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1. Home
  2. 리뷰가 좋다/맛집*쿠킹
  3. 방이동 먹자골목 맛집 파스타 맛있는 집 <gufo 파스타> 추천

방이동 먹자골목 맛집 파스타 맛있는 집 <gufo 파스타> 추천

· 댓글개 · 버섯공주

방이동 먹자골목 맛집 파스타 맛있는 집 <gufo 파스타> 추천 / 방이 파스타, 방이동 파스타, 방이동 먹자골목 맛집, 방이동데이트

잠실 제2롯데월드가 생기고 난 후, 사람들이 무너질까 봐 많이 가지 않을 거라던 예상과 다르게… 주말이며 평일이며 항상 많은 사람들로 붐비더라고요. 신랑과 함께 잠실 제2롯데월드 나들이를 다녀온 후, 바로 인근에 있는 방이동 먹자골목 맛집으로 향했습니다. 



방이동은 맛집이 많아 데이트 하기 좋은 것 같아요. 오늘 소개해 드리는 방이동 파스타 집은 강남에서 파스타 전문으로 하시던 쉐프님께서 주방장으로 계시는 곳인데요. 


방이동 먹자골목 맛집 파스타 맛있는 집 <gufo 파스타> 추천

주소 : 송파구 방이동 63-14  지하 1층

영업시간 : 매일 11:30~01:00 (점심 시간에도 영업을 하네요!)

방이 파스타, 방이동 파스타, 방이동 먹자골목 맛집, 방이동데이트

생긴지 얼마 되지 않아 사람들이 잘 모를 뿐. 정말 입소문 나면 손님이 정말 많은 곳이라는 생각이 들었어요. 이태리 포차이자, 파스타 전문점인데요. 아늑한 분위기와 다소 어두운 조명이 제 취향이더라고요. 으흣. 



 

"와, 여기는 데이트 하러 오기 딱이다! 여자들이 좋아하는 스타일인데?"
"아, 그래서 이런 분위기 맛집에 여자분들과 많이 오셨나 봐요?"

 

신랑의 한마디에 질투심으로 또 확 쏘아 붙이기! 씩씩! 그럴만도 한 것이 오픈되어 있는 테이블도 있었지만, 이렇게 커튼으로 드리워져 좀 더 아늑하고 개별적인 공간도 있었거든요. 그리고 다소 어두운 분위기와 촛불 때문인지 은은한 분위기가 어우러져 물병 조차 아름다워 보이더라고요. +_+ 



그리고 입구에서부터 gufo 파스타의 gufo 가 무슨 의미인지 궁금했는데, gufo 는 이탈리아어로 부엉이더라고요. 



그래서인지 내부인테리어에 부엉이 소품이 많이 사용되었더라고요. 전체적인 분위기와 잘 어우러지죠? 


저희는 파스타 하나, 피자 하나를 각각 주문했는데요. <구포파스타> 는 파스타 맛집인만큼 파스타는 꼭 주문하시길 추천해요! 



특히, 오일파스타 종류는 다 기대 이상으로 만족하실거에요. 신랑과 저는 골뱅이 오일 파스타와 살라미 올리브 피자를 주문했어요. 이태리포차 답게 술이나 기타 안주도 많이 판매하는데요. 신랑은 무제한 칵테일에 확 꽂혔더라고요. 남자는 1만9천원, 여자는 1만5천원으로 2시간 무제한 칵테일을 이용할 수 있어요. 물론, 개별적으로 1잔 이용하는 것도 가능하고요. 




신랑은 칵테일을 워낙 좋아하다 보니 이 무제한 칵테일을 보고 환호성을 지르더군요. 하하. 


주문을 하고 나니 뒤이어 식전빵과 샐러드가 나왔어요. 나름 저렴하게 파스타와 피자를 먹는구나- 생각했는데 또 이렇게 식전빵과 샐러드가 함께 나오니 마음에 쏙 들더라고요. +_+ 



보통 이런 저렴한 가격이면 식전빵까지는 나오더라도 샐러드는 안나오는 경우가 많은데 말이죠. 


신랑과 제가 무척 좋아하는 오일 파스타 등장이요! 



<골뱅이> 가 들어간 오일 파스타는 조금은 생소하기도 했고, 어떤 맛일지 의구심을 가졌는데 한 번 맛보고 바로 감탄! 와! 이거다! 파스타가 이렇게 얼큰 할 수도 있구나- 라는 생각이 들었어요. 골뱅이를 좋아하는 편은 아니다 보니 골뱅이 오일 파스타라고 해서 어떨지 걱정했는데, 정말 쉐프 추천 메뉴라 할 만 하더라고요. 쉐프님이 정말 실력자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강남에서 파스타전문으로 하시던 쉐프님께서 주방장으로 계신다고 하더니... 다른 파스타도 어떨지 궁금하더라고요. 다음에 꼭 다른 파스타도 맛보는 걸로!!!



그리고 살라미 올리브 피자 입니다. 얇은 도우에 살라미와 올리브가 올라가 있는 피자에요. 딱 기본 피자! 무난한 맛이에요. 


  

신랑과 다시 여길 오게 된다면 올리브 파스타 2종을 주문하지 않을까 싶어요. 물론, 피자도 맛있었지만 말이죠. 웬만한 파스타 전문점 보다 파스타가 정말 끝내줬어요! 


피자며, 파스타며, 2명이서 깔끔하게 먹어치웠답니다. 

 


재방문 시 사용가능 한 10% 할인쿠폰을 받아 들고 나왔어요. +_+ <방이동 먹자골목> 에 위치한 방이동 파스타 집, 구포파스타! 파스타 맛있는 집으로 강력 추천해요! :)

 

방이동 먹자골목 맛집 파스타 맛있는 집 <gufo 파스타> 추천

주소 : 송파구 방이동 63-14  지하 1층

영업시간 : 매일 11:30~01:00 (점심 시간에도 영업을 하네요!)

방이 파스타, 방이동 파스타, 방이동 먹자골목 맛집, 방이동데이트


SNS 공유하기
이모티콘창 닫기
울음
안녕
감사해요
당황
피폐

이모티콘을 클릭하면 댓글창에 입력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