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1. Home
  2. 나누다/이벤트*체험단
  3. [이벤트 당첨] 오늘 시르크넛을 보러 가게 되었습니다

[이벤트 당첨] 오늘 시르크넛을 보러 가게 되었습니다

· 댓글개 · 버섯공주

시르크넛에 당첨되었다고 어머니께서 보러 가자고 말씀 하시길래, 무슨 이벤트에 당첨이 된 걸까? 라고 생각했는데, 다름 아닌, 미스터피자의 Culture for Woman(http://culture.mrpizza.co.kr)에 응모한 것이 당첨이 된 것이더군요. 10쌍을 뽑는 것이었는데, 뽑히다니!


피자를 배달하기 보다는 직접 가서 먹는 경우가 많은데 계산하고 나가려고 하면 분홍색 하트 용지가 눈에 확 띄더라구요. 그래서 갈 때마다 꼭 챙겼었죠. 이 분홍색 하트 용지에 기재된 응모번호를 홈페이지에 등록하고 다양한 공연과 책, 신상품에 응모하기만 하면 된답니다.


혹시, 미스터피자 매장에 직접 가셔서 피자를 드시게 되면 꼭 분홍 하트를 잊지 말고 챙겨주세용- 분홍하트 하나 당 응모기회가 10번이 주어지더군요. (아- 그러고 보니, 배달도 하트응모권을 수령할 수 있네요)

별도로 당첨 되고 싶은 이유를 써야 한다거나 그런 것 없습니다. 그저 번호만 입력하고 선택만 하면 끝. 참 쉽죠잉-

오늘 보러 가게 되는 시르크넛은 발레에 아트서커스가 결합된 새로운 형태의 '호두까기 인형'이라고 하네요. 아트서커스라고 하면 '태양의 서커스'가 먼저 떠오르는데 말이죠.

12월 4일부터 31일까지 서울 방이동 올림픽공원 내 빅탑 씨어터에서 공연된다고 합니다.


빅탑씨어터 찾아가는 법>>

지하철 5호선 마천행 열차를 타고 올림픽공원역 3번 출구 하차 500m 공원쪽으로 걸어 들어가면 펜싱경기장과 체조경기장 사이에 위치한 거대한 빅탑씨어터를 볼 수 있습니다.

차이콥스키의 '호두까기 인형'에 아슬아슬한 묘기를 결합한 서커스 버전이라. 한번도 서커스를 본 적이 없어서 더욱 궁금합니다. 국내 공연기획사인 J&S인터내셔널이 기획•제작하고 벨라루스국립서커스단과 벨라루스국립발레학교 출신 무용수들이 대거 참여했다고 합니다. 먼저 다녀온 분들의 리뷰를 찾아 검색해서 봤는데, 상당히 화려하다고... 꺅-


벌써부터 기대되는데요?

미국 머스커닝햄 댄스컴퍼니 수석무용수 출신의 다니엘 스콰이어가 드로셀마이어 역에 캐스팅됐다는 문구도 볼 수 있는데, 잘 모르지만 유명한가 봅니다. 드로셀마이어역을 눈여겨 봐야겠네요.

공중그네, 러시안 스윙 등 아슬아슬한 서커스를 보게 된다고 생각하니 벌써부터 손에 땀이~

어머니와 함께 다녀와서 리뷰 남기겠습니다. ^^

SNS 공유하기
이모티콘창 닫기
울음
안녕
감사해요
당황
피폐

이모티콘을 클릭하면 댓글창에 입력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