 에어컨 내부를 자동 청소하니 에어컨 청소로 번거로웠던 문제점을 해소시켜 주는 듯 합니다.  

김연아가 팔색조 매력을 뽐내 이슈가 된 CF 한번 감상해 볼까요?


저를 비롯하여 응모하신 모든 분들의 행운을 빕니다.
SNS 공유하기
이모티콘창 닫기
울음
안녕
감사해요
당황
피폐

이모티콘을 클릭하면 댓글창에 입력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