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1. Home
  2. 리뷰가 좋다/맛집*쿠킹
  3. 서현 고기집 <화로연>, 분당 회식장소 추천! 회와 고기를 동시에 즐긴다!

서현 고기집 <화로연>, 분당 회식장소 추천! 회와 고기를 동시에 즐긴다!

· 댓글개 · 버섯공주

서현 고기집 <화로연>, 분당 회식장소 추천! 회와 고기를 동시에 즐긴다!

분당 지역 회식장소로 딱인 곳! 서현 고기집이자 서현 횟집 <화로연> 에 다녀왔어요. 분당 지역에서 회와 고기를 동시에 즐길 수 있는 곳이라는 점이 포인트!



고기와 회를 동시에 먹을 수 있다는 장점이 있지만, 상대적으로 고기의 질이나 회의 상태에 의구심을 품게 되는데요. 다녀와서 느낀 점은 엄지척! 분당 회식 장소로 딱이지 않나 싶어요. 

 


사실, 화로연이 서현 고기집이라면, 주문진이 서현 횟집인데요.

 


화로연에서 바로 옆 주문진의 신선한 회를 동시에 먹을 수 있게끔 메뉴 구성이 되어 있어요. 

 

화로연의 메뉴와 주문진의 메뉴가 한 눈에 쏙 들어 오죠? 


화로연 5층 창가에 앉다 보니 바로 맞은 편 분당우체국이 보이고 서현을 한눈에 내려다 볼 수 있더라고요. 뻥 뚫린 기분 좋은 전망이 마음에 들었어요. 바쁜 일상에 치이다 보니 하늘 한 번 보기도 쉽지 않았는데 이렇게라도 하늘을 보니 괜히 기분이 좋더라고요. 


하아... 하늘 좀 보고 살아야지...

 

 

화로연은 고기와 회를 동시에 먹을 수 있다는 장점이 있지만, 상대적으로 고기의 질이나 회의 상태에 의구심을 품게 되는데요. 오홍. 다녀와서 느낀 점은 엄지척! >.<


분당 회식 장소로 딱이지 않나 싶어요. 


메뉴판을 볼까요? 좌측은 화로연. 우측은 주문진. 


주연모듬과 주문진 모듬. 더 고가의 스페셜 모듬과 VIP모듬도 있지만... 저희는 무난하게 주연모듬 2인을 주문했어요.

 


주연모듬

샐러드 + 전 + 탕 + 광어 + 우럭 + 연어 + 참치 + 참멍게+ 피문어 + 백고동 + 소라 + 새우 + 키조개 + 튀김 + 오겹살 또는 돼지갈비+ 냉면 또는 된장찌개

 

모듬 메뉴는 2인 이상 주문이 가능해요. 회, 해산물은 계절에 따라 변경될 수 있으니 참고하시구요. 


김치전, 노릇노릇하게 구워져 나온 김치전이 벌써부터 입맛을 돋우구요.

 



따뜻한 콩나물국, 백김치를 비롯한 각종 밑반찬, 콘치즈...

 


밑반찬이 깔린지 얼마 지나지 않아 여기가 횟집인가... 싶게 한 상 가득 횟감으로 채워졌어요. 


굴, 참멍게, 백고동, 새우를 비롯한 해산물과 신선한 회...



방어, 연어 등 신선한 횟감에 깜짝 놀랐어요. 연어 색깔 참 곱죠? +_+



고기집에 이렇게 회가 두툼하게 나오니 씹는 식감도 좋고, 맛도 좋고, 신선하니 더 좋고!


이렇게 회 타임이 끝나고 나면. 다음으로 이어지는 고기 타임! 숯불이 들어오고.

 

 


오겹살 또는 목살, 돼지갈비 중 선택 가능해요. 저희는 돼지갈비를 선택했어요. 역시나! 


고기 상태 좋고요. +_+


 

 

숯불에 제대로 익혀 돼지갈비를 호호 불어 먹는 그 맛이란! 캬! 


여기서 끝이 아니죠. 고기를 먹으면 꼭 밥은 챙겨 먹게 되는 1인 입니다. 이 모듬의 마지막은 된장공기밥 또는 냉면을 택하는 것인데요. 된장공기밥을 택하더라도 다시 밥 또는 누룽지 선택을 할 수 있어요. 과식을 한 것 같아 밥 대신 누룽지를 선택했어요.


구수한 된장찌개와 함께 누룽지가 나왔습니다. 보글보글 된장찌개 한 스푼에 고소한 누룽지 한 스푼. 냠냠.

 

 

맛있게 먹고 나면 2차 회식 장소를 찾기 마련인데요. 서현 화로연에는 실내골프장이 위치하고 있어 실내골프장 체험도 할 수 있어요. 요즘 회식 2차로 실내골프를 선호하는 경우가 많죠. 


서현 화로연은 단체 회식 장소로 딱인 것 같아요. 연말을 맞아 단체 회식 장소를 예약하는 시기이기도 한데요. 제가 다니고 있는 회사도 연말 맞이 송년회를 하고 뒷풀이 회식 장소를 찾더라고요. 서현 화로연은 규모도 있어 단체 회식 장소로 이용하기도 제격인 것 같아요.


고기를 좋아하는 사람, 회를 좋아하는 사람... 여러 사람의 취향에 맞춰 고기와 회를 동시에 즐길 수 있는 화로연. 


연말 맞이 단체 회식을 계획하고 있다면, 분당 서현 위치한 화로연 어떨까요? ^^

 

 

서현 화로연

11:00~22:30 (break time 15:00~17:00)

경기 성남시 분당구 서현동 260-6 5층

전화번호 : 031-703-1010

 


SNS 공유하기
이모티콘창 닫기
울음
안녕
감사해요
당황
피폐

이모티콘을 클릭하면 댓글창에 입력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