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1. Home
  2. 리뷰가 좋다/맛집*쿠킹
  3. 아기 데리고 가기 좋은 곳, 가든파이브 현대시티아울렛 추천, 지하1층 <팬스테이크 키친>에서 스테이크와 파스타 먹고 왔어요

아기 데리고 가기 좋은 곳, 가든파이브 현대시티아울렛 추천, 지하1층 <팬스테이크 키친>에서 스테이크와 파스타 먹고 왔어요

· 댓글개 · 버섯공주
송파 현대시티아울렛 맛집, 가든파이브 현대아울렛 맛집, 가든파이브 맛집

서울특별시 송파구 충민로 66 현대시티몰지하1층

팬스테이크 키친



신랑과 신혼집을 송파로 자리 잡은 후, 정말 만족하며 살고 있습니다. 인근 거주 연령층 자체가 20대~40대가 대부분인 것 같아요. 그래서 신혼부부도 많고 아이와 함께 거주하고 있는 가족단위가 많더라고요. 저 역시 돌이 안된 어린 아기가 있는 입장이다 보니 아기를 데리고 가기 좋은 곳인지 아닌지 많이 생각하고 이동하는 편인데요.

송파 장지역 가든파이브는 어린 아기를 데려가기 좋게끔 시설이 잘 갖춰진 곳 중의 하나입니다. NC백화점과 이번에 입점한 현대시티아울렛까지... 실제 자녀동반 고객이 많아 키즈존을 확대했다고 하더라고요. 그냥 고개만 돌려도 여기 유모차, 저기 유모차, 여기도 아장아장 걷는 아기, 저기도 뛰어다니는 어린이. 임산부도 많구요. 

젊은 애기 엄마라면 대부분 이 곳, 장지 가든파이브 내 현대시티몰에 다녀왔다고 하여 저 역시 신랑과 함께 다녀왔습니다. 현대시티아울렛에 유니클로도 입점해 있어 신랑과 함께 옷 쇼핑도 하고 지하 1층 팬스테이크 키친도 다녀왔죠.

유아 동반 고객이 많은 만큼 그에 맞춰서 식당도 잘 갖춰져 있더라고요.

오늘 소개해 드리는 <팬스테이크 키친> 은 현대시티몰 지하 1층에 위치해 있어 쇼핑이나 데이트 후 즐기기 좋은 곳입니다. 가성비 좋고, 퀄리티 좋은 음식점이라 추천해요. 신랑과 연애할 때는 둘이서 편하게 피자며, 파스타며, 스테이크며 여유있게 식사를 했겠지만 아기가 생기고 난 이후로는 좀처럼 파스타나 스테이크 먹기가 쉽지 않더라고요. 


그런 메뉴를 제공하는 식당이 대부분 유아의자까지 준비되지 않은 곳이 많은데다 분위기상 아기를 데리고 가도 되는지 분위기가 어떤지 가늠이 되지 않아 가기 꺼려지는 것도 사실입니다. 팬스테이크 키친은 저의 이런 염려를 싹 지워주는 애기 데리고 가기 좋은 레스토랑이에요. 




송파 현대시티아울렛 맛집 팬스테이크 키친은 이미 입장 전 메뉴판에서부터 크고 명확하게 안내를 하고 있어요. 


<팬스테이크키친의 세가지 특별서비스> 

  1. 모든 고객분들께 식전빵이 제공됩니다.
  2. 4세 미만의 영유아에게는 소량의 볶음밥을 제공해 드리오니 엄마아빠는 원하는 음식 편하게 드세요
  3. 식사를 다 마치시면 팬스테이크의 자랑 콩가루아이스크림을 제공해 드리오니 필히 드시고 가십시오 


아직 돌이 되지 않아 이유식 단계이지만, 유아를 동반하자 마자 바로 확인하고 아기 의자 세팅은 물론, 유아식까지 준비해 주시니 괜히 너무 고맙고 기분 좋더라고요. 




애기가 돌이 지나고 밥을 먹기 시작하면 또 와야겠다는 생각을 바로 하게 되더라고요.  
아기 데리고 음식점 가기도 참 쉽지 않은데 말이죠. 이런 서비스 하나도 너무 마음에 듭니다. 만족! 만족! 만족!




그리고 <팬스테이크 키친> 레스토랑이 오픈 형태라 유모차를 끌고 바로 입장 가능하고 아기가 중간에 찡얼거리더라도 바로 유모차를 끌고 나올 수 있어 그런 점도 편하고 좋더라고요. 갑갑하고 밀폐된 분위기가 아니라 탁 트여져 있어 그런 부분도 마음에 들었어요. 



팬스테이크 키친의 모든 스테이크는 국내산 소고기임에도 불구하고 정말 국내산이 맞나... 싶을 정도로 착한 가격이 인상적이에요.


스테이크와 파스타가 나오기 전, 식전빵을 먼저 냠냠. 은근 이 식전빵이 안나오는 곳도 있는지라, 괜히 식전빵 없으면 서운하다는...





만오천원의 팬키친스테이크와 만육천원의 서해바다 크림파스타, 음료를 주문했어요. 스테이크가 이렇게 저렴해도 되나? 싶을 정도로;;; 만원대라는 가격이 믿기지 않더라고요. 




소스도 테이블 위에 있어 추가하면 되는데 함께 나온 버섯과 각종 야채와 함께 스테이크를 먹으니 너무 맛있어서 별도의 소스 없이 그대로 육즙을 즐기며 먹었어요. 



가격 대비 만족 최고!





크림파스타는 맵기 조절이 가능한데 워낙 매운걸 잘 못먹다 보니 1단계로 조절하여 먹었어요. 주문할 때 맵기 조절이 가능하니 참고하세요. 





피클도 맛있구요! 

마지막 아이스크림까지 맛있게 먹고 자리에서 일어났어요. 



날씨가 무더워지면서 야외로 돌기는 힘들고, 넓어서 좋고 시원한 에어컨까지 빵빵한 가든파이브로 애기와 함께 놀러 가 보세요. 새로 생긴 현대시티몰에서 아이쇼핑도 즐기고, 지하1층에 위치한 팬스테이크 키친에서 스테이크와 파스타를 드시는 것도 추천합니다. ^^

서울특별시 송파구 충민로 66 현대시티몰지하1층

팬스테이크 키친




SNS 공유하기
이모티콘창 닫기
울음
안녕
감사해요
당황
피폐

이모티콘을 클릭하면 댓글창에 입력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