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1. Home
  2. 리뷰가 좋다/생활용품
  3. 컴퓨터를 장시간 사용한다면? 니콘 릴랙씨 스마트 렌즈 맞췄어요! 분당안경원 아이원안경원 추천!

컴퓨터를 장시간 사용한다면? 니콘 릴랙씨 스마트 렌즈 맞췄어요! 분당안경원 아이원안경원 추천!

· 댓글개 · 버섯공주

컴퓨터를 장시간 사용한다면? 니콘 릴랙씨 스마트 렌즈 맞췄어요! 분당안경원 아이원안경원 추천!

아시는 분들은 아시겠지만, 버섯은 시력이 마이너스 7디옵터에 육박할 정도로 상당히 시력이 나쁜 편이었어요. 다행히 라식이 가능할 정도로 각막 두께가 두꺼워 (라식 두 번도 가능할 정도로 각막 두께가 여유있게 두꺼웠어요. +_+) 바로 라식 수술을 할 수 있었죠.

 

안경만 끼고 생활하다 처음 라식 수술을 하고 세상의 빛을 봤을 때의 그 기쁨이란! 정말 세상이 달라 보이더라고요. 하하;

 

그러고 보니 라식 수술을 한 지도 꽤 많은 시간이 흘렀네요. 2011년 5월에 라식 수술을 했으니… 어느새 4년 6개월이 훌쩍 넘었군요. 오랜만에 버섯이 안경점을 찾았습니다. 서현역 인근에 위치한 분당 안경원 아이원안경원 입니다.


컴퓨터를 장시간 사용한다면? 니콘 릴랙씨 스마트 렌즈 맞췄어요! 분당안경원 아이원안경원 추천!


지금껏 다녀본 안경원 중 이렇게 큰 안경원은 처음이라 깜짝 놀랐어요. 오오오! 이렇게 큰 안경원이 있다니! 서현 인근에 사시는 분들은 물론, 분당안경원 찾으시는 분들은 규모도 크고 체계적으로 시스템을 갖추고 있는 아이원안경원을 추천합니다.

 

깔끔하고 넓직한 내부 인테리어나 분위기도 좋았지만, 각종 시력 측정을 위한 시스템, 기계는 물론 각종 소도구까지 모두 잘 갖추고 있는 듯한 느낌이 들더라고요.




그나저나 이 쯤 되니 궁금하시죠? 라식수술한 버섯이 안경원을 다시 찾은 이유? 


어? 버섯, 라식 수술 했는데도 그새 또 시력이 나빠졌나봐?

 

물론 처음엔 내가 시력이 나빠졌나? 의구심이 들기도 했는데요. 더 정확히는 회사에서 장시간 PC 앞에 오래 근무하다 보니 눈이 금새 피로해 지더라고요. 거기다 스마트폰도 자주 보고… 자는 시간을 제외하곤 항상 PC와 스마트폰에 노출되어 있는 듯 해요. 


니콘 릴랙씨 스마트 렌즈를 아시나요?



니콘 릴랙씨 시리즈의 하나인데요. 


니콘 릴랙씨 스마트 렌즈는 조절력의 긴장상태를 최소화하기 위한 렌즈 설계로 눈의 피로감을 줄인 '트윈 기술(Twin Technology)'을 적용했어요. 원거리부터 근거리까지 어느 거리에서나 편안하고 선명한 시력으로 교정할 수 있어 하루 종일 편안한 시력을 유지할수 있게 해준답니다. 또 안면각과 경사각, 동공간 거리등 개인마다 다른 얼굴형을 고려해 소비자가 선택한 안경테에 최적화된 시야를 제공하는 '뷰핏 기술(View Fit Technology)'도 적용됐어요. 유해광선인 블루 라이트와 UV 코팅 차단 등이 적용돼 착용자가 편리함을 느낄 수 있도록 한 것이 특징입니다.   



이 렌즈 출시 소식을 듣고 관심을 가지고는 있었는데 이번 기회에 이렇게 안경원을 찾았답니다. 분당 아이원안경원은 니콘 안경 렌즈 전문점이기도 하거든요. ^^ 니콘 안경 렌즈, 니콘 릴랙씨 스마트 렌즈는 개인별 맞춤형이기 때문에 3일 정도 소요된답니다. 먼저 안경테를 골랐어요. 어떤 안경이 어울릴까- 안경테 고르는데만 한참 걸렸어요. 


결국, "제 얼굴형에 어울리는 안경을 골라 주세요." 라고 부탁드렸는데 정말 제 얼굴형이며 제 피부 색에 어울리는 안경테를 잘 골라주시더라고요. 



물론, 이 안경테는 아니고요. 아래 이 안경테랍니다. 


예쁘죠? 요즘은 이런 원형 타입의 안경테가 유행을 하고 있다고 해요. 그 원형도 워낙 다양한 안경테가 있다 보니 제 얼굴형과 잘 어울리는 안경테로 잘 추천해 주시더라고요.



3일 뒤에 안경 찾으러 다시 가야 되는데 안경 찾으면 다시 후기 올려보도록 할게요. :) 


분당안경원 아이원안경원에는 다양한 종류의 안경테가 다양하게 구비되어 있다 보니 안경테 고르는 것도 쉽지 않더라고요.

 


이렇게 안경테를 최종 결정하고 제일 먼저 한 일은? 시력검사? 노노. 보통의 안경점은 안경테 결정 후, 시력검사부터 했을 텐데요. 



분당 아이원안경원에서는 테를 결정한 후, 제일 먼저 문진표 부터 작성했어요. 책(컴퓨터)을 오래 보면 가끔 글자가 흐려 보이는지, 오래 보면 가끔 글자가 두개로 보이진 않는지, 독서, 컴퓨터 작업을 오래 하지 못하고 쉽게 피곤해 지는지...



자이스 정밀 누진 검사 시표를 비롯해 정말 다양한 테스트를 했는데요. 다행히 전 정상이래요. ㅠ_ㅠ 태어나서 처음 받아본 전문적인 시력 검사인지라 괜히 불안했어요. 




체크를 쭉 하다 보니 내겐 더 니콘 릴랙씨 스마트 렌즈가 필요하겠구나- 라는 생각이 들더라고요. 간단한 질문에 대해 답을 하고 난 뒤, 나안시력, 장용안경, 우위안, 입체시 테스트, 색각테스트 등 총 11가지 테스트를 진행했어요. 



어? 이런 테스트도 있나? 싶을 정도로 처음 해 보는 테스트가 많아서 신기했어요. 조금은 생소했던 여러 테스트를 끝내고 나서야 익숙한 시력 검사를 받을 수 있었어요. 그런 테스트를 하는데 필요한 여러 장비나 도구도 다 보유하고 있어서 아이원안경원이 얼마나 체계적인지 알겠더라고요. ^^



시력 검사 결과는? 좌우 0.9 정도로 나쁜 편이 아니더라고요. 드물게나마 니콘 릴랙씨 스마트 렌즈가 맞지 않는 분들도 있다고 해요. 그래서 제가 잘 착용할 수 있을지 또 관련하여 여러 검사를 받았어요. 검사 받는데만 꽤 많은 시간이 걸렸던 것 같아요. 



니콘 릴랙씨 스마트 렌즈가 장착된 안경을 써 보고 그 차이를 직접 체험해 보기도 했는데요. 잠깐이었지만, 그 차이를 알겠더라고요. 제가 이 날 맞춘 신제품 릴랙씨 스마트는15~39세까지 디지털 기기 사용 빈도가 높은 소비자에게 추천하는 제품이에요. 릴랙씨 PC는 30~39세까지 조절력에는 문제가 없지만 컴퓨터를 장시간 사용해 피로도가 높은 소비자를 위한 제품이구요. 



착용 파라미터를 고려한 개인맞춤형 릴랙씨 네오는 과도한 조절력 사용으로 눈의 피로가 쉽게 쌓이는 소비자를 대상으로 하며 35~49세 소비자에게 추천 가능합니다. 전 니콘 릴랙씨 스마트 렌즈로 별도의 근시, 난시 교정은 하지 않고 NCC UV / NCC BLUE 만 추가 했어요. 


분당 아이원안경원의 규모며 깔끔함, 체계적임에 정말 별 다섯개를 주고 싶은 안경점 같아요. 어서 주문한 니콘 릴랙씨 스마트 렌즈가 도착했으면 하는 바람이 있어요. ^^


훨씬 편안한 눈 상태로 피로감을 덜 느끼며 회사일이며, 블로그를 할 수 있겠는데요? ^^ 

 

  


아이원안경원

경기 성남시 분당구 서현로 184

031-603-0102

  


SNS 공유하기
이모티콘창 닫기
울음
안녕
감사해요
당황
피폐

이모티콘을 클릭하면 댓글창에 입력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