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1. Home
  2. 리뷰가 좋다/맛집*쿠킹
  3. 판교 운중동 이태리 레스토랑 세렌(SEREN), 판교 맛집 선정 될 만하네! 데이트 맛집 추천!

판교 운중동 이태리 레스토랑 세렌(SEREN), 판교 맛집 선정 될 만하네! 데이트 맛집 추천!

· 댓글개 · 버섯공주

판교에는 여러 맛집이 즐비하죠. 한참 연애하고 데이트 할 때면 판교 카페거리를 정말 많이 다녔는데요. 판교 카페거리에는 데이트 하기 좋은 카페나 레스토랑이 많이 위치하고 있기 때문이죠. 그 중에서도! 판교 운중동에 위치한 이태리 레스토랑 세렌(SEREN)은 SK텔레콤에서 발표한 '빅데이터가 뽑은 전국 맛집 50곳' 으로 선정된 곳이기도 하고 2014 메뉴판 닷컴 맛집 선정, 2015 블루리본서베이에 수록된 맛집 중의 맛집이죠. 엄지 척! 데이트 하기 좋은 곳으로 강력 추천해요. 분위기도 좋고! 맛도 좋고!



판교 카페거리 맛집 세렌 레스토랑은 전체적으로 원목으로 세련된 느낌으로 인테리어 효과를 내고 있어요. 



원목의 아늑함과 고급스런 분위기가 물씬! 거기다 각 테이블마다 정갈한 테이블 세팅으로 마치 호텔 레스토랑에 와 있는 듯한 느낌을 주더라고요. 스테이크 맛집 세렌, 이 곳에 온 만큼 이탈리안 요리를 풀 코스로 즐겨야 한다며 주문했습니다. 



세렌스타일 2인 세트 메뉴를 주문하고 창 밖을 보니 운치 있는 판교의 멋스러움이 눈에 들어 옵니다. 세렌 테라스 벤치에 앉아 아름다운 주변 풍경을 느껴보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잠시 이런 저런 이야기를 나누고 있다 보니 식전 빵이 먼저 나왔네요. 



빵 속에 야금야금 씹히는 견과류, 겉은 바삭한 듯 하나 속은 촉촉하고 부드러운... 하아... 이거 리필해 달라고 할까? 하하;; 머뭇거리다 보니 샐러드 등장이요! 



전체적으로 눈을 뗄 수 없게 만드는 먹음직스러운 비쥬얼이 애간장을 태웁니다. 비프샐러드인데요. 비프샐러드라고는 하지만 고기는 세네개 들어 있는 몹쓸 샐러드도 많은데, 세렌 레스토랑에서는 정말 제대로 비프샐러드네요. 



상큼 아삭한 야채와 함께 곁들여 먹는 비프는 정말 꿀맛! 



사실, 세렌 레스토랑은 스테이크 맛집으로 꾸준히 사랑을 받고 있는 곳이기도 하지만, 스테이크 못지 않게 파스타를 좋아하는 제 기준에서는 파스타 때문이라도 더 자주 찾게 되는 레스토랑 중 하나 입니다. 전 파스타 중에서도 특히, 오일 파스타, 봉골레파스타를 정말 좋아해요. +_+ 봉골레파스타 속에 들어간 모시조개도 얼마나 맛있는데요!!! 



하지만 일반 크림파스타나 토마토소스 파스타와 달리, 오일 파스타는 해산물이 싱싱하지 않다면, 그리고 이 식감을 제대로 살리지 못한다면 정말 폭망하는 파스타가 되기 십상이죠. 그래서 진짜 파스타 잘하는 집에 가면 오일 파스타를 맛보라고들 하죠. 탱탱한 면발과 오일 파스타의 풍미가 제대로 만나 정말 맛있더라고요. 



역시!!! 내가 좋아하는 오파!!! 오일파스타!!!


그리고 메인. 오늘의 주인공. 스테이크 입니다. 부드러운 안심 스테이크 등장이요!



나 좀 멋있지? 라고 뽐내는 듯한 스테이크의 자태가 어서 썰어 먹어 보고 싶게 만드네요. 고급 레스토랑 못지 않은 고퀄리티 스테이크였어요. 음. 웬만한 호텔 스테이크 못지 않은 +_+ 품질 좋은 신선한 재료로 가격 대비 높은 퀄리티를 뽑아 내는 듯 합니다. 



코스요리의 마지막이죠. 커피와 함께 티라미수, 에클레어로 마무리. 



코스 하나하나 그 맛에 집중하다 보니 어느새 해는 저물고 어둑어둑. 깜깜해졌더라고요. 


 

 

레스토랑 세렌은 단체행사, 돌찬치, 와인모임이 가능해요. 이래뵈도 최대인원 62석의 넓은 공간을 자랑하고 있어요. 세렌 레스토랑은 예약하지 않으면 자리가 없을 정도로 인기가 많은 곳이에요. 아무래도 이런 좋은 분위기의 레스토랑이라면, 주차공간도 중요하죠? 세렌 레스토랑은 여유로운 주차공간으로 방문고객 무료 공용주차장 이용이 가능 하니 참고하세요. 

 


판교 이탈리안 레스토랑 세렌(SEREN)

영업 시간 am 11:00~pm10:00

LUNCH 11:00~15:00 DINNER 17:30~22:00

전화번호 031-709-0775


SNS 공유하기
이모티콘창 닫기
울음
안녕
감사해요
당황
피폐

이모티콘을 클릭하면 댓글창에 입력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