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1. Home
  2. 리뷰가 좋다/패션뷰티
  3. 약해진 모근과 모발 케어! 혹시 나도 탈모? 125년 전통 스위스 샴푸 라우쉬(RAUSCH) 윌로우바크 샴푸 추천

약해진 모근과 모발 케어! 혹시 나도 탈모? 125년 전통 스위스 샴푸 라우쉬(RAUSCH) 윌로우바크 샴푸 추천

· 댓글개 · 버섯공주

날씨가 부쩍 추워지면서 겨울이 왔음을 실감하는 요즘입니다. 


이런 추운 계절, 더욱 신경 쓰게 되는 피부! 건조하고 쌀쌀해 지는 날씨 피부의 당김 현상으로 수분 보습에 신경을 쓰게 되죠. 그런데 정작 같은 피부이기도 한 머리 피부, 두피는 정작 신경쓰지 않게 되는 것이 사실입니다. 잦은 펌과 염색으로 부스스하고 윤기 없는 머릿결이 되고 나서야 모발 걱정을 시작하게 되고 두피에 대한 고민을 하게 되는... 


ㅠ_ㅠ


두피와 모발 관리도 피부관리와 마찬가지로 가장 중요한 점은 기본을 잘 지키는 것이죠. 헤어 케어에 있어 기본은 매일 사용하는 샴푸이며 아무 샴푸나 사용하기 보다는 자신이 가지고 있는 헤어 고민을 보완해줄 수 있는 기능이 있는 맞춤 샴푸를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라우쉬(RAUSCH) 브랜드를 알게 된 건 지난 유럽 여행을 하면서 스위스를 방문했을 때, 제가 머리숱은 많은데 이러다 대머리 되는 건 아닌지, 탈모가 너무 심하다고 하니 라우쉬매장을 알려주며 스위스 라우쉬(RAUSCH) 샴푸가 유명하다고 하여 처음 알게 되었는데요. 라우쉬(RAUSCH)는 세계 최초 헤어 토닉을 개발하고 1900년 유럽 최초의 액체 샴푸를 개발한 브랜드 입니다. 


약해진 모근과 모발 케어! 혹시 나도 탈모? 125년 전통 스위스 샴푸 라우쉬(RAUSCH) 윌로우바크 샴푸 추천


국내로 들어 오니 라우쉬직구나 라우쉬구매대행을 알아보시는 분들이 꽤나 많더라고요. 그래서 라우쉬가 생각 이상으로 유명한 헤어케어 브랜드라는 것을 알게 되었어요. 라우쉬는 스위스의 자연으로부터 온 천연 허브의 효능을 임상 실험과 과학적인 제조 과정을 통해 최대화시켜 개개인의 다양한 두피와 모발을 맞춤형으로 케어하는 125년 전통의 두피 전문 코스메틱 브랜드입니다.

 

'품질이 신뢰를 만든다'라는 철학을 기반으로 지난 125년동안 더모 헤어 케어라는 한 길을 걸어왔다고 해요. 현재 라우쉬(RAUSCH)는 스위스 천연 허브의 효능에 현대의 과학과 기술을 더해 안전하고 효과적인 더모 헤어 케어 제품들을 생산하고 있습니다.


약해진 모근과 모발 케어! 혹시 나도 탈모? 125년 전통 스위스 샴푸 라우쉬(RAUSCH) 윌로우바크 샴푸 추천


뷰티쁠을 통해 <라우쉬샘플>을 받아 사용해 봤어요. 그래서 소개합니다! 


윌로우바크 트리트먼트 샴푸(Willow Bark Treatment Shampoo)


<윌로우바크>는 약해진 두피와 모발에 힘을 주는 가는 모발용 활력 라인입니다. 그 중 윌로우바크 트리트먼트 샴푸를 사용해 봤어요. 윌로우바크 트리트먼트 샴푸는 허브의 강인한 생명력으로 지친 두피와 모발에 힘을 주는 활력 샴푸 입니다.

  약해진 모근과 모발 케어! 혹시 나도 탈모? 125년 전통 스위스 샴푸 라우쉬(RAUSCH) 윌로우바크 샴푸 추천


윌로우바크 트리트먼트 샴푸 겉면 그림이 버드나무 그림이더라고요. 



윌로우바크 트리트먼트 샴푸의 주요 성분인 윌로우바크, 이 윌로우바크가 바로 <버드나무>죠. 버드나무는 살리실산이 풍부하여 약해진 두피를 강화하며 두피와 모낭을 깨끗하게 하는 정화작용이 뛰어난 성분이라고 해요. 



모발과 두피에 물을 충분히 적신 후, 500원 동전 사이즈의 양을 손에 덜어 두피부터 모발까지 골고루 거품을 내 마사지하듯 문질러 줍니다. 



그리고 미온수로 충분히 헹궈 줍니다. 


아이~ 깨끗해라~!!!



여기서 끝? 

노노!



2차 샴푸를 하는데요. 2차 샴푸시에는 정수리 부분을 집중적으로 부드럽게 마사지 해 줍니다. 3분 정도 방치 후, 헹궈 주면 좋아요. 


모근이 약하면 탈모가 진행될 수 밖에 없는데요. 라우쉬 샴푸가 탈모스탑 샴푸로도 유명하잖아요. 약해진 두피와 모발에 힘을 주는 가는 모발용 활력 라인으로 유명한 제품이니 모발이 약하다, 모근이 약하다, 하시는 분들에게 라우쉬 샴푸를 추천해요!

 

건조한 모발 케어! 위트점 너리싱 팩(Wheatgerm Nourishing Pack)


<에그 오일 위트점>은 푸석하고 건조한 모발 밸런스를 맞춰주는 건성 모발 라인입니다. 



위트점 너리싱 팩은 22%의 천연 성분으로 스트레스 받아 힘을 잃은 모발과 두피에 풍부한 영양을 가득 채워주는 SOS 영양팩 입니다. 앞서 소개해 드린 윌로우바크 샴푸 다음 단계로 사용하시면 좋아요. 



22% 천연 식물 성분이 두피와 모발에 풍부한 영양을 공급해 줍니다. 글리세린 성분이 윤기를 잃은 모발에 활력과 윤기를 더해 준답니다. 역시, 파라벤, 실리콘 무첨가 제품이에요. 요즘처럼 건조하고 쌀쌀한 날씨, 모발의 윤기와 탄력이 급하게 필요한 날 찾는 홈케어 솔루션입니다.

 

제품 겉면에 나와 있는 밀이 인상적이죠? 



위트점 너리싱 팩의 주요 성분인 <밀 배아>는 높은 단백질과 비타민 E 함량을 가지고 있어 건조한 모발을 강화시키며, 천연 탄성과 빛나는 윤기를 제공한다고 해요! 엄지 척!

 

샴푸 후 사용해 주면 됩니다. 모발 끝까지 골고루 도포하는 것이 포인트! 



두피 상태에 따라 팩이기 때문에 두피에 사용해도 됩니다. 이렇게 모발 끝까지 도포한 후, 5~10분 뒤 헹구어 주면 끝! 오버나이트 팩으로도 사용 가능한데요. 오버나이트 팩으로 사용시엔 타월 드라이한 모발에 살짝 도포해 준 뒤, 아침에 헹구어 주면 됩니다.



라우쉬는 일상에서 피할 수 없는 자외선과 건조함 등으로 인해 손상된 두피와 모발에 수분, 진정 작용을 발휘하는 '스위스 허벌 케어'라인과 오늘 제가 소개해 드린, 약해진 모근과 모발을 위한 '윌로우바크(Willow Bark)' 라인, 지성 두피 관리를 위한 '씨위드(Seaweed)'라인 등 개인별 두피와 모발의 상태에 따라 최적화된 해결책을 제시하는 제품 라인을 갖추고 있습니다. 


약해진 모근과 모발 케어! 혹시 나도 탈모? 125년 전통 스위스 샴푸 라우쉬(RAUSCH) 윌로우바크 샴푸 추천


이제 라우쉬구매대행이나 라우쉬직구 망설이지 마세요! 라우쉬(RAUSCH)가 국내에 런칭했으니 말이죠. ^^


- 뷰티쁠 품평 제품으로 라우쉬 모발 맞춤 샴푸 샘플을 받아 직접 사용해 본 후 솔직하게 작성한 후기 입니다 -  


SNS 공유하기
이모티콘창 닫기
울음
안녕
감사해요
당황
피폐

이모티콘을 클릭하면 댓글창에 입력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