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1. Home
  2. 리뷰가 좋다/앱*어플추천
  3. ifland 이프랜드 SKT 국내 최초 메타버스 인플루언서 이프렌즈 2기 선정! 버섯공주와 함께 소통해요!

ifland 이프랜드 SKT 국내 최초 메타버스 인플루언서 이프렌즈 2기 선정! 버섯공주와 함께 소통해요!

· 댓글개 · 버섯공주

새로운 것은 꼭 해보고야 마는 성격인지라, 새로운 것에 대한 두려움은 여전히... 존재하지 않습니다. 그러고 보면 제 닉네임도 참 잘 지은 것 같아요. 세계정복... 어떠한 세계건 두려워하지 않고 정복하겠다는 의미를 담고 있죠.

이프랜드 인플루언서 이프렌즈2기 버섯공주

문제는 '버섯공주' 닉네임은 만들 땐 잘 몰랐는데 외부 활동을 다양하게 하면서 아쉬움이 좀 남긴 하더라구요.

(혼잣말) 그래도 '공주' 는 지우고 싶다는...

요즘 가장 이슈되는, 핫한 키워드를 말하라고 하면 '메타버스'를 빼놓을 수가 없죠. SK텔레콤이 최근 변화를 꽤하고 있습니다. SK텔레콤이 메타버스, 이커머스, 구독 서비스 분야로 사업 영역을 확대하며 이번엔 메타버스에도 도전장을 내밀었어요.

이프랜드.

SKT 메타버스 이프랜드

11번가와 아마존이 손을 잡은 뉴스도 신선했는데 말이죠. 

SK텔레콤이 국내 이동통신 가입자 수 절반가량을 차지하는 1위 사업자인데다 저 역시 요즘 최대 관심사가 메타버스인지라 이프랜드 어플을 깔고 실행해 보았습니다. 좀 더 접근성이 용이한 메타버스라고나 할까요. 그리고 좀 더 20대, 30대 연령대가 많이 이용하는 메타버스인것 같아요. 제페토보다 좀 더 심플하고 과금이 심한 상품이 없어 더 마음이 열린다고나 할까요. 하하;

메타버스가 아직 어렵다고 생각되거나 접하고는 싶지만 아직 복잡하다고 생각하시는 분들에게 추천합니다.

얼마 전 이프랜즈 2기 모집이 있어 지원했는데 메타버스 인플루언서 이프렌즈에 선정이 되어 이프렌즈 오프닝파티에 다녀왔어요. 메타버스 인플루언서라니 벌써부터 흥분되어 두근두근 하네요.

이런 도전 너무 좋아합니다. :)

SKT 이프랜드는 아바타 기반 인플루언서로 활동할 수 있기에 얼굴 공개를 꺼려하시는 분들에게 도전하기 좋은 플랫폼이라고 소개해 드리고 싶어요.

그리고 학교 모임이나 기업 모임, 행사 등 다양한 모임을 개최하기도 용이합니다. 기존 SKT 아이디를 가지고 계시다면 바로 접속 가능해요. 

메타버스 모임 만들기, 쉬워요!

 

제목을 입력하고 공간 선택, 태그와 공개여부 선택 후 저장버튼만 누르면 간편하게 모임을 만들 수 있어요. land가 만들어지고 나면 해당 초대 링크를 복사해 바로 공유 가능합니다.

 

 

 

 

아래 링크도 제가 만든 초대링크에요. 해당 날짜에 시간 되시면 놀러 오세요! 공부 잘하는 방법, 요령, 그리고 서울대 경영학과 최우수생으로 졸업한 초대손님과 인터뷰 형식으로 모임을 진행할 예정입니다.

오셔서 궁금한 부분이 있으면 질문도 하시고, 좋은 경험 얻어 가세요!

 

ifland에 초대합니다.
- 제목 : 공부잘하는법 인터뷰feat 서울대경영학과졸업생
- 호스트: 버섯공주
- 대표 태그:  #컨퍼런스 #고민상담 #일상
- 운영 시간: 09월 09일 (목) 23:00 ~ 09월 10일 (금) 00:00
- 링크: https://link.ifland.ai/F6wh

 

 

ifland 초대

너와 내가 만나는 메타버스 세상

link.ifland.ai

 

매주 화요일, 목요일, 금요일로 저는 모임을 진행할 예정입니다. 밤 11시가 주로 모임을 개최하는 시간이 될 것 같아요. 연애, 학업, 라이프(삶)에 대한 다양한 주제로 모임을 개설하고 운영 예정이에요. 관심 있으신 분들은 이프랜드에 가입하셔서 모임에 참여해 주세요!

새로운 모임에 대한 일정은 해당 이프랜즈 버섯공주 인스타그램 계정에 업데이트 예정입니다.

맞팔 원해요! 유후!

이프렌즈 버섯공주 인스타그램 계정 : https://www.instagram.com/mushroom_ifland/

위 캡쳐 이미지는 제가 모임을 개설하여 운영할 때 찍은 스크린 샷이에요.

낮시간에 시간이 되어 방을 개설하고 운영해 보았습니다. 처음이다 보니 조금 낯설었는데요. 모임 운영하는 방법도 쉽고 생각보다 조작이 간편하더라구요.

블로그와 SNS, 유튜브를 넘어 이제는 메타버스! 

연애 소통 메타버스 이프랜드

함께 해요!

 

 

 

 

 

SNS 공유하기
이모티콘창 닫기
울음
안녕
감사해요
당황
피폐

이모티콘을 클릭하면 댓글창에 입력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