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1. Home
  2. 리뷰가 좋다/앱*어플추천
  3. [엔크린/위젯/레이싱걸] 끝말잇기 하려다 레이싱걸의 자태에 넋을 잃다

[엔크린/위젯/레이싱걸] 끝말잇기 하려다 레이싱걸의 자태에 넋을 잃다

· 댓글개 · 버섯공주
제 블로그 우측에 보면 유달리 눈에 띄는 위젯이 하나 있습니다. 바로 엔크린 위젯이죠. 옆에 달아 놓고서 이렇게 열심히 참여한 위젯은 처음인 것 같네요. 하하.

처음 이 위젯을 봤을 땐, 다소 민망한 위젯이라 생각했었습니다. 복장히 딱히 야하진 않은데, 워낙 S라인을 가진 레이싱걸이다 보니 다소 눈을 어디다 둬야 할지 망설이게 되더군요. (응? 난 분명히 같은 여자인데도...) 

그림을 클릭하시면 위젯 설치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제가 위젯을 설치할 때까지만 하더라도 주간왕이 '정직'이라는 분이 1등과 2등을 고수하고 계셨는데, 오늘 들어가 보니 이럴수가! 야누스라는 분이 873점도 높은데 906점을 기록하면서 900점을 넘어섰더군요.

제가 이렇게 1등을 눈여겨 보는 이유는 주간 1등을 하게 될 경우, 무려 Ipod Nano 5세대(8G)를 획득할 수 있기 때문이죠. 하악-
물론, 매주 15명을 추첨하여 증정하는 OK 캐쉬백 10,000 포인트 또한 놓치고 싶지 않은 보너스죠!!!
 

12월 3일 주간왕

12월 8일 주간왕


오른쪽? 왼쪽? 누구와 겨뤄볼까?

레이싱걸 두 사람이 끝말잇기 대결 상대로 등장하는데요. 원하는 레이싱걸을 선택하시면 됩니다. 제 취향은 개인적으로 우측의 레이싱걸이 더... 하하.

헌데, 이 분들. 단어를 하나씩 뱉을 때마다 팔을 꼬기도 하고 가슴을 내밀기도 하고, 귀여운 표정을 지어보이기도 합니다.
분명 위젯인데, 왜 이렇게 질투가 나는걸까요?

남자친구에겐 절대 보여주고 싶지 않은 위젯이 되어버렸습니다.



캡쳐한 이미지이다 보니 화소가 다소 떨어지는데요. 설치된 위젯을 통해 확인하시면 아시겠지만, 상당히 부드럽게 작동하는데다 화소도 실제는 더 좋답니다.



위젯으로 그녀들이 유혹하다


그녀들이 끝말잇기를 시작하기 전, 벌칙을 하나씩 걸고 진행을 하는데요. 이기면 이기는대로, 지면 지는대로 다양한 포즈와 표정으로 유혹합니다. 제가 졌으니, 벌칙이었던 안마를 해 달라고 뒤를 돌아서며 등을 내미는데 너무...섹시합니다. -_-;
(남자친구에겐 절대 이 위젯의 존재를 알리지 않겠어요ㅠ_ㅠ)



그녀들을 내 블로그에 어떻게 설치하지?

http://carlog.enclean.com/home/widget.endword.do 해당 엔크린 페이지를 통해 위젯설치 버튼을 클릭하면 아래와 같이 각 블로그별로 퍼갈 수 있는 소스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본인의 블로그에 맞는 소스복사를 클릭!!! 카페에 설치할 때에도 마찬가지에요. 소스복사를 클릭하시면,



이와 같은 팝업창이 뜹니다. 여기서 반드시 "액세스 허용"을 클릭해 주세요. "실수로 허용 안 함"을 클릭하셨다 하더라도 창을 닫고 다시 앞단계부터 시작하시면 팝업창이 다시 뜬답니다. 그렇게 "액세스 허용"을 클릭하면,
 

소스복사가 완료되었음을 알리는 팝업창이 또 한번 뜹니다. 해당 소스를 배너출력에 붙여넣기만 해 주면 끝!!!


티스토리 기준, 위젯 설치 방법을 더 자세히 확인하고 싶으시면 아래를 클릭해 주세요.



아찔한 인터뷰로 그녀들을 다시 만나다


전 그저 끝말잇기를 하려고 했을 뿐인데, 하다 보니 자꾸 눈에 띄는 글귀가 저를 이끕니다. 

바로 "레이싱걸들의 아찔한 인터뷰" 라는 하단의 문구인데요. 아이팟나노를 목표로 열심히 끝말잇기를 해야 하건만, 자꾸만 그녀들이 저를 손짓하는 듯 합니다. 뭐 별거 있겠어- 하는 마음으로 클릭했습니다.  

페이지가 열리는 순간, 날짜순, 인기순, 리플순으로 등장하는 레이싱걸, 그녀들의 모습에 또 한번 두근-
 

아찔한 인터뷰

그렇게 한참동안을 보다 보니 또 저의 눈을 이끄는 BEST 아찔한 인터뷰. 그래, 역시 BEST를 놓칠 순 없지- 라는 마음으로 압도적인 리플수를 자랑하는 레이싱걸 구지성씨의 인터뷰를 보게 되었습니다.


흐응- 근데 이 분, 인기순으로 했을 때에도 프로필에서 압도적 인기를 얻고 있더군요. 압도적 1위!!!
다른 분들도 예쁜데, 왜- 라는 궁금증과 함께 얼굴을 보니, 왠지 낯이 익다는 생각이 들더군요.
 

압도적 1위!!!

아니, 이 여자는?!!

언젠가 제 남자친구 미니홈피에서 본 기억이 납니다. 갑자기 주먹이 쥐어지는 이유가 뭘까요. 이쯤하고 넘기도록 하죠. (오늘 왠지 싸울 것 같은 불길한 예감이 -_-^)
쿨럭; 예쁘긴 참 예쁩니다. 뭐랄까- 청순하면서 섹시하다고나 할까요?
레이싱걸 인기순위를 보다 보니 자연스레 남성분들의 여성 취향을 배우고 있는 듯한 기분 마저 들더군요.

이 분(레이싱걸 강유이씨)은 지난 Windows 7 런칭 파티에서도 뵈었던 기억이 납니다.

실로, 현재 다양한 IT 기기 모델로도 활동하고 계신 분이죠. (신문을 비롯하여 각종 잡지에도 볼 수 있는) 

 
끝말잇기 하려다 레이싱걸을 눈여겨 보게 되었네요; 쿨럭;

너무 섹시한 것 아닌가요...


이렇게 넘겨 보고 보고 하다 보니, 어느 덧 엔크린 홈페이지를 샅샅이 훑어 보게 되었습니다. 다양한 자동차 관련 카테고리를 비롯하여 다양한 이벤트 소식까지...


UCC 광장에 들어서고 나니 또 7페이지가 넘어가도록 넋을 잃고 보기 바빴습니다. 남자친구가 좋아하는 모터쇼에 대한 정보도 가득하더군요. 

 


모터쇼 포토갤러리


개인적으로 카로그가 인상적이었습니다. 보유차량/면허정보, 보유차종 이력, 관심차종 정보를 기재하고 차량관련 정보를 스크랩하기 딱 좋은 조그만 미니 블로그라고 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엔크린몰과도 연계되어 있어 차량에 필요한 물품을 바로 구매할 수도 있더군요. 차량에 관한 모든 요긴한 정보가 집합되어 있는 것 같았습니다.

멋진 차엔, 역시 미녀(레이싱걸)가 빠질 수 없겠죠? 아, 그나저나 끝말잇기 언제 1등 하려나... 

+덧붙임)
이기려고 했던 건 아닌데, 뜻밖의 단어로 이겼네요. 전 이보다 높은 점수를 원하는데 말이죠. ㅠ_ㅠ 
높은 점수로 지는 것도 어렵고, 높은 점수로 이기는 것도 어렵네요. 저의 끝말잇기 랭킹은... 언제쯤 하늘로 솟구칠까요... 

>> 제가 끝말잇기에 이기자, 벌칙으로 레이싱걸이 춤을 추네요.


레이싱걸 끝말잇기 위젯 직접 체험해 보세요-

SNS 공유하기
이모티콘창 닫기
울음
안녕
감사해요
당황
피폐

이모티콘을 클릭하면 댓글창에 입력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