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1. Home
  2. 리뷰가 좋다/패션뷰티
  3. 제이에스티나 레드 뷰티, 제시카 립스틱, 미스테르 루즈 주얼 티아라 펑키 후기 :: 별 모양 립스틱 독특해!

제이에스티나 레드 뷰티, 제시카 립스틱, 미스테르 루즈 주얼 티아라 펑키 후기 :: 별 모양 립스틱 독특해!

· 댓글개 · 버섯공주

제이에스티나 레드 뷰티, 제시카 립스틱, 미스테르 루즈 주얼 티아라 펑키 후기 :: 별 모양 립스틱 독특해!

제이에스티나의 라이프스타일 화장품 브랜드, 제이에스티나 레드 뷰티(J.ESTINA RED BEAUTY)의 레드 뷰티 미스테르 루즈 주얼 티라아 펑키 후기 입니다. 

제이에스티나 레드 뷰티 미스테르 루즈 주얼 티아라 펑키

3g/20,000원

 


은은한 광택에 보석의 반짝임을 담은 주얼 별 립스틱으로, 제이에스티나 레드의 베스트셀러인 별립스틱의 SUMMER 콜렉션을 만났습니다. 별 모양이라 독특하죠? 

제이에스티나 레드 뷰티 미스테르 루즈 주얼 티아라 펑키 입니다. 제이에스티나에도 화장품이 나와? 네. 제이에스티나가 악세사리나 가방으로 워낙 유명하다 보니 화장품 브랜드가 있는지 모르는 분들이 많더라고요. 이번 제이에스티나 레드 뷰티(J.ESTINA RED BEAUTY)에서 브랜드 뮤즈인 제시카와 함께 2016 메이크업 컬렉션을 공개했는데요. 제시카의 반짝반짝 립이 눈길을 사로잡죠?



헬리오, 골든 블릭, 티아라 펑키 모두 예쁜 색상! +_+ 다 갖고 싶... 


그 중에서도 오늘 소개해 드리는 립스틱은 <제이에스티나 레드 뷰티 미스테르 루즈 주얼 티아라 펑키> 입니다. 




제이에스티나 레드의 유니크하면서 시크함을 그대로 담고 있는 별 립스틱. 기존 미스테르 루즈에 미세한 펄이 추가되어 메탈릭한 분위기를 한층 더 살리는 금속 패키지가 특징이에요. 메탈 소재를 표현한 미스테르 루즈의 스페셜 케이스! 기존 무광 블랙 용기에서 탈피한 금속 용기 사용으로 립 컬러의 아이덴티티를 용기에 구현했죠.



광택감 있는 메탈 느낌의 컬러로 입술을 보다 화사하고 반짝이게 연출하며 립 맥시마이징 효과로 도톰하고 매력적인 립 표현이 가능해요. 


립 메이크업 전, 립 컨실러나 베이스 메이크업을 사용해 손가락으로 가볍게 입술을 두드리듯 발라 줍니다. 진한 입술라인이나 입술 컬러를 자연스럽게 정돈해 줍니다. 깨끗하게 정리된 입술 위에 입술 중앙부터 립스틱을 채워발라주면 더욱 풍부한 컬러감의 자연스러운 그라데이션이 완성됩니다. 


루비 파우더 함유로 빛의 굴절 및 레드 빛 파장 반사로 더욱 빛나는 입술을 완성할 수 있어요.



생생한 컬러감을 원한다면 입술 라인을 따라 입술 전체에 컬러를 채워주세요. 



선명한 발색을 느낄 수 있어요. 별 모양 립스틱으로 미세 펄 입자와 루비 파우더 성분이 입술을 도톰하고 매력적으로 표현하는 립 맥시마이징 효과를 발휘합니다. 


- 해당 후기는 뷰티쁠 품평단으로 참여하여 제품을 무료로 받고 솔직하게 작성한 후기입니다 - 



SNS 공유하기
이모티콘창 닫기
울음
안녕
감사해요
당황
피폐

이모티콘을 클릭하면 댓글창에 입력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