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1. Home
  2. 리뷰가 좋다/맛집*쿠킹
  3. 캠핑분위기 미금역 고기 맛집 캠핑형 바베큐 한돈캠프

캠핑분위기 미금역 고기 맛집 캠핑형 바베큐 한돈캠프

· 댓글개 · 버섯공주

분당 삼겹살, 미금 삼겹살, 수지 삼겹살, 분당고깃집, 한돈캠프


미금역에서 차로 2~3분 정도 더 안쪽으로 들어가면 볼 수 있는 '캠핑형 바베큐 한돈캠프' 입니다. 


캠핑분위기 미금역 고기 맛집 캠핑형 바베큐 한돈캠프캠핑분위기 미금역 고기 맛집 캠핑형 바베큐 한돈캠프

한돈캠프

경기 성남시 분당구 동막로 233 (동원동 297번지)

T. 031-715-5338
예약시 차량운행 가능


SK 주유소 바로 옆에 있어 눈에 띄어요. 오홍. 점심 메뉴로 자반고등어 참숯불구이를 비롯해 자반고등어 튀김구이 등을 판매하는데 가격이 참 착하네요.


캠핑분위기 미금역 고기 맛집 캠핑형 바베큐 한돈캠프


'캠핑형 바베큐 한돈캠프' 에 들어서자 마자 물씬 느껴지는 '나 캠핑 왔어요!' 늬앙스. 하하.



텐트까지도 있구요. '캠핑형 바베큐 한돈캠프' 는 건물 밖 공간이 넓어 주차공간도 상당히 넓었는데 그런 건물 외부 뿐만 아니라 건물 내부도 상당히 넓더라구요. 이 정도의 규모, 캠핑 분위기를 내려면 꽤 넓은 공간이 필요한데 말이죠. 저희가 저녁 식사보다 조금 일찍 왔는데, 이미 예약 손님을 위해 여기 저기 세팅을 해 놓으셨더라고요. 



저희도 예약을 하고 온터라 자리에 앉았습니다. 그러고 보니 회식하기에도 좋은 곳 같아요. 넓직한 주차공간이랄지, 넓직한 내부공간도 그렇구요.



'캠핑형 바베큐 한돈캠프' 는 국내산 암퇘지만 판매한다고 해요. 오호! 시집도 못가보고 요절한 국내산 암퇘지라니... 



뭔가 짠한데요? ㅠ_ㅠ 당연히 여기 왔으니 고기를 먹어야지! 하면서 메뉴판을 쭉 둘러보니 제주산 생삼겹살, 제주산 특 목살, 생생 갈매기살 등 200g에 12,000원이라는 가격이 눈에 들어와요. 평균보다는 저렴한 가격! 


캠핑분위기 미금역 고기 맛집 캠핑형 바베큐 한돈캠프


하지만 무엇보다 더 좋은 건 세트 메뉴가 제공된다는 점! 후레쉬 모둠과 HOT 모둠!!! 세트 A 후레쉬 모둠은 39,000원, 세트 B HOT모둠은 43,000원이라는 가격으로 각각 개별 메뉴로 주문할 때 보다 좀 더 저렴하게 이용 가능해요. 


먼저 고기와 함께 찍어 먹을 수 있는 기본 소스와 밑반찬, 콩나물국 입니다. 역시, 고기를 먹을 땐 명이나물도 빠질 수 없죠!



저희는 세트 A 후레쉬 모둠을 주문했어요. 삼겹살, 갈매기살, 항정살 600g 과 새우, 소세지... 이렇게 모두 다 해서 3만 9천원! 정말 저렴하죠? 



달구어진 숯불 위에 삼겹살과 새송이버섯, 항정살, 소세지를 골고루 턱!!! 



쌈장, 소금, 역시 고기는 멜젓!



새송이 버섯, 새우, 삼겹살, 항정살 등 모두 각자의 방법으로 먹었는데 정말 맛있었어요. 새송이 버섯을 가로로 잘라 구워 먹으니 이렇게 맛있을 줄 이야! 촉촉하게 새송이 수분이 나올 때 냉큼 집어 먹으면 정말 맛있어요. 


세트A 를 먹고도 자꾸 고기가 손짓하여 추가 주문했어요. 고기 질에 다시금 감탄! 고기 상태가 너무 좋아요.



캠핑 분위기를 만끽하고 싶어 미금역에서 그리 멀지 않은 '캠핑형 바베큐 한돈캠프' 를 왔습니다만, 사실 고기 질을 보고 반했어요. 



컨셉은 캠핑이지만, 굳이 캠핑 분위기 때문에 한돈캠프에 온다기 보다는 캠핑은 옵션이고 고기의 질과 고기 맛이 좋아서 또 오고 싶은 전문고기점이라 평하고 싶어요. ^^




한돈캠프

경기 성남시 분당구 동막로 233




SNS 공유하기
이모티콘창 닫기
울음
안녕
감사해요
당황
피폐

이모티콘을 클릭하면 댓글창에 입력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