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1. Home
  2. 리뷰가 좋다/맛집*쿠킹
  3. 분당맛집추천 율동공원 맛집 화동생갈비 :: 갈비가 땡기는 날! 최상급 돼지갈비, 화동수제양념갈비 추천!

분당맛집추천 율동공원 맛집 화동생갈비 :: 갈비가 땡기는 날! 최상급 돼지갈비, 화동수제양념갈비 추천!

· 댓글개 · 버섯공주

율동공원 인근에 위치한 분당 고기집 <화동생갈비> 입니다. 


율동공원은 데이트 하기도 좋고, 가족과 함께 산책하거나 나들이 하기에도 더할 나위 없이 좋은 곳이죠. 율동공원에 가면 자연스레 생각나는 갈비!!!! +_+ 그럴만도 한 것이 이 곳 한 번 맛 보고 나면 계속 생각날 수 밖에 없어요. 


분당맛집추천 율동공원 맛집 화동생갈비 ::  갈비가 땡기는 날! 최상급 돼지갈비, 화동수제양념갈비 추천!


이 날도 입구에서부터 수 많은 차가 즐비해 있었어요. 


율동공원 고기집 화동생갈비, 주차 가능


화동생갈비 규모가  꽤 크고 바로 앞 주차공간이 마련되어 있음에도 불구하고 손님이 많아 이중 주차를 하게 되더라고요. 입구에 들어서면 <화동갈비 유명돼지갈비집 상대비교 중 단연 1위> 라는 문구가 눈에 확 들어오는데요. 화동생갈비만의 자부심이 팍팍 느껴지죠?


분당맛집추천 율동공원 맛집 화동생갈비 ::  갈비가 땡기는 날! 최상급 돼지갈비, 화동수제양념갈비 추천!


차량 이중 주차시에는 자동차키를 카운터에 맡기시면 되요. 저도 이 날, 카운터에 맡기고 내부로 들어섰습니다. 손님이 너무 많아 사진 찍기 죄송할 지경. 



각 테이블이 한 좌석에 6명씩 앉아도 될 정도로 넓직한 테이블이라는 것과 칸막이를 이용해 개인 프라이버시를 존중한 느낌이 들어 너무 마음에 들었어요. 가족과 함께 온 만큼 가족 외식추천메뉴에서 골라봤는데요. 화동수제양념갈비와 화동수제생갈비가 역시, 제일 잘 나가더라고요. 그래도 둘 중 택하라면 당연히!!! <화동수제양념갈비> 를 추천합니다.



250g 1만5천원이라는 가격이 아깝지 않은!!! 정말 화동생갈비에서만 맛볼 수 있는 최상급 돼지갈비 느낌이 물씬 나더라고요. 



화동생갈비 3인분이 먼저 나오고... 숯불이 들어왔습니다. 



7초마다 뒤집어 주면 숯불향이 고기에 베어 맛있어요. 서빙해 주시는 분이 직접 구워주시기도 하지만, 자고로 7초 간격으로 뒤집어야 타지 않고 맛있으니 +_+ 계속 뒤집어 주었죠. 냠냠. 어서 먹고 싶...




크아! 얼마만의 갈비냐!! 아, 정말 최고 최고! 



고기와 잘 어울리는 양파와 파무침 등 다양한 밑반찬이 제공됩니다. 



쌈채소도 제공이 되어 고기와 함께 계속 먹었네요. 깻잎에도 싸 먹고, 상추에도 싸먹고! 



분명 시작은 <화동수제양념갈비> 3인분이었으나... 마지막 젓가락을 놓을 때쯤 되니 5인분을 먹은데다 된장찌개에 밥까지 싹싹 비우고 있더라고요. 정말 직접 가서 맛보셔야 하는 분당 고기집 입니다. 맛집이에요. 맛집! 



신선한 야채와 각종 밑반찬을 마음껏! 셀프바 이용 가능


고기를 먹을 때면 유독 야채를 많이 먹게 되더라고요. 상추며 김치며 깻잎, 양파, 파절임 등... 이 신선한 야채와 각종 밑반찬을 마음껏 이용할 수 있는 셀브파가 마련되어 있어요. 눈치 보지 않고 원하는 만큼 마음껏 담아가서 먹을 수 있어 좋더라고요. 



크아. +_+


상추가 너무 싱싱해요. 이 외에도 양파며 파절임이며 완전 싱싱!!!!



여자 셋 방문하여 고기 5인분에 밥 3공기까지 싹싹 다 비우고 나왔습니다. -.-



아하하하하하. 민망하여라...




[분당] 화동생갈비

경기 성남시 분당구 새마을로177번길 5

T. 031-705-2229


  


SNS 공유하기
이모티콘창 닫기
울음
안녕
감사해요
당황
피폐

이모티콘을 클릭하면 댓글창에 입력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