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1. Home
  2. 리뷰가 좋다/맛집*쿠킹
  3. 아로니아생과, 아로니아열매, 아로니아판매, 무농약 유기농 <친구농원> 아로니아직거래

아로니아생과, 아로니아열매, 아로니아판매, 무농약 유기농 <친구농원> 아로니아직거래

· 댓글개 · 버섯공주

아로니아생과, 아로니아열매,아로니아판매, 아로니아직거래

아로니아생과, 아로니아열매, 아로니아판매, 무농약 유기농 <친구농원> 아로니아직거래 


한동안 블로그를 뜸할 수 밖에 없었던 이유. 저도 한 아이의 엄마가 되었네요. 이 포스팅을 쓰고 있는 지금 역시, 산후조리원이랍니다. +_+ 출산 마지막날 아로니아를 맛있게 먹고 띵가 띵가 거리고 있다가 양수가 터지면서 급 병원으로 향했네요. 진작 남기고 싶었던 <친구농원> 아로니아 후기를 이제야 남깁니다. 


출산 전후, 베리류가 상당히 좋은데 특히, 아로니아가 임산부, 출산부에게 좋다고 하더라고요. 


띵동 - 


택배가 도착하자 마자 쫓아 나가 받아 왔어요. 스티로폼 박스에 담겨 왔네요. 




스티로폼 박스 뚜껑을 열어보니... 기다리고 기다리던 아로니아가 등장! 아로니아 생과는 처음 봤어요. +_+ 아로니아열매가 이렇게 생겼군요! 아로니아를 초코블루베리라고도 부르나봐요.


깔끔하게 포장되어 왔네요.  



원산지는 국내산. 포항시 청하면 필화리의 아로니아 생과 열매에요. 생산자는 <친구농원> 으로 유기농 무농약 아로니아 생과 랍니다. 




참 그리고 아로니아 생과 외에 아로니아 즙을 서비스로 더 보내주셨더라구요. 서비스로 보내주신 아로니아 즙 역시 깔끔하게 패킹 포장해서 보내주셨어요.




일단 아로니아 그 맛이 궁금해 즙부터 마셔봤어요. 일반적인 베리류 보다 좀 더 쌉싸름한 맛이 더 있는 편인데요. 그래도 역시 맛있군요! :)



오늘의 주인공 아로니아생과. 아로니아열매를 살펴볼까요? 패킹을 열자 새까만 아로니아 생과가 모습을 드러내었습니다..요즘 웬만해선 과일 하나를 사더라도 무농약, 유기농을 선호하게 되는데요. 아로니아는 아로니아판매 하는 곳을 찾기도 힘들 뿐더러, 무농약, 유기농 아로니아 판매처 찾기도 쉽지 않죠. 




무농약 유기농 아로니아 직거래 판매 하는 <친구농원> 은 따로 1500평, 2300평 규모로 제1농원, 제2농원으로 크게 운영하고 있어요. 규모가 어마어마하죠.



아로니아즙도 좋지만, 아로니아 생과를 직접 갈아 마시는 것이 좋다는 이야기를 많이 들었던지라 아로니아 농원에서 직접 재배한 아로니아 생과 판매처라는 점에서 눈길을 끌더라고요. 출산을 앞두고 아로니아 정말 많이 먹었어요. 맛도 맛이지만, 건강에도 좋으니 말이죠.


아로니아의 안토시아닌 성분은 블루베리의 약 4배 이상 함유돼 있습니다. 안토시아닌은 식물이 외부 공격에 대해 생존하기 위해 만들어내는 성분으로 강력한 항산화물질로 알려졌는데요. 안토시아닌은 우리 몸에 들어갔을 때 심혈관 질환 개선, 노화방지, 면역력 증가, 간 기능 강화, 지방분해 효과, 시력개선 등의 효과를 준다고 해요. 


안토시아닌 성분이 풍부한 아로니아는 임산부에게 특히 좋은 효능을 갖추고 있는데, 해외 논문에도 많이 언급되었다고 하네요. 


임신성 당뇨 예방 :: 아로니아가 임산부의 당대사를 개선시킴으로써 향후 임산부의 인슐린 치료를 대체할 수 있음을 보여줬습니다.

임신중독 및 미성숙증 개선 :: 또 아로니아가 노폐물의 처리과정에서 발생되는 산화스트레스를 신속하게 제거함으로써 태아의 미성숙증 등과 같은 임신중독증상 예방에 도움을 준다고 해요. 


이처럼 아로니아는 임산부에게도 좋지만 정자감소증을 개선하는 효과가 있어 임신을 준비하는 사람들에게도 도움을 준다네요.


처음으로 먹어본 아로니아생과. 그냥 먹어도 좋지만, 요거트에 넣어 맛보니 더욱 맛있더라고요. 평소 즐겨 먹던 발효 요구르트 오픈. 




그리고 깨끗하게 씻은 무농약 유기농 아로니아 열매 투척!


 

취향에 따라 플레인 요거트에 넣어 먹거나 플레인요구르트와 믹서기에 갈아 드셔 보세요. 



무농약, 유기농 아로니아새와 구매처

www.친구농원.com

 


SNS 공유하기
이모티콘창 닫기
울음
안녕
감사해요
당황
피폐

이모티콘을 클릭하면 댓글창에 입력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