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1. Home
  2. 리뷰가 좋다/패션뷰티
  3. 미국 피부전문가들이 인정한 보습 브랜드 세라비(CeraVe) 핸드크림! 하루 종일 촉촉하게! 세라비 핸드크림 추천

미국 피부전문가들이 인정한 보습 브랜드 세라비(CeraVe) 핸드크림! 하루 종일 촉촉하게! 세라비 핸드크림 추천

· 댓글개 · 버섯공주

뷰티쁠(http://www.beautypl.co.kr) 품평단으로 체험하게 된 <세라비 핸드크림> 입니다. 


미국 피부전문가들이 인정한 세라비 핸드크림! 직접 사용해 보니


여름이 언제 다녀갔는지 기억도 나지 않을 정도로 순식간에 날씨가 부쩍 추워졌어요. 그리고 쌀쌀해진 날씨만큼이나 건조함이 밀려 들어왔네요. 여름엔 습해서 찜찜하기만 했는데 말이죠. 건조해진 날씨, 이럴 때면 특히 신경써야 하는 피부 관리. 특히, 30대에 접어 들고 나서부터는 건조함과의 싸움이라는 생각이 들 정도로, 건조한 사무실에서 일하고 있는 건조한 성격의 제 자신과 마주하게 됩니다. (응?) 하하. 


그리고 그런 만큼 가뜩이나 건조한 제 피부는 더 푸석푸석 건조함의 절정에 달하는 느낌이랄까요. 저처럼 건조한 피부로 고민인 분들이라면 핸드크림도 건조함을 최대한 커버할 수 있는 핸드케어 제품을 찾으실 거라 생각합니다. 



<세라비 핸드크림>은 거칠고 건조해진 손을 번들거림 없이 부드럽고 산뜻하게 케어하는 핸드 크림 입니다. 브랜드 <세라비> 가 조금은 생소하실거라 생각됩니다. 


세라비? 

미국의 스킨케어 제품 연구원들은 건강한 피부를 유지하는데 피부 보호막이 중요한 역할을 한다는 것을 알았습니다. 특히 피부 손상의 원인이 피부 보호막의 주요한 성분의 부족으로 인해 발생된다는 것에 주목한거죠. 이를 바탕으로 저명한 피부 전문가들과 파트너쉽을 맺어 2005년에 탄생한 브랜드가 바로 세라비(CeraVe)랍니다. 세라비(CeraVe)미국 피부 전문가로부터 제품력을 인정 받았을 뿐 아니라, 소비자로부터 큰 호응을 얻어 다양한 Beauty Industry Award 를 수상한 바 있습니다.  


미국 피부전문가들이 인정한 세라비 핸드크림! 손을 씻은 후, 하루에 2~3번 정도 얇게 펴발라 사용할 것을 추천합니다.  


미국 피부전문가들이 인정한 세라비 핸드크림! 직접 사용해 보니


종이 케이스를 벗기면 튜브 형태의 <세라비 핸드크림> 본품을 확인할 수 있는데요. 핸드크림 용량은 85g으로 용량도, 사이즈도 적당해 핸드백에 넣어 다니기에도 좋아요. 핸드크림 사용기한이 분명하게 명시되어 있어 좋았어요. 



세라비 핸드크림을 사용하면서 오래된 핸드크림은 모두 정리했답니다. 


<세라비 핸드크림>은 보습에 피부 보습 케어에 중점을 둔 제대로 된 핸드크림이에요. 진한 향을 기대하신 분들이라면, <세라비 핸드크림>의 무향에 당황하실지도 모르겠네요. 




<세라비 핸드크림>은 무색, 무향, 무자극 성분이 인상적입니다. 제 개인적으로는 핸드크림 본연의 기능을 충실히 이행하고 있는 것 같아 핸드크림으로 최고점을 주고 싶더라고요. 


세라비 핸드크림은 그리 무거운 제형도, 그렇다고 상당히 가벼운 제형도 아니에요. 굳이 꼽자면 가볍다기 보다는 리치한 느낌. 무거운 느낌인데요. 손등에 바르자 마자 곧 흡수되는 것을 보니 마음에 들었어요. 찐득함이 남지도 않고요. 

  


세라비 핸드크림은 건강한 피부에 꼭 필요한 성분(세라마이드,나이아신아마이드,히알루론산) 을 피부 깊숙이 전달하여 거칠고 건조해진 손을 번들거림 없이 부드럽고 산뜻하게 만들어줍니다.  



<세라비 핸드크림>의 주요 포인트!!!


1. 피부 지질층의 주요 성분인 <세라마이드>로 피부 수분 손실을 방지

2. 번들거림 없는 산뜻한 <흡수력>과 부드럽고 촉촉한 <보습 케어>

3. <무색>, <무향>, <무자극 성분>

  미국 피부전문가들이 인정한 보습 브랜드 세라비(CeraVe) 핸드크림! 하루 종일 촉촉하게! 세라비 핸드크림 추천


직장인으로서 하루 상당시간을 사무실에서 보내게 되는데, 사무직이다 보니 PC 앞 모니터를 보며 키보드를 두드리는 시간이 또 어마어마하죠. 푸석 푸석해진 손등과 손가락 마디마디, 손에도 이렇게 각질이 일어나나 싶게- 핸드 케어의 필요성을 많이 느끼는 요즘입니다. 


핸드크림의 향을 맡아 보고, 단순히 향에 의존해 핸드크림을 구매하곤 했는데 세라비 핸드크림의 주요 성분을 확인하고 나니 역시, 핸드크림은 '향' 보다는 '보습' 을 중심으로 확인 후, 구매해야겠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


- 뷰티쁠 품평단으로 무료로 제품을 사용해 보고 솔직하게 작성한 후기입니다 -


SNS 공유하기
이모티콘창 닫기
울음
안녕
감사해요
당황
피폐

이모티콘을 클릭하면 댓글창에 입력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