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1. Home
  2. 리뷰가 좋다/패션뷰티
  3. 천연화장품 브랜드 <메이스프링즈>, 기능성화장품 추천 :: 르빠세 6 에너지 슈퍼 하이드레이션크림 + 르빠세 6에너지 슈퍼 리바이탈라이징 크림

천연화장품 브랜드 <메이스프링즈>, 기능성화장품 추천 :: 르빠세 6 에너지 슈퍼 하이드레이션크림 + 르빠세 6에너지 슈퍼 리바이탈라이징 크림

· 댓글개 · 버섯공주

화장품사이트, 20대 여자 화장품, 천연화장품 브랜드, 기능성화장품 추천

천연화장품 브랜드 <메이스프링즈>, 기능성화장품 추천 :: 르빠세 6 에너지 슈퍼 하이드레이션크림 + 르빠세 6에너지 슈퍼 리바이탈라이징 크림


 


고가의 원료를 사용하지만 상당히 저렴한 특징이 있는 르빠세 6 에너지 슈퍼 하이드레이션크림 + 르빠세 6에너지 슈퍼 리바이탈라이징 크림을 체험해 보았어요. 임신과 출산으로 피부가 상당히 예민하고 민감해져 있는데 메이스프링즈의 르빠세 6에너지 크림은 EWG그린등급의 원료를 사용한 민감성피부에도 안전한 수분크림이라는 것이 특징이에요.




조금은 생소한 브랜드이긴 하죠? 메이스프링즈라니... 


메이스프링즈는 오직 가족들을 위한 크림을 만들던 창업자의 노하우로 시작되었다고 해요. 가장 깨끗하고 엄선된 고품질의 원료만을 사용하고 유해성분은 최대한 배제하여 소중한 내 가족이 쓸 수 있는 제품을 만들자는 신념을 지닌 화장품 브랜드 입니다.


 


르빠세 6 에너지 슈퍼 하이드레이션크림 + 르빠세 6에너지 슈퍼 리바이탈라이징 크림


하이드레이션크림(3만2천원>>2만8천8백원) + 리바이탈라이징 크림 (3만8천원>>3만4천2백원)

지금 <메이스프링즈> 화장품사이트 에서는 가격 행사도 하고 있어서 원래 7만원의 금액으로 판매되는데 2만 1천원의 할인을 받아 두 크림을 세트로 4만 9천원에 구매 가능해요. 



르빠세 6 에너지 슈퍼 하이드레이션크림, 



수분 앰플 크림의 성분을 보면 모링가오일, 산양유추출물, 베르가모트열매오일로 모두 건강한 원료를 사용했어요. 피부 탄력 특허 원료, 세사플래시가 함유되어 있는데요. 프랑스 세픽사의 특허원료로 참깨 단백질이 주 원료이며 피부 타이트닝 효과를 주며 보습력이 뛰어납니다. 



순백색의 색상만큼이나 부드러움을 머금고 있어요. 우유빛이 돈다는 느낌이 들던데 정말 피부에 부드럽게 발리더라고요. 


프랑스 세픽사의 특허원료를 평균 나이 47세의 여성 20명에게 세사플래쉬 10%를 물에 희석하여 도포 후 5분 뒤 관찰했다고 하는데요. 전 후 사진만 봐도 그 차이가 확연히 보이죠?  


그리고 탄력 특허원료 Idealift와 활력과 생기가 가득한 장미수가 60% 함유된 르빠세 6에너지 슈퍼 리바이탈라이징 크림 입니다. 



장미수가 60% 함유되어 있어서인지 옅은 장미빛을 머금고 있는 색상이 인상적입니다. 



상당히 리치하면서도 수분감이 많아 잘 스며 들더라고요. 이 천연화장품 브랜드 <메이스프링즈>, 기능성화장품은 TV 프로그램에 소개되기도 했는데요. 


트렌디 채널 '멋좀아는언니'(클라라, 김새롬)  



엠비씨 플러스' 뷰티플러스'(김지민, 손태영) 



각각 유명 TV프로그램에 나온 제품이기도 해요. 

  

르빠세 라인은 모든 제품 구매시 플라워 패키지가 함께 배송된다고 해요. 



천연화장품 브랜드 메이스프링즈, 20대 여자 화장품으로도 추천하고요. 이런 기능성 화장품을 저렴하게 구매하고자 하시는 분들, 궁금하신 분들은 어서 가 보세요!!

 

천연화장품 브랜드 기능성화장품 추천 메이스프링즈 >>

http://www.maysprings.co.kr

화장품사이트, 20대 여자 화장품, 천연화장품 브랜드, 기능성화장품 추천

 


SNS 공유하기
이모티콘창 닫기
울음
안녕
감사해요
당황
피폐

이모티콘을 클릭하면 댓글창에 입력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