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이글카페 문정점, 부담없이 저렴한 가격으로 맛있게! 문정동 베이글 맛집

베이글카페 문정점, 부담없이 저렴한 가격으로 맛있게! 문정동 베이글 맛집

임신을 하고 나서 산책 삼아 느즈막히 문정동 오피스텔 인근 공원을 걷곤 하는데요. 이 날은 또 산책을 핑계 삼아 맛있는 베이글을 먹으러 다녀왔어요. (산책 핑계대고 이렇게 먹어도 되는거냐?) 끙- 


문정동 맛집, 생과일쥬스전문점, 베이글 맛집, 베이글카페


천연발효종으로 만든 수제 베이글! <베이글카페> 입니다. 베이글카페는 체인점인데요. 베이글카페(Beigel Caffe)의 모든 빵들은 천연발효종을 숙성시켜 만들기 때문에 우선 몸에 전혀 해롭지가 않아요. 여기다가 쑥, 크랜베리, 옥수수 등 다양한 천연재료들을 사용하기 때문에 식감이나 색감이 굉장히 다양합니다.


문정동 맛집, 생과일쥬스전문점, 베이글 맛집, 베이글카페


제가 간 이 곳은 베이글카페 문정점, 베이글카페 문정법조단지점으로 현대지식산업센터 상가 1층에 위치하고 있어요. 문정동 법조단지가 새롭게 들어서는 곳이라 그런지 건물들이 다 새건물이고 깔끔하더라고요.

문정동 맛집, 생과일쥬스전문점

베이글카페 문정점

서울시 송파구 문정동 644




베이글은 플레인 베이글이 제일 맛있다며!!! 엄지척! 플레인 베이글에 크림 치즈 발라 먹을 때의 그 맛이란! 꺄르르- 그런데 이 곳, <베이글카페 문정점> 을 다녀와서 생각이 바뀌었어요. 어머나! 베이글 종류가 뭐가 이리 많아? 


문정동 맛집, 생과일쥬스전문점, 베이글 맛집, 베이글카페


<베이글카페 문정점> 에는 천연발효종 수제컬러베이글이 다양하게 있을 뿐 아니라, 베이글 하면 빼놓을 수 없는 치즈, 순수곡물크림치즈 또한 다양하게 있더라고요. 눈으로 보기만 해도 그 맛이 느껴져서 입에 침이 고이더라고요. 



예쁜게 맛도 좋다며! +_+ 이처럼 베이글카페는 베이글과 크림치즈가 따로 제공됩니다. 크림치즈를 바른 베이글을 원할 때에는 주문할 때 미리 이야기 하면 해 주더라고요. 더불어 이렇게 맛보기로 베이글을 일부 잘라 구워 꺼내놓으셨더라고요. 주문하면서 집어 먹었어요. 냠냠. 맛있다!!!



메뉴판을 보며 뭘 먹을까 한참을 고민했어요. 베이글 종류도 많고, 치즈 종류도 많고, 샐러드, 젤라또, 스프, 죽까지 있어요. +_+ 베이글은 치즈만 발라 먹는다라는 생각을 탈피한, 베이글에 샐러드를 발라 먹어도 맛있겠더라고요.



바쁜 아침이나 저녁 대용, 간식으로 먹기 딱인 것 같아요. 고민 고민하다가... 이번에 새로 나온 메뉴 <스페셜베이글>을 주문! 센 놈이 왔다! 부드러운놈, 매운놈, 강한놈!!! 스페셜베이글은 버거베이글 3총사로 직화향이 가득한 직화불고기베이글, 부드러운 식감을 느낄 수 있는 함박스테키베이글, 맛있게 매운 핫치킨베이글로 구성되어 있어요. 신랑은 직화불고기베이글을, 저는 핫치킨베이글을 주문했어요. 베이글이 버거 못지 않은 꽉 찬 맛으로 무장했군요. 


베이글과 함께 생과일쥬스도 주문했는데요. 



베이글카페의 큐브생과일주스는 총 10종인데요. 다양한 10종의 생과일을 착즙해 신선한 과일 그대로의 맛을 살린 것이 특징이에요. 토마토, 바나나, 망고, 메론, 딸기, 파인애플, 키위, 청포도, 사과, 오렌지 모두 맛있어 보이더라고요. 


큐브생과일쥬스 10가지 맛 중, 저는 바나나를, 신랑은 청포도를 주문했어요. 베이글카페 문정점은 원목 느낌이 많이 감돌면서 전체적으로 조명이 밝고 환해 깔끔한 느낌이에요. 아담한 매장이지만, 주문 포장하시는 분들도 많았고 와서 드시고 가시는 분들도 많더라고요.



그리고 <베이글카페 문정법조단지점>에서는 오픈기념 이벤트가 진행중이에요.



6월 13일부터 19일까지, 7일간 베이글과 크림치즈를 드시면 아메리카노 무료! 그리고 6월 20일부터 26일까지, 7일간 15,000원 이상 구매시엔 보틀병 증정 이벤트가 진행중이에요.



신랑과 이런 저런 이야기를 나누다 보니 베이글 등장! 



두둥! 딱 봐도 버거 사이즈! 어마어마한데? 제가 주문한 핫치킨베이글 입니다. 치즈, 피클, 치킨 등이 매콤한 소스와 어우러져 정말 맛있더라고요. 



불고기가 가득한 신랑이 주문한 직화불고기베이글 역시 달달하니 정말 맛있었어요. 큼지막하게 한 입 베어 먹고 베어 먹고... 베이글이 이렇게 배부른 빵이었던가... 싶을 정도로 배가 상당히 부르더라구요. 



스페셜베이글과 함께 과일쥬스를 홀짝 홀짝 마시다 보니 웬만한 정식 식사를 가진 것 마냥 배가 부르더라고요. 신랑과 함께 집으로 돌아오면서 아이스아메리카노 추가 주문. 



놀라지 마세요. 아이스아메리카노 가격이 1천5백원. +_+ 그래도 역시, 베이글카페의 압권은 베이글이라는!!! 괜히 베이글 맛집 이 아니더군요. 부담 없는 저렴한 가격으로 베이글과 생과일쥬스를 즐겨 보세요! 강추!


문정동 맛집, 생과일쥬스전문점, 베이글 맛집, 베이글카페

베이글카페 문정점

서울시 송파구 문정동 644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서울 송파구 문정동 644 | 서울 송파구 문정동 644
도움말 Daum 지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