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ecial K] 방심하기 쉬운 겨울에도 효과적인 스페셜K - 다이어트 본격 돌입

다이어트 하려고 마음 먹었을 때 본격적인 운동과 식단 조절이 필수적인 것 같습니다.
마음만 앞서고 머물러 있다면 다이어트에 실패하기 딱 좋죠.

'다이어트'라고 하면 상당히 아픈 기억이 떠오릅니다. 다름 아닌, 요요현상이죠.


직장생활을 하면서 10kg 이상이 갑작스럽게 늘어나 상당히 충격을 먹었습니다. 오히려 대학생 때보다 적게 먹는 듯 한데 대체 이유가 뭘까- 궁금하기도 했는데 말이죠.


양은 적었을지 모르나, 문제는 칼로리였습니다. 지금은 야근을 하지 않지만, 초반 야근을 하던 때에는 저녁 늦게 기름진 음식을 먹기도 하고 야근 하고 곧장 집으로 돌아가는 것이 아니라 치킨에 맥주를 마셔야 한다는 분위기 속에 술은 마시지 않더라도 치킨을 옆에서 주워 먹고 있었으니 말입니다.

그렇게 먹고 집으로 돌아가 운동을 하느냐? 아뇨- 집으로 들어가면 잠들기에 바쁘죠. 다음날 일찍 출근해야 하니 말입니다. 살이 찌는데는 분명 이유가 있습니다.

그런 생활을 지속해 왔으니 10kg 늘어난 것이 그다지 이상하지 않습니다. 그리곤 3개월간 하루 2시간씩 수영과 재즈댄스를 하여 10kg을 감량하는데 성공했습니다. 아침은 먹지 않고 점심은 반공기, 저녁 안먹기-

"이제 됐다!" 를 외치며 1개월 수영을 그만두고 식사만 지속적으로 적게 먹었는데 급격히 몸무게가 돌아오더군요. 결국 원위치로 돌아온 몸무게.

내일부터 다이어트 할거야! 내일부터 진짜 할거야! 오늘까지만 먹고! 이제 이런 멘트도 지겹습니다. -.-

사실 직장 동료 사이에서 스페셜 K에 대한 이야기는 많이 들었습니다. 광고 때문인지, 아님 실제 경험이 그러했기 때문인지 다이어트식품추천으로 스페셜 K를 많이 언급하더군요. 그래서 저도 동참하기로 했습니다.

체중조절용 조제식품

지방 함량은 한끼에 겨우 0.2g이라고 하니, 거기다 영양분은 골고루? 분명 일반 씨리얼과 다를 게 없어 보이는데 체중조절용이라는 문구가 더욱 솔깃하게 합니다.


다이어트 시작하기로 마음 먹었으니 이제 제대로 해보자! 라는 생각도 들지만, 제일 무서워해야 할 것은 다름 아닌 '요요현상' 이라는 것을 몸소 체험 했기 때문에 식사를 거르는 것을 멈춰야 겠다는 생각이 들더군요.

아침을 항상 굶고 출근하는데다 점심과 저녁을 다소 폭식하는 경향이 있는 듯 하여 아침을 굶기 보다는 저지방 우유와 스페셜 K로 아침을 대신하고, 점심은 도시락, 저녁은 가볍게 혹은 스페셜 K로 정했습니다.

반드시 저지방 우유와 함께

이른 아침, 출근하기 전 챙겨 먹는 스페셜 K. 아침을 스페셜 K로 챙겨먹고 난 이후, 변비로 한동안 고생했었는데 (앗- 부끄) 요즘엔 언제 그랬냐는 듯 말끔히 해결되어 무척 기쁩니다.
제 목표는 스페셜 K가 단순 아침 대용이 아니라 체중감량에 궁극적인 목표가 있기 때문에 최대한 정확한 1회 제공량(종이컵 기준 1컵 정도)과 저지방 우유를 지키는 것이 중요했습니다.


LOW FAT

반드시 저지방우유로!


스페셜 K가 일반 씨리얼과 다른 점은 무엇일까요?
추측하건데, 체중조절용 조제식품이라는 것을 감안할 때 크기가 매우 작고 단 맛이 전혀 없는 텁텁한 맛이 강하겠군요.

삐- 틀렸습니다.

스페셜 K를 뜯는 순간 큼지막한 크기에 놀랬습니다.

두께 또한 일반 씨리얼에 비해 두껍습니다.

크기가 크네

두께도 두껍네


더 놀라운 것은 맛! 조금도 단맛이 없을 거라 생각했는데 씹을 수록 고소하고 달콤하더군요. 요즘 스페셜 K의 맛에 길들여 진 건지, 아님 원래 이렇게 맛있는건지 모르겠습니다만, 체중조절용 조제식품이 무색해 질만큼 상당히 맛있어서 아침에 일어나는 것이 즐겁습니다.

스페셜 K먹으려면 일찍 일어나야 돼- 라면서 말이죠.
아침과 저녁을 스페셜 K를 먹고, 점심은 도시락으로!

정말 실천하고 있는지 궁금하시죠?
짜잔-

제 도시락입니다

요즘 회사에 도시락을 싸서 들고 갑니다. 점심 때면 저를 비롯하여 마음이 맞는 직장 동료끼리 도시락을 싸와 나눠 먹고 있습니다.

씹을 수록 맛있는 현미밥


고추와 가지, 피망과 양파, 마늘, 브로콜리~ 정말 몸매관리푸드가 따로 없죠? 저녁엔 운동 1시간!

월드짐 잠실클럽


연말파티모임을 앞두고 돌입한 다이어트!
1주일 동안 3Kg을 감량했습니다. 이번엔 왠지 예감이 좋은걸요? ^^ 한 달 기준 요요없이 4Kg만 감량하자- 라는 생각을 갖고 있었는데 어쩌면 그보다 더 좋은 결과를 얻을지도 모르겠네요.



+덧붙임) 스페셜 K 체험팩을 얻을 수 있는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으니 참여해 보세요. ^^
 

http://www.specialk.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