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1. Home
  2. 나누다/임신출산육아
  3. [임신 37주차 4일째] 임신 10개월, 이제 정말 막달! 요즘 최대 관심사 유아용품 <스토케코리아>

[임신 37주차 4일째] 임신 10개월, 이제 정말 막달! 요즘 최대 관심사 유아용품 <스토케코리아>

· 댓글개 · 버섯공주

[임신 37주차 4일째] 임신 10개월, 이제 정말 막달! 요즘 최대 관심사 유아용품 <스토케코리아>

시간 참 빠르기도 합니다. 어느새 임신 10개월, 만삭에 접어 들었어요. 두둥! 이제 37주차 4일째 입니다. 임신 후반이 되니 시간 정말 잘 가는 것 같아요. 배는 하루가 다르게 더 무거워지고요. 헉헉... 놀라운 건 제 몸무게의 변화라고나 할까요. 


한 주가 지날 때 마다 몸무게 1Kg 이 늘어나는 느낌 입니다. 실제 지금까지 20Kg 가까이 늘었어요. ㅠ_ㅠ 두둥! 뺄 수 있겠지... 빼야만 해!!!



이제 곧 출산을 앞두고 있어서인지 자연스레 유아용품에 관심을 많이 가지게 되고 어떤 유아용품 브랜드가 유명한지, 유모차 하나만 봐도 "어? 저건?!" 하며 한 번 더 눈여겨 보게 되는 것 같아요. 요즘 가장 눈에 띄는 유아용품 브랜드는 <스토케코리아> 가 아닌가 싶어요. 은근 <스토케> 유모차를 끌고 가는 분들이 많더라고요. 


내 눈에만 띄는 건가... 


스토케코리아는 노르웨이 프리미엄 유아용품 전문업체로 유명하더라고요. 9월 첫째주 출산 예정일이다 보니 애매하긴 한데... 


스토케코리아는 8월 25일부터 8월 28일까지 삼성동 코엑스에서 개최되는 <제30회 베페 베이비페어> 에 참가한다고 해요. 

스토케는 아이코닉 유모차인 <익스플로리> 한정판을 비롯해 하이체어 스테디셀러 <트립트랩>, 맞춤형 유아 가구 컬렉션 <스토케 홈> 등 다양한 제품을 전시하고, 현장 고객을 대상으로 특별 할인, 증정품 행사 등 다채로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합니다.



스토케는 이번 베페에서 올 블랙 컬러의 절제된 우아함과 고급스러움으로 시중에 완판되었던 '스토케 익스플로리 트루 블랙 스페셜 에디션'을 한정 수량 입고해 판매할 예정이라고 해요. 


또한 원색적 컬러감을 지닌 '코발트 블루 스페셜 에디션'과 '캐리콧' 구성 패키지를 비롯해 익스플로리, 크루시, 스쿠트, 트레일즈 등 유모차 4종을 특별 할인 하고, 상품에 따라 전용 파라솔과 컵홀더 또는 썸머키트를 무료 증정한다고 합니다.


 


개인적으로는 원색적 컬러감을 지닌 '코발트 블루 스페셜 에디션' 이 눈에 확 들어와요. 여름철이라 그런가... 시원한 색감이 시선을 사로 잡네요. 


전세계적으로 900만대 이상 판매된 하이체어 '트립트랩' 역시 이번 베페에서 풍성한 혜택을 선보인다고 해요. 트립트랩과 전용 유아 식판, 베이비 세트로 구성된 패키지 구매 시 제품 할인 및 전용 하니스를 무료 증정하며, 스토케 홈 패키지 구매 고객에게는 할인 혜택 및 무료 조립 서비스와 함께 상품에 따라 루프, 시트, 침대 텐트 등 함께 연출할 수 있는 액세서리를 증정할 예정이라고 해요.

 


이 밖에도 스토케는 현장 방문 고객을 대상으로 트립트랩 믹스앤매치 이벤트, 주요 제품 포토 이벤트 등 SNS를 활용한 다양한 행사를 진행하며, 베페 기간 중 스토케 공식 온라인 스토어를 방문하는 이에게도 제품 할인, 사은품 등의 혜택을 마련한다고 하니 관심 있으신 분들은 지금 확인해 보세요!!!


저도 지금 계속 스토케 온라인 스토어만 보고 있네요. 하하...


스토케 온라인 스토어 바로가기 >> http://www.stokke.com/KOR/ko-kr/home

  

SNS 공유하기
이모티콘창 닫기
울음
안녕
감사해요
당황
피폐

이모티콘을 클릭하면 댓글창에 입력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