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1. Home
  2. 리뷰가 좋다/맛집*쿠킹
  3. 성남시청맛집 <느티울공원갈비>, 성남 회식 장소츨 찾고 있다면! 여수동맛집 메뉴 수제돼지갈비 추천

성남시청맛집 <느티울공원갈비>, 성남 회식 장소츨 찾고 있다면! 여수동맛집 메뉴 수제돼지갈비 추천

· 댓글개 · 버섯공주

가족모임을 할 때면 늘 어디서 할까 고민하게 되는데요. 성남 가족모임, 연말모임할 때 최적인 갈비집! 



<느티울공원갈비> 를 소개해 드릴까 합니다. 



넓직한 주차장과 단체석 30석, 54석, 100석 규모에 이르기까지... 총 300석 가량이 된다고 하니... 헙! 



꽤나 넓은 공간으로 인근 직장인을 위한 단체 회식 장소로도 딱인 것 같아요. 단체 손님을 위한 느티울 중형버스 차량도 운행된다고 해요. 우리 가족이 함께 찾은 느티울공원갈비, 가게명으로도 알 수 있듯, 저희 가족이 주문한 메뉴는 누구나 좋아하는 갈비!


분당에서 모란 방향으로 오다 보면 느티울공원갈비를 찾으실 수 있어요. 분당에서 모란 방향으로 오다 장미아파트 단지가 있는 야탑사거리에서 우회전해서 세번째 신호등에서 좌회전해 300미터 정도 올라가면 우측에 느티울공원갈비가 보여요. 



<느티울공원갈비>

전화번호 : 031-721-1516

주소 : 경기 성남시 중원구 성남대로1048번길 39(여수동 385)

영업시간 : 평일 10:00 - 22:00 연중무휴



메뉴판은 이렇게 구성되어 있어요. 


<느티울공원갈비 주요 메뉴>


메뉴판을 보다가 명인, 명장님들이 직접 양념해서 만드는 수제갈비라는 말에 고민없이 대표수제돼지갈비를 주문했어요. 


수제돼지갈비(250g) : 12,000원


3명의 가족이 방문했기에 수제돼지갈비 3인분을 주문했습니다. (물론, 처음은 3인분으로 시작했으나, 먹다 보니 맛있어서 3인분을 추가 주문했어요.)


밑반찬이 깔렸습니다. 각종 채소, 샐러드, 시원한 동치미 등이 깔렸는데요. 특이하게 양념게장이 나오더라고요. 양념게장을 좋아하시는 분들은 좋아하실 듯하네요.



메뉴판을 보다가 명인, 명장님들이 직접 양념해서 만드는 수제갈비라는 말에 고민없이 대표수제돼지갈비를 주문했어요. 한국음식 100인의 달인이라니. 오호! 느티울공원갈비 대표 조리장, 명장 최재남 입니다. 



처음엔 수제돼지갈비 3인분으로 시작했는데, 먹다 보니 너무 맛있어서 추가로 수제돼지갈비 3인분을 더 주문했어요. 이렇게 먹고 밥과 찌개와 냉면까지 주문해서 먹었답니다. 하하. 고기 배 따로, 밥 배 따로의 논리를 펼치면서 말이죠. 



숯불이 들어오고 주문한 수제돼지갈비가 나왔습니다. 




갈비를 먹을 때마다 인공조미료 맛을 예민하게 받아 들이게 되는데, 이 곳 느티울공원갈비 수제돼지갈비는 인공조미료를 전혀 사용하지 않고 과일을 많이 사용해 갈비 양념을 만든다고 하더라고요. 그래서일까요. 더 입에 촥촥 감기는 맛!



타지 않게 수시로 뒤집어 주고 잘라주고!



캬! 양념이 제대로 베어 있어 정말 맛있더라고요. 


추가로 3인분을 더 먹은 후에야 식사로 넘어갔습니다. 하하. 물냉면과 비빔냉면, 된장찌개와 밥까지 제대로 챙겨 먹었어요.




특히, 된장찌개에는 차돌과 꽃게까지 들어가 있어 정말 진하고 맛있더군요. 



여수동맛집, 느티울공원갈비. 조용한 곳에 위치한데다 바로 앞 공원이 위치해 자연을 함께 즐길 수 있는 곳! 


지금까지, 성남회식장소로 딱인 <느티울공원갈비> 를 소개해 드렸습니다. :)



[성남] 느티울공원갈비

성남에서 가족모임, 연말모임할 때 최적인 갈비집!


지도 크게 보기
2017.4.19 | 지도 크게 보기 ©  NAVER Corp.


<느티울공원갈비>

전화번호 : 031-721-1516

주소 : 경기 성남시 중원구 성남대로1048번길 39(여수동 385)

영업시간 : 평일 10:00 - 22:00 연중무휴



SNS 공유하기
이모티콘창 닫기
울음
안녕
감사해요
당황
피폐

이모티콘을 클릭하면 댓글창에 입력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