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1. Home
  2. 리뷰가 좋다/맛집*쿠킹
  3. 송파 샤브샤브 뷔페, 샤브샤브와 14종 스시, 샐러드 뷔페를 한자리에서! @송파 쉐프인서우

송파 샤브샤브 뷔페, 샤브샤브와 14종 스시, 샐러드 뷔페를 한자리에서! @송파 쉐프인서우

· 댓글개 · 버섯공주

여기는 어디? 송파 쉐프인서우 입니다. 송파 쉐프인서우는 송파구 가락동 쌍용프라자 2층에 위치하고 있는데요. 아무래도 처음 방문하시는 분들은 찾기 어려울 수도 있겠더라고요. 그러나!!! 다녀오면 가격대비 100% 만족하는 곳입니다. 



상당히 규모가 큰 편이고 깔끔한 분위기에요. 카페에 온 것 같은 착각이 드는 곳이죠. 



송파 샤브샤브 뷔페 <쉐프인서우> 는 샤브샤브 전문점이기도 하지만 14종이 넘는 스시뷔페 집이기도 합니다. 샤브샤브도 먹고 14종의 스시와 샐러드 뷔페까지 무제한으로 마음껏 즐길 수 있는 곳! 가격대 참 착하죠? 제가 갔을 때는 평일 저녁이었던지라 평일 디너<저녁> 으로 적용되어 모듬으로 먹었으니 1인당 2만 9천원으로 즐겼습니다. 



모둠 샤브샤브(소고기+해물) 2인분을 주문했어요. 이렇게 샤브샤브를 주문하고 나면 스시와 샐러드 뷔페를 마음껏 이용할 수 있어요. 샤브샤브 주문을 넣은 뒤 바로 뷔페 이용 고고!! 



평소 즐겨 먹는 피자를 비롯해 각종 튀김류, 면, 밥류까지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어요. 




하지만 역시 그때 그때 주방장님이 내어 주시는 초밥이 압권이죠! 


손님을 보고 그때 그때 바로 바로 만들어 내어 놓으시더라고요. 웬만한 일식집 부럽지 않을 수준 입니다. 초밥을 왜 이렇게 잘 만드시나 했더니 꽤 유명한 호텔에서 일하신 경험이 있기도 하시더라고요. 오홋! 밥만 가득 넣은 초밥이 아닌, 딱 맛있는 수준의 소량의 밥만 담아 싸시더라고요. 



잠시 뷔페에 혼이 나가 있다시피 허겁지겁 먹었네요. 샤브샤브 먹기 전에 배 다 채우면 안되는데... 하면서도 끊임없이 먹게 되는... 쿨럭;




그러다 오늘의 메인, 샤브샤브 등장이요! 신선한 해산물과 샤브샤브의 제격인 소고기 등장이요! 



제가 임산부이기도 하다 보니 인위적인 맛을 꺼려하게 되는데 육수 맛이 상당히 깔끔하더라고요. 소스도 인위적인 맛이 나지 않는 깔끔한 맛이 인상적이었어요. 그야말로 건강해지는 맛!!! 



짠 맛보다는 자연의 바다맛 느낌이 강한! 샤브샤브의 육수가 쫄아들면서 느껴지는 짠 맛 싫다고 하시는 분들은 적정한 맛에 참 좋아하실 것 같아요. 



뷔페에 오게 되면 후식으로 쿠키와 함께 커피 한 잔은 꼭 챙겨먹게 되더라고요. 



송파 <쉐프인서우> 에도 원두 커피 머신이 있어 커피를 내려 마셨는데요. 응? 스타벅스 원두?! 네! 송파 <쉐프인서우> 에는 스타벅스 원두를 그대로 가져와 사용하더라고요. 오홋!




이런 비싼 원두를! +_+ 상당히 만족하며 마셨어요. 


송파 쉐프인서우. 샤브샤브와 각종 스시와 샐러드를 뷔페로 마음껏 즐기기 좋은 곳! 방문해 보세요! :) 





송파 쉐프인서우

서울 송파구 동남로 189 쌍용프라자 2층 224호

T. 02-400-4745


SNS 공유하기
이모티콘창 닫기
울음
안녕
감사해요
당황
피폐

이모티콘을 클릭하면 댓글창에 입력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