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1. Home
  2. 리뷰가 좋다/가전제품
  3. 삼성김치플러스 비스포크 추천 신축입주 아파트 김치냉장고 구매 고민 #삼성김치플러스BESPOKE #김치플러스체험단이벤트

삼성김치플러스 비스포크 추천 신축입주 아파트 김치냉장고 구매 고민 #삼성김치플러스BESPOKE #김치플러스체험단이벤트

· 댓글개 · 버섯공주

김치냉장고 추천, 어떤 김치냉장고를 둘까 #삼성김치플러스BESPOKE

요즘 버섯공주의 일상을 들려 드리자면, 신축 아파트 입주를 앞두고 내부 인테리어와 가전 구매에 열을 올리고 있어요. 없는 돈을 쥐어짜며 힘들게 월세 살이를 하다가 전세 살이를 하며 2년 전, 아파트를 분양 받았는데요. (당시엔 힘들었지만, 그 선택이 옳았던 것 같아요)

신축아파트 입주 전 사전 점검

신축 아파트 입주를 앞두고 사전점검일에 맞춰 사전점검을 했는데요. 아이들은 집 안으로 들어가보자고 해도 새로운 놀이터에서 노는 데 여념이 없고요.

신축 아파트 내부는 궁금하지 않아! 놀이터만 궁금할 뿐!

난생 처음 해 보는 사전점검에 어색, 어색. 요즘은 사전점검을 앱으로 하더라고요. 

다행히 큰 하자가 없어서 만족!

평수가 작은데 방이 4개가 나올 정도로 평수 대비 넓게 빠진 구조. 특히, 저를 설레게 하는 것이 있었으니!

김치냉장고장 자리 주인공! 삼성 김치플러스 BESPOKE 4도어

냉장고 옆 김치냉장고장이 있다는 것! +_+

24평 구조임에도 구조가 넓게 빠져 냉장고장김치냉장고장 자리가 마련되어 있더라고요.

아, 지금껏 김치냉장고 없이 잘 살아 왔는데 또 막상 김치냉장고장 자리를 보니, 김치냉장고를 사야 될 것만 같은 느낌 적인 느낌! (응?)

삼성전자, LG전자 오가며 김치 냉장고 구매 전, 비교 분석 중이에요. 오늘 갑자기 포스팅을 하는 이유는 < 삼성 김치플러스 BESPOKE 체험단 모집 > 중이네요! 김치플러스 BESPOKE 4도어 RQ58R9491AP 체험할 수 있는 기회!

신랑과 결혼을 준비하는 과정에서 자금이 여유가 있지 않았던터라, 혼수 가전도 최소한으로만 하고 최대한 집에 투자를 하자는 생각으로 준비를 하다 보니 김치냉장고 구매를 생각지도 못했었는데요. 그러다 보니 자연히 김치냉장고 성능이나 그 기능에 대해 잘 모르고 넘어갔어요.

김치냉장고에 김치 보관만? 노노!

김치냉장고를 구매하려고 이것저것 알아보니 요즘 김치냉장고는 말이 김치냉장고지, 실제 '김치 보관' 외에 다양한 기능을 하고 있더라고요.

역시! 가전의 발전은 엄지척! 이래서 신상 신상 하나 봅니다.

저염김치모드
- 쉽게 얼고 물러지는 저염김치는 저염김치모드에서 신선하게 보관가능합니다.
아삭모드
- 아삭한 맛을 오래 유지하고 싶다면 숙성 속도를 늦춰주는 아삭모드에서 보관하세요.
와인모드
- 최적의 온도로 와인을 보관하고 싶다면, 와인모드에서 신선하게 보관하세요.
감자/바나나모드
- 보관하기 까다로운 감자, 바나나, 열대과일 등은 감자/바나나모드에서 오랫동안 신선하게 보관하세요.
곡류, 장류모드
- 곡류, 장류모드에서는 벌레 걱정 없이, 다른 음식과 냄새 섞임 걱정없이 보관하세요.



평소 아이들 간식으로 감자, 바나나를 자주 구매하는 편인데 감자를 냉장고에 보관하면 안좋다는 이야기를 들어서 상온에 두자니 싹이 나고 어떻게 해야 하나 고민이 많았습니다.

바나나 역시, 상온에 두면 너무 빨리 익어 버리고 얼마 못가 그냥 버리는 바나나가 많더라고요. 보관하기 까다로운 감자, 바나나, 열대과일 등은 감자/바나나모드에서 오랫동안 신선하게 보관할 수 있어 좋아 보입니다.

#삼성김치플러스BESPOKE


저희 아파트 입주예정자 카페를 통해 저희 가족보다 먼저 입주한 분들이 사진을 올려 주셨는데 삼성비스포크로 연출하신 분들이 굉장히 많더라고요. 

볼 때마다 지름신 강림. 냉장고와 김치냉장고를 함께 비스포크로 구매하셨더라고요. 와!!!

#삼성김치플러스BESPOKE

너무 예쁘지 않나요. 핑크와 화이트의 조화가 정말 예쁘더라고요. 비스포크는 구조나 색 조합 모두 구매자 취향에 맞춰 적용 가능합니다.

#삼성김치플러스BESPOKE

요즘 제가 입주하는 신축 아파트 입주자 카페에서는 화이트와 핑크 조합의 삼성 비스포크에 많이 꽂혀 있는 듯 합니다.  저 역시 그 중 1인에 해당되고요.

이왕이면 삼성김치플러스BESPOKE 체험단으로 당첨되어 조금이나마 빠듯한 자금에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는데 말이죠.  

#김치플러스체험단이벤트

버섯공주네 가족은 다음달, 새로운 보금자리로 이사합니다. 정말 얼마 남지 않았어요. 

신축 아파트 입주를 앞두고 매주 주말마다 입주 예정인 아파트를 가 봅니다. 아이들은 입주하는 아파트에는 관심 없고 새로운 놀이터에 신이 나 있고요.

"재밌어? 이사 오면 놀이터 자주 올거야."

#김치플러스체험단이벤트

우리 부부 뿐만 아니라, 2살 터울의 남매 역시 이사 날짜만 손꼽아 기다리고 있는 듯 합니다. 

#김치플러스체험단이벤트

새로운 보금자리에서 우리 가족은 또 어떤 이야기를 써 나갈지 너무 궁금하고 기대되네요. :)

삼성김치플러스비스포크, 김치플러스체험단이벤트는 9월 30일까지 진행합니다. 제가 포스팅을 하고 있는 오늘이 29일이니 하루 밖에 남지 않았어요! 어서 서둘러 응모해 보세요!

 

#가전을나답게 #처음으로맞추다 #삼성김치플러스비스포크 #삼성비스포크 #삼성김치냉장고 #김치플러스체험단이벤트 #맞춤가전 #인테리어가전 #메탈쿨링 #초정온맞춤보관 

SNS 공유하기
이모티콘창 닫기
울음
안녕
감사해요
당황
피폐

이모티콘을 클릭하면 댓글창에 입력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