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1. Home
  2. 리뷰가 좋다/패션뷰티
  3. 비킷웨어 레깅스, 기모가죽레깅스지만 슬림하게! 겨울레깅스로 추천!

비킷웨어 레깅스, 기모가죽레깅스지만 슬림하게! 겨울레깅스로 추천!

· 댓글개 · 버섯공주

비킷웨어 레깅스, 기모가죽레깅스지만 슬림하게! 겨울레깅스로 추천!

검정스타킹 대신 검정레깅스로! 기모 검정가죽레깅스

날은 나날이 추워지고 있고, 그러나 패션은 포기할 수 없고... 요즘처럼 추우면서도 패션 센스를 발휘하기엔 레깅스만한 것이 없는 것 같아요. 비단 저만의 생각은 아니죠? ^^


힙은 업! 아랫배는 푸쉬! 



http://www.bikit.co.kr


슬림한 다리라인을 만들어 주는 기능성 패션 레깅스, 비킷웨어를 만나 보았습니다. 다양한 컬러로 판매되고 있는데요. 


비킷웨어 기모레깅스는 보온성이 뛰어나고 컬러풀한 색상으로 다양한 코디연출이 가능하며 슬림한 다리라인까지 만들어주는 3중 기능성 가죽레깅스 입니다. 



제가 오늘 소개해 드리는 레깅스는 <BWL08> 제품으로 <블랙(무광)> 컬러 입니다. 

 상세 보기 >> http://www.bikit.co.kr/product/list.html?cate_no=59



꼼꼼하게 박스 포장되어 도착했더라고요. 포스트잇도 선물로 함께 보내주셨네요. 전 키가 170이기 때문에 길이감을 고려해 M-L 사이즈로!



보통 55-66사이즈, 허리25인치~28인치는 S-M을, 66-77사이즈, 허리28인치~30인치는 M-L사이즈를 추천해요. 비킷웨어는 L-XL 사이즈도 판매하고 있어요!  



개인적으로 웬만한 레깅스를 사면 길이가 짧아 애를 먹었는데, 왜 그런고 하니, 대부분 중국산인데다 싸구려 원단을 사용해 한 번 빨고 나면 쫄아 드는 경우가 많았고 빨기도 전에 이미 구입해서 입어 보면 길이가 짧아 멋스럽지 않은 경우도 많더라고요. 



<메이드 인 차이나>가 아닌 <메이드 인 코리아>로 순수 국내산 제작 레깅스. 다양한 사이즈로 판매하고 있는 비킷웨어 레깅스. 마음에 드네요! ^^


비킷만의 트렌디함을 느낄 수 있는 패션라인 비킷웨어! 




비킷웨어에서 선보이는 쉐이퍼 가죽레깅스는 폴리우레탄, 스판덱스 등 고급원단을 사용해 신축성이 뛰어난 것이 특징인데요.



비킷웨어 가죽레깅스는 아랫배를 살짝 눌러주고 힙은 업시켜주는 인체공학적 패턴을 적용해 하체의 군살을 잡아주어 전체적으로 슬림한 라인을 만들어 주는 패션 레깅스에요.



보통 기모가 들어간 레깅스는 따뜻해서 참 좋기는 한데, 그 도톰함으로 인해 제 라인보다 더 다리가 두꺼워 보이는 느낌이 있더라고요. 그런데! 비킷레깅스는 안에 기모가 들어가 있음에도 불구하고 상당히 슬림한 느낌 입니다. 


허리 밴드가 뱃살을 눌러주는 느낌도 너무 좋고요.


 

비킷레깅스는 컬러를 골라 입을 수 있는 패션 가죽 기모레깅스로 패셔너블한 패션니스타라면 요 비킷레깅스의 컬러풀한 기모레깅스를 만나보기를 추천해요. 





SNS 공유하기
이모티콘창 닫기
울음
안녕
감사해요
당황
피폐

이모티콘을 클릭하면 댓글창에 입력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