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1. Home
  2. 리뷰가 좋다/생활용품
  3. [디지털멀티스톱워치] 핫핑크의 아담한 다기능스톱워치!

[디지털멀티스톱워치] 핫핑크의 아담한 다기능스톱워치!

· 댓글개 · 버섯공주


요즘 같은 때에는 취직을 하기 위해 고민하기도 해야 하지만, 취직 하고 나서도 자리를 지키기 위해 자기계발은 필수적으로 해야 하는 듯 합니다.

저 또한 스피쿠스로 영어 회화에 힘쓰면서 현실은 현실인지라 토익 시험 준비에도 열을 올리고 있습니다. 토익 시험 준비를 하며 가장 힘든 것이 바로 시간 맞추기입니다. 주어진 시간 안에 모든 문제를 풀어야 하는데, 왠지 모르게 갑갑해져 오는 기분.

 

시간을 조금만 더 주세요- ?” 라고 하소연 하고 싶어지죠. 아슬아슬하게 시간 부족에 시달리다 보니 편하게 쓸 수 있는 스톱워치가 있으면 좋겠다는 생각이 들더군요. 그러던 중, 제가 자주 방문하는 사이트 중의 하나인 위드블로그에서 스톱워치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더군요. 그래서 냉큼 신청!

 

다른 색상도 있습니다만, 제가 수령한 색상은 -‘ 제가 좋아하는 핑크군요!

 

정말 진한 핫핑크!


기능설명서도 함께 동봉되어 있어 버튼 3개만을 가지고 어떻게 설정 및 해제 할 수 있는지 상세히 소개해 주고 있습니다.

눈에 띄는 100m 달리기 문구

알람/스톱워치/정시알림/소리off/snooze


 

사진으로 보기에도 상당히 작아 보이죠? 정말 작다- 라고 생각했는데 생각한 만큼 무게도 상당히가볍더군요.

SIZE : 6.8*4.3*2cm(가로*세로*두께)



거기다 AAA건전지 하나로 OK!!!

 

건전지 AAA 하나로 OK!

기본적으로 뒷부분을 보면 집게처럼 되어 있어 (마치 삐삐를 허리춤에 차고 다니던 시절처럼;;) 어디든 꽂아 두고 쓸 수도 있게 되어 있지만, 깔끔하게 클립을 이용하여 받침대로도 이용가능합니다.  

클립을 이용하여 거치대로 활용

순수 스톱워치 기능만 되는 줄 알았는데, 시계기능과 알람기능이 지원됩니다.

시계기능은 저 조그만 창에 현재 시각, 요일까지 보여주고 있네요. 헌데 여기에 숨겨진 기능 하나 더!
START/STOP버튼을 현재 시각이 나와 있는 상태에서 누르면 우측에 조그맣게 DATE라고 보이면서 현재 날짜가 뜹니다.


조그맣다고 그 기능을 가볍게 봤다간 큰일납니다;;

또한 별 기대하지 않았던 멀티
스톱워치에 있는 알람기능이 어찌나 반가운지, 그 이유인즉 언제부턴가 자연스레 알람시계가 없어지고 폰이 알람시계 역할을 한 지 꽤 오래되었습니다. 요즘은 그러한 실수가 적어지긴 했지만 한 때, 폰 배터리가 다 닳은 줄도 모르고 그대로 잠들어 다음날 크게 낭패를 봤던 기억이 납니다. 더불어 워낙 폰에 익숙해져 있다 보니 졸면서 알람을 끄고 다시 잠드는 것도 다반사.

 

이젠 아침마다 폰 알람에만 의존하지 않아도 되겠군요. snooze 기능도 있어 4분마다 다시 재울림 됩니다.

멀티스톱워치인데 스톱워치 기능을 설명해야겠죠? 스톱워치 기능은 최대 23시간 59분 59초까지 기록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그렇게나 길게 쓸 일이 없을 듯 한데;;)

흠. 그럼 제가 정말 쓰려고 했던 독서실에서의 스톱워치 기능은? 뒷면에 있는 소리 on/off 기능을 통해 소리를 켜거나 끌 수 있습니다. 간단하게 무소음 스톱워치 작동이 가능하죠. 
 

백라이트 버튼과 소리버튼!

밝은 곳 - 백라이트

어두운 곳 - 백라이트


어두운 곳에서는 백라이트 버튼을 이용하여 시간 확인 가능! 
단순 스톱워치기능만 있는 줄 알았는데 이름 그대로 멀티스톱워치군요.

 

덧붙임. 남자친구와 100m 달리기 서로 잘한다고 우기곤 했는데, 이 스톱워치는 2인이 100m 달리기를 하게 될 경우 순차적으로 초를 기억 하는 군요. (1등 기록과 2등 기록을 기억) 언제 한번 남자친구와 100m 몇 초 뛰는지 겨뤄봐야겠습니다.

 



SNS 공유하기
이모티콘창 닫기
울음
안녕
감사해요
당황
피폐

이모티콘을 클릭하면 댓글창에 입력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