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1. Home
  2. 리뷰가 좋다/패션뷰티
  3. 여드름과 뾰루지로 고민이라면? 여드름스팟 여드름 치료 롤타입 힐링펜!

여드름과 뾰루지로 고민이라면? 여드름스팟 여드름 치료 롤타입 힐링펜!

· 댓글개 · 버섯공주

서울화장품협동조합의 <힐링펜> 입니다. 여드름과 뾰루지로 고민이라면? 여드름스팟 여드름 치료 롤타입 힐링펜!

 

여드름과 뾰루지로 고민이라면? 여드름스팟 여드름 치료 롤타입 힐링펜!


여드름 때문에 고민이신 분들은 이 제품을 눈여겨 보시면 좋을 듯 해요. 기존 힐링펜에 천연항균복합체 처방으로 더욱 강력해진 2세대 힐링펜 입니다.

 

힐링펜?

휴대 및 사용이 간편하고 위생적이며 피부 청정효과가 뛰어난 트러블 피부전용 롤타입 스팟, 힐링펜 입니다. 모공에 침투한 여드름균에 선택적으로 작용하여 여드름 및 뽀루지를 수시로 진정시켜 줍니다.

 

내추럴프로텍터 천연항균 특허물질 처방으로 초기 여드름은 물론 염포성 여드름 치유에도 특효가 확인된 제품이에요. 하루 횟수 상관없이 가려울 때마다 쓱쓱 굴리듯 바르면 되는, 그야말로 간단하게 사용 가능한 힐링펜입니다.

 

메이크업 위에 바른 후, 간단한 수정만으로도 끝!

  여드름과 뾰루지로 고민이라면? 여드름스팟 여드름 치료 롤타입 힐링펜!


나쁜 방부제가 들어있지 않아요. 천연물질만 엄선하여 피부 보호에 더할 나위 없이 좋아요.

 

특허물질 내추럴프로텍터의 7대 핵심성분을 보니, 버드나무추출물, 오레가노추출물, 계피추출물, 편백잎추출물, 황금추출물, 발효콩추출물, 발효콩추출물, 마치현추출물… 모두 자연에서 나온 성분이더라고요.

  여드름과 뾰루지로 고민이라면? 여드름스팟 여드름 치료 롤타입 힐링펜!


이 내추럴프로텍터의 장점과 효능을 살펴보면 첫째, 항균력, 피부 사상균 뿐 아니라 식중독 및 병원성 세균에도 탁월한 항균 효과가 있다고 해요. 그리고 두번째는 탁월한 안정성입니다. 열에 의한 변성과 Ph에 의한 변성이 거의 없는 안전한 원료임이 확인되었어요. 그리고 세번째가 안전한 피부보호 능력 입니다. 항균능력만 아니라 항염, 항알러지 효능을 갖춘 깨끗한 원료를 자랑해요. 천연물을 잘 이해하는 전문기업이 만들어 더욱 믿음이 가는 안전한 천연원료 라는 점 역시 빼놓을 수 없죠.

  


지방에 있을 땐 몰랐다가, 대학교 입학을 하면서 서울로 왔는데요. 어째서인지 대기오염이 심한 도시로 와서 그런지 피부 트러블이 자주 있더라고요. 늘 손으로 여드름 짜기 바빴던 것 같아요. 힐링펜은 여드름이 피부 일부 모공의 문제임에 맞춰 부분케어제품으로 개발되었습니다.

 

시간과 장소를 불문하고 괴롭히는 피부트러블에 적극 대처할 수 있죠. 그만큼 사용이 간편하니 말이죠.

  여드름과 뾰루지로 고민이라면? 여드름스팟 여드름 치료 롤타입 힐링펜!


한쪽 손에 사는 세균의 숫자가 대략 6만 마리로 추정된다고 해요. 덜덜. 세균 1마리는 1시간에 64만 마리로 늘어날 정도로 번식력이 강한데요. 손만 잘 씻어도 감기를 예방하듯이 여드름의 확산을 막기 위해서는 가려울 때 절대로!!! 손을 이용해 긁지 말아야 한다고 해요. (정말 인지는 하고 있지만, 손대지 않기가 쉽지 않죠)

 

힐링펜을 만나고 나서는 핸드백에 힐링펜을 항상 소지하고 다니고 있어요. 화장을 하든, 하지 않은 상태이건 뾰루지 발견 즉시 슥- 슥- 문질러 주고 있답니다.


  여드름과 뾰루지로 고민이라면? 여드름스팟 여드름 치료 롤타입 힐링펜!


여드름은 피부의 문제가 아닌, 모공의 문제인만큼! 힐링펜은 모공 안에 기생하고 있는 박테리아를 죽여 버림으로써 여드름을 케어합니다. 일반적인 여드름 화장품은 모공을 막고 있는 각질을 벗겨내 모공안에 있는 피지를 밖으로 배출시켜 여드름이 발생하지 않도록 하는 방법이다 보니 피부가 차차 엷어져 수분 손실이 빨라지는 느낌이 강했는데요. 건조해지는 느낌… 그런데 힐링펜은 그런 부작용이 없어 좋네요.

  


쿨링단계에서 피부진정단계까지… 여드름과 각종 뾰루지로 고민이라면 더욱 강력해진 2세대 힐링펜을 만나보세요!


"위 디지털구로 브이로거 초청품평회 소개는 구로구와 벤처기업협회가 중소기업을 대상으로 파워블로거로 구성된 브이로거(V-logger)를 통해 중소 벤처기업의 온라인 홍보를 유료로 지원하는 사업의 일환입니다."

SNS 공유하기
이모티콘창 닫기
울음
안녕
감사해요
당황
피폐

이모티콘을 클릭하면 댓글창에 입력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