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1. Home
  2. 리뷰가 좋다/맛집*쿠킹
  3. [피자헛/도를레이피자/도를레이샐러드] 달콤함과 매콤함을 함께, 쫄깃함과 부드러움을 함께 즐기다

[피자헛/도를레이피자/도를레이샐러드] 달콤함과 매콤함을 함께, 쫄깃함과 부드러움을 함께 즐기다

· 댓글개 · 버섯공주

지난 14일 목요일, 자주 놀러 가는 레뷰 공식블로그(http://blog.revu.co.kr)를 통해 깜짝 이벤트 소식을 접했습니다. 새로 출시 되는 도를레이 피자를 먼저 맛볼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거죠! 두둥! 
이런 이벤트 그냥 지나칠 수 없죠. 냉큼 신청했는데, 운 좋게 당첨되어 출시되는 첫 날! 15일, 가족과 함께 피자헛으로 향했습니다. 

함께 즐겨요- 피자헛!

피자헛 입구에서부터 새로 출시된 도를레이 피자&샐러드를 광고하는 이승기가 눈에 확 들어 옵니다. 뽀글머리의 이승기-
'왜 굳이 어울리지 않는 뽀글머리를 한걸까' 하며 보니 함께 광고에 등장한 인물도 모두 파마머리네요. 돌돌 말려 있는 도를레이 피자처럼 머리를 모두 한결같이 돌돌 말아서 표현한거군요?!



어떤 맛일지 궁금해 하며 냉큼 들어섰습니다. 샐러드 쿠폰과 피자 쿠폰을 내밀고서 자리에 앉아 기다리는데 자리에 보이는 나만의 또띠아 만드는 법.

으음- 피자헛 샐러드에 또띠아가 있었던가?

우리가 먹게 되는 도를레이 샐러드가 바로 기존에 먹었던 샐러드 바에서 추가되어 또띠아가 제공되는 것이더군요. 인원수에 맞게 또띠아가 제공된답니다.  (매장으로 방문할 때와 홈서비스로 이용할 때의 메뉴가 조금 상이합니다)

개인적으로 이미 레스토랑(매장)에 직접 방문하여 즐겼지만, 집에서 치킨텐더와 함께 즐기는 도를레이 샐러드가 참 괜찮다는 생각이 드네요.


양상치를 깔아주고, 따끈따끈 부드러운 치킨 텐더 한조각과 새콤한 피클, 달콤한 옥수수콘, 허니 머스터드 소스까지- 캬- 정말 맛있겠는데요? 

귤+베리믹스+요거트

샐러드바엔 '상큼하게 즐기기!'라고 하여 귤+베리믹스+요거트로 만든 상큼한 또띠아를 소개하고 있네요. (상큼해서 후식으로 먹어도 괜찮을 듯 하네요)

그래도 본인이 좋아하는 샐러드를 골고루 담아 만든 또띠아가 좋겠죠?  전 개인적으로 고구마와 호박을 듬뿍 넣고 싶어지는데요. >.< 

피자헛 샐러드바


그렇게 제가 직접 만들고 싶은 도를레이 샐러드바에 넣을 재료를 샐러드바를 이용하여 담아 왔습니다.

2인 기준3장, 3인 이상 1장씩 추가

또띠아에 원하는 재료 바르기

마음껏- 올리기


또띠아를 펼쳐 놓고 이것저것 마구마구 올리기 시작했는데, 처음엔 이것, 이것만 넣자- 했던 것이 넣다 보니 제가 좋하는 재료를 몽땅 올려 버리게 되더군요. 상당히 두툼해 졌습니다.

제가 만든 또띠아랍니다

어머니가 직접 만드신 또띠아

그렇게 도를레이 샐러드를 돌돌 싸는 것에 신경을 쓰고 있으니 어느새 등장한 주인공, 도를레이 피자(L)입니다.
도를레이 피자는 고구마 무스와 체다 치즈를 두른 담백한 핸드메이드 피자입니다.

특히 도우 위에 올려진 통새우와 떡이 상당히 새로웠습니다. 그냥 올라가 있는 것도 아니고 베이컨에 돌돌 말려 올라가 있는데, 베이컨에 숨어 있는 통새우와 떡을 쏙쏙 찾아 먹는 재미가 쏠쏠합니다.

고구마 무스와 치즈가 듬뿍!

베이컨에 돌돌 말린 떡


베이컨과 떡이 어울릴까- 싶기도 했는데, 쫄깃한 떡과 베이컨이 어우러져 상당히 맛있네요. 냠냠-

베이컨에 돌돌 말린 통새우

고소한 새우, 쫄깃한 떡 - 어느 것 하나 놓치고 싶지 않은 맛


핸드메이드 도우이기에 쫄깃하면서도 상당히 부드럽습니다. 
  
이렇게 피자를 맛있게 먹고 후식으로 다시 샐러드 바를 이용해 주는 센스. (배는 부른데 이렇게 계속 먹어도 되는건지;;)

갈릭딥핑소스에 씬크래커 찍어 먹기

오렌지와 리치로 마무리!



피자헛에 가족이 모두 함께 모여 모처럼의 외식을 즐겼네요.
미처 몰랐는데, 겨울밤의 기적이라고 하여 무서운 이벤트를 하고 있네요. 매일 오후 8시부터 10시까지 도를레이 피자 주문 고객에 한해 버팔로윙과 1.5리터 콜라를 제공하는 이벤트; 덜덜; 
먹고 싶은 유혹에 특히나 약해지는 겨울밤. 이거 큰일인데요? 
 

http://www.pizzahut.co.kr/event/2010/Evt100115/event1.asp

쫄깃함과 매콤함, 달콤함이 어우러진 피자헛 도를레이 피자, 너무 맛있게 먹고 돌아왔습니다.

 느끼한 건 싫고, 그렇다고 평범한 피자는 싫고, 약간 매콤하면서 달콤했으면 좋겠다- 그럼, 도를레이 피자를 추천합니다. ^^

+) 피자헛 주문하기 전에 챙겨야하는 TIP!

1. 주문 전, 할인 카드 확인하기 (SK, KTF, 기타 제휴 신용카드)
>> 자세히 보기
2. 피자헛에 가입하지 않은 신규고객이라면 신규가입하고 인터넷으로 주문 (5천원 쿠폰이 뿅)
>> 자세히 보기
3. 피자헛을 자주 이용하는 고객도 전화 보다는 인터넷으로 (VIP 혜택을 노리자)
>> 자세히 보기
4. 도를레이 피자를 먹고 싶다면, 이왕이면 세트로 20% 정도 더 저렴하게 (도를레이 피자 홈 세트)
>> 자세히 보기


SNS 공유하기
이모티콘창 닫기
울음
안녕
감사해요
당황
피폐

이모티콘을 클릭하면 댓글창에 입력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