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1. Home
  2. 리뷰가 좋다/패션뷰티
  3. 코스모 뷰티 어워즈 베스트 헤어케어 브랜드 부문 1위, 미쟝센 브랜드 부스 체험 후기 – 미쟝센 세럼 추천

코스모 뷰티 어워즈 베스트 헤어케어 브랜드 부문 1위, 미쟝센 브랜드 부스 체험 후기 – 미쟝센 세럼 추천

· 댓글개 · 버섯공주


지난 코스모뷰티어워드 현장 스케치(2015/12/15 - 코스모뷰티어워드 2015 뷰티 파티 다녀왔어요! @반얀트리 호텔 더 페스타 [코스모폴리탄/코스모뷰티어워드])에 이어 제가 체험한 미쟝센 브랜드 부스와 전문 헤어스타일리스트의 헤어 스타일링 체험 후기를 공유할까 해요. 



고가의 헤어 브랜드 제품이 많은데요. 상대적으로 미쟝센은 가격은 적정하면서도 최고의 효과를 주는 제품인지라 제가 상당히 애정하는 헤어 브랜드 입니다.


 

지난 해에 이어 미쟝센이 코스모 뷰티 어워즈 베스트 헤어케어 브랜드 부문 1위를 차지했더군요. 단순히 전년도에 이어 연속으로 수상했다라고만 생각했는데, 오호라! 5년 연속 1위 라는 사실에 깜짝 놀랐어요. 2011년부터 2015년까지! 와우!


토탈헤어코스메틱브랜드미쟝센(http://www.likeithair.com/main.do

2011, 2012, 2013, 2014, 2015 코스모뷰티어워즈베스트헤어케어브랜드수상

  


가뜩이나 미쟝센 브랜드 애용하고 있는데, 앞으로 더 애용하려고요.

  


미쟝센(Mise-en-Scene)은 '화면 속을 배치하다'라는 뜻의 프랑스어에서 유래되었다고 해요. 특별히 현대 연극과 영화에서는 인물부터 분장, 조명, 배경, 카메라의 움직임까지 세심하게 고려한 미학적 연출을 의미하는데 미쟝센은 그 의미를 담아, 헤어스타일과 이미지를 완성도 높게 디렉팅한다는 철학을 지닌 패셔너블 헤어 토탈 브랜드를 의미하더라고요. 이번에 처음 알았네요.



코스모 뷰티어워드 미쟝센 브랜드 부스. 제일 먼저 내 '인생헤어' 로 따라하고 싶은 걸스데이 헤어스타일 투표를 먼저 했어요. 이 투표를 하고 나면 뽑기 게임에 참여 할 수 있는 기회가 한 번 주어지거든요. 미쟝센 걸스데이 헤어스타일 중 어떤 스타일이 가장 끌리나요? 



나의 '인생헤어'는... 음... 한번도 시도해 보지 못한 섹시? 으하하. 



소진의 섹시한 글래머러스 웨이브를 선택했어요. 굵은 컬이죠? 이 글래머러스 웨이비는 얼굴을 더 작아 보이게 하는 효과도 있는 것 같아요. 뭐 어쨌든... 



뽑기 게임을 통해 미쟝센 정품을 득템할 수 있는 기회가 있었는데 안타깝게도... 뽑기가 생각만큼 잘 안되더라고요. 그래도 참가 기념품을 받았어요. 머리끈!!! 아래 사진에서 가장 우측에 있는 알록달록한 것들이 머리끈이랍니다. 



이렇게 게임에 참여 한 뒤, 스타일링을 받기 위해 자리 이동을 했어요. 스타일링을 받은 제 헤어의 변화! 



헤어길이가 긴 편이 아니었던지라, 섹시한 헤어 연출은 하기 어려웠지만 굵은 컬이 쏙쏙 제대로 들어갔어요. 




바로 직전 사진과 비교를 하고픈데, 직전 사진이 없어... ㅠ_ㅠ 연출해 주실 때 사용한 제품이 바로 제가 평소 즐겨 쓰는 에센스!

 


제가 2011년부터 줄곧 이 세럼만 사용했어요. ★★ 별 다섯개! 완전 강추!



미쟝센 퍼펙트 세럼!!! 



지금도 제 가방 속에 들어 있죠. 아침마다 수영을 하는데 수영을 하고 나면 수분이 다 빠져나가는 느낌… 도저히 안되겠다 싶어서 저렴한 세럼을 구매하려고 검색하다 우연히 사용하게 된 미쟝센 퍼펙트 세럼. 사용하면 할수록 마음에 쏙 들어 줄곧 지금까지 미쟝센 세럼만 고집하고 있어요. 


미쟝센퍼펙트세럼(2011, 2012, 2014 코스모뷰티어워즈수상)은 헤어세럼으로는 최초로 누적판매량1,600만개를 돌파하며'국민특급세럼'으로 등극한 제품입니다. 


아르간, 카멜리아, 마룰라, 올리브, 호호바, 코코넛, 아프리콧 오일 등 7가지 오일성분이 잦은 펌, 드라이로 심하게 손상된 모발을 근본적으로 회복시켜 사용 3일만에 부드럽고 탄력있는 머릿결을 선사해 주는 것이 특징이에요. 샴푸 후 물기를 가볍게 제거한 후 젖은 상태의 모발에 적당량을 덜어 모발전체에 골고루 도포하면 되는데요. 끈적임도 덜해 드라이후 마무리용으로 사용하기도 딱이더라고요. 

70ml / 13,000원대, 100ml / 18,000원대 입니다. 


전 거의 3년 째 미쟝센 퍼펙트 세럼샤이닝케어 광채 세럼을 번갈아 가며 사용중인데, 다 떠나서 끈적임이 없다는 게 가장 큰 매력 포인트 같아요. 



끈적임을 정말 싫어하거든요. 잦은 펌과 염색으로 헤어가 많이 손상되신 분들에겐 꼬오오오옥! 이 미쟝센 퍼펙트 세럼을 사용하시길 추천해요!


미쟝센컬컬링에센스2X(2014 코스모뷰티어워즈수상)



미쟝센 컬라인 5종 중의 하나죠. 그 중 미쟝센컬컬링에센스2X는 K-POP 스타들의 웨이브 헤어를 셀프스타일링으로 연출할 수 있는 제품으로 정평이나 일명'걸그룹에센스'라고 불리는 제품 입니다. 


걸스데이가 '링마벨(Ring My Bell)' 뮤직비디오 촬영전 대기실에서 직접 사용해 셀프스타일링한 제품으로도 잘 알려져 있어요. 제품에함유된 스프링컬 에센스콤플레스가 힘없이 축처져 있는 컬을 살려주고 컬업 2배 강화 효과로 더욱 탄력있는 웨이브 스타일을 연출해 줍니다. 또한 아르간오일, 시더우드 오일 등 천연오일성분이 두피와 모발에 깊숙이 스며들어 두피를 활성화 시키고 영양공급을 해 줍니다. 타올 드라이 후 약간 젖은 모발에 내용물을 적당량 덜어 손바닥에 얇게 펴발라주고, 웨이브 중심으로 컬을 잡아주며 스타일링해 줍니다. 


150ml /10,000원대 가격 입니다. 


미쟝센 제품 중 유일하게 한번도 사용해 보지 못한 제품이기도 해요. 조만간 사용해 보고 후기 남겨 소개해 볼게요. ^^

 

미쟝센퍼펙트리페어트리트먼트팩(2014, 2015 코스모뷰티어워즈수상)



드라이, 펌, 염색 등 잦은 시술로 인해 심하게 손상된 모발 고민을 빠르게 해결해 주는 트리트먼트. 미쟝센 트리트먼트만의 모발영양지속기술이 모발깊숙한곳까지 아르간, 카멜리아, 마룰라, 올리브, 호호바, 코코넛, 아프리콧오일 등 총7가지 오일성분의 영양을 빠르게 전달하고 영양지속력을 향상시키는게 특징이에요. 역시, 샴푸 후 두피를 제외한 모발전체, 특히 모발끝부분을 중심으로 도포하고 1~2분후에 깨끗이 헹구어 냅니다.


저 같은 경우에는 아침에 수영을 하는데 전날 밤에도 운동을 하고 난 후, 어차피 머리를 감기 때문에 아침에는 따로 샴푸, 린스 하지 않고 이 트리트먼트만 헤어 끝부분에 발라 바디 샤워를 하는 동안 거의 한 3분은 그렇게 방치하는 것 같아요. 그리고 나서 헹구어 내는데요. 정말 만족해요. 거의 즉각적인 효과가 나타나는 느낌입니다. 180ml / 7,500원대로 가격 그 이상의 효과가 있는 제품이에요! 


제가 완전 애정하는 헤어케어 브랜드 미쟝센!!! 


앞으로도 더 사랑할거에요! :) 





- 본 포스팅은 토탈 헤어 코스메틱 브랜드 "미쟝센" 으로부터 제품을 제공 받고 작성한 글입니다 -


 

SNS 공유하기
이모티콘창 닫기
울음
안녕
감사해요
당황
피폐

이모티콘을 클릭하면 댓글창에 입력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