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1. Home
  2. 리뷰가 좋다/패션뷰티
  3. [다모스캘프샴푸/라라윈님의 선물] 순수 생약한방샴푸, 기름진 나의 머릿결에 딱!

[다모스캘프샴푸/라라윈님의 선물] 순수 생약한방샴푸, 기름진 나의 머릿결에 딱!

· 댓글개 · 버섯공주

얼마전, 제가 자주 방문하는 이웃블로거님 중의 한 분인 라라윈님의 이벤트를 통해 선물을 받았습니다. 바로 Damo Scalp Shampoo 인데요.

Damo Scalp Shampoo


제 머릿결 자체가 다소 쉽게 기름이 끼는 편입니다. 하루라도 머리를 감지 않으면 그야 말로 기름이 좔좔- 아니 뚝뚝- 떨어지는 듯한 느낌마저 듭니다. (표현이 너무 격했나요?)
그럴만도 한 것이 기름이 잔뜩 낀 제 머릿결을 감당하지 못하기 때문이죠. 왠지 모르게 그러면서 자꾸 두피 쪽으로 손이 가게 되는데, 약간의 가려움증도 있는 것 같구요.
그래서 하루라도 머리를 감지 않으면 그 찝찝함을 견디기 힘들어 집니다.


기름기가 보이죠? 좔좔 =.=

특히, 요즘 같이 날씨가 건조해 지는 날엔, 자칫 비듬이라도 생길까봐 노심초사 하게 되죠. 뭔가 처방이 필요하다고 그 절실함을 느끼고 있던 때에 라리윈님을 통해 좋은 제품을 받은 것 같네요.

사용방법


우선 다모 스캘프샴푸는 순수 생약한방샴푸로 수렴작용을 통한 모공클렌징 효과가 우수하다고 알려진 제품이기도 합니다. 저처럼 피지가 많이 분비되는 두피와 초기탈모두피에 적합한 제품이라고도 합니다.

370ml의 다모스캘프샴푸는  생약한방샴푸로  주요
성분으로 녹차, 사과락, 채송화, 황금이라는 점이 독특합니다. 일반적인 요즘 나오는 제품들이 그러하듯, 다모스캘프샴푸 또한 펌핑하여 쉽게 사용할 수 있도록 만들어져 있습니다.  



색상은 연한 오렌지빛의 투명한 액상입니다. 생약한방샴푸여서 그런지 약간 미묘한 한방 냄새가 나는 것 같기도 합니다.
 

이미 사용방법을 통해 인지한 내용이지만, 미지근한 물에 충분히 물을 적신 후, 손 끝에 힘을 줘 마사지를 시작했습니다. 2분 내지 3분 정도를 거품이 있는 상태에서 마사지를 해 줬습니다.
주의 하실 것은 손 끝에 힘을 줘야 하며, 손톱을 세우면 안된답니다. (오히려 손톱을 사용하게 되면 두피에 자극이 되어 -상처가 날 수도 있구요- 더 좋지 않답니다. 손 끝을 이용하여 마사지 해 주세요)


충분히 거품을 내고 마사지 한 후, 한번 헹구어 내었는데, 헹구어 내는 과정에 제 모발에서 뽀드득 소리가 나서 순간 당황했습니다. 세정력이 정말 대단한 것 같습니다.
평소 일반 샴푸의 경우, 한 번 샴푸로 그치지 않고, 두 번 ~ 세 번 정도 샴푸를 하는 편입니다. 제가 머리숱도 많은 편인데다 길이 또한 긴편이다 보니 한 번의 샴푸로는 쉽게 노폐물이 깨끗하게 씻어 내려간 듯 한 느낌이 들지 않기 때문이었는데요.

스캘프샴푸 한번 사용으로도 두피 안쪽 깊숙한 곳까지 깨끗하게 씻겨진 듯한 개운함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한방 성분의 효과인지, 아니면 다른 성분의 효과인지 잘 모르겠습니다만, 확실히 머리가 시원하다- 라는 느낌을 받았습니다.
다른 어떤 점 보다 두피, 모근이 시원해지는 느낌이 좋아 이 제품에 점수를 많이 주고 싶습니다.

제가 자고 일어나면 제 머리맡에는 빠진 머리카락들이 여기 저기 흩어져 있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또한 머리를 감을 때마다 빠지는 머리카락에 혹여 하수구라도 막히진 않을까 노심초사하며 치우기도 하는데요. 
이미 탈모가 진행되고 있는 초기증상이 아닌가 싶을 정도로 걱정스럽기도 합니다. 주위 제 또래 직장 동료들을 보더라도 저와 유사한 증상으로 걱정하는 친구들도 많이 있습니다. 
가만 생가해 보면, 각종 공해 물질과 먼지에 뒤섞여 하루라도 모발이 편한 때가 없죠. 

머리를 마지막으로 헹구어 내고 별도 린스를 하지 않고 머리를 말려 사진 촬영을 해 보았습니다. 
  

따로 린스를 해야 한다는 언급이 없어 린스를 할까 말까 고민하다가 다모스캘프샴푸만 사용했는데, 린스를 따로 한 것 마냥 윤기가 나더군요. 다모 사이트를 통해 확인해 보니, 다모스캘프샴푸 자체에 모발보습효과가 있어 별도 린스를 하지 않아도 된다고 언급되어 있더군요.


앞으로 꾸준히 더 사용해 봐야겠지만, 두피 안쪽 깊숙이 박혀 있던 노폐물을 깨끗이 씻어 내는 듯한 이 개운함이 참 마음에 듭니다. 하루만 머리를 감지 않아도 쉽게 가려움을 느끼는 제 두피에 변화가 찾아올지 기대되는 제품이네요.

좋은 제품 선물해 주신 라라윈님, 감사합니다.

http://www.damocos.co.kr/

SNS 공유하기
이모티콘창 닫기
울음
안녕
감사해요
당황
피폐

이모티콘을 클릭하면 댓글창에 입력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