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1. Home
  2. 리뷰가 좋다/맛집*쿠킹
  3. 판교역 맛집, 판교역 뷔페, <마키노차야 판교점>, 판교 모임장소로 딱!

판교역 맛집, 판교역 뷔페, <마키노차야 판교점>, 판교 모임장소로 딱!

· 댓글개 · 버섯공주

판교 테크노밸리 맛집 판교 마키노차야, 이미 씨부드 뷔페로 아는 사람들은 다 아는 판교 맛집입니다. 



서울의 맛집 2017 에 선정된 곳이기도 해요. 블루리본!!! 판교 알파돔시티 라 스트리트 지하 1층에 위치한 마키노차야 판교점.

 



신분당선 판교역(판교테크노벨리) 4번출구 앞으로 얼마 걷지 않아도 바로 찾을 수 있어요.


판교역 맛집, 판교역 뷔페, <마키노차야 판교점>

전화번호 : 031-457-3620

주소 : 경기 성남시 분당구 판교역로 145

지번 : 백현동 530 알파돔시티 2동 라스트리트




판교 마키노차야는 신선한 해산물과 고급스러운 음식을 선사하는 씨푸드 레스토랑입니다. 고급스러움이 뚝뚝 묻어나는 고급뷔페랍니다. 




판교역 뷔페, <마키노차야 판교점>은 전체 400석 규모에 4개의 프라이빗 룸도 준비돼 있어 회식이나 단체모임 장소로도 적합합니다.




자리에 앉자 생수가 세팅이 되고.



고급스러움이 물씬.


이게 뭐야?!!


헉! 수족관이 통째로!



판교 마키노차야 음식은 수족관에서 바로 잡아 즉석에서 제공하는 신선한 활어회스시, 사시미, 롤 등 30여 가지의 다양한 메뉴를 만나볼 수 있어요.


라멘과 짜장면, 쌀국수 등 각종 면 요리도 즉석으로 맛볼 수 있으며 자체 개발한 부채살 스테이크도 맛볼 수 있습니다. 꺄!!!



따로 양고기집에서만 접할 수 있던 최상급 양다리 로스트도 맛볼 수 있어요! 대박!



이미 부채살 스테이크의 매력에 빠졌는데 로스트 양다리를 보니 또 허겁지겁 접시에 담았답니다. 



피자 종류도 다양하게 제공되고 있어요. 




제가 좋아하는 회와 롤, 초밥 종류도 상당히 다양하더라고요! 역시, 고급 씨푸드 뷔페라 할만하다! 는 느낌이 딱!



보통 고급뷔페가 그러하듯 판교 마키노차야 역시 시즌 별 다양한 메뉴를 내놓는데요. 




이번 메뉴가 다른 시즌에 비해 더 대박인 듯 해요. 이번 양식 메뉴 리뉴얼이 지중해  컨셉인데 이번 리뉴얼을 통해 최고의 구성과 맛을 선보이게 된 듯 해요. 



기본적인 뷔페에서 맛볼 수 있는 피자며 각종 다양한 메뉴를 섭렵하고 있다 보니 급 후식이 궁금. 디저트류 종류도 정말 다양해요. 



이 스프도 대박이에요! 



판교 마키노차야에서 유명하다는 앙쿠르트 스프보통! 네! 저도 맛을 보았습니다. 마키노차야 갔다면 꼭 먹어야 되는 스프입니다. 하하. 겉으로 보기엔 그냥 빵인데 콕콕 열어보면 스프가 두둥! 오오오!



이번 시즌 이전에 가 보셨던 분들도 이번 시즌에 가 보시길 추천해요!!



곧 아들, 하빈이 돌이 다가오고 있는데요. 이제 2개월 남았네요. 첫 아이인데다 첫 돌이라 어디에서 돌잔치를 할 지도 많이 고민하고 있는데요. 판교 마키노차야가 서울과 지방에서 오는 손님들을 모두 모을 수 있는 최적화된 판교 지하철역에 위치하고 있어 첫돌을 계획하시는 분들은 참고 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SNS 공유하기
이모티콘창 닫기
울음
안녕
감사해요
당황
피폐

이모티콘을 클릭하면 댓글창에 입력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