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1. Home
  2. 나누다/재테크정보
  3. 부동산 재테크초보를 위한 알짜 정보 모음! 부동산 정보 카페 부동산리더스클럽 추천!

부동산 재테크초보를 위한 알짜 정보 모음! 부동산 정보 카페 부동산리더스클럽 추천!

· 댓글개 · 버섯공주

요즘은 저금이다 못해, 초저금리 시대라고 불리곤 하죠. 이런 초저금리시대, 자연스레 많은 투자자들이 부동산 재테크에 눈길을 돌리고 있는 듯 해요. 임대사업, 오피스텔 소액투자 등 다양한 부동산 재테크에서 성공하기 위해 가장 중요한 것은 '정보력'이 아닐까 생각됩니다. 

사실, 당장 거금이 준비되어 있지 않은 저조차도 끊임없이 재테크에 대한 정보를 얻으려고 하고, 부동산도 먼 일, 남의 일이라 생각지 않고 계속해서 관심을 가지려고 한답니다. 언제가 될 지 알 수 없지만 투자하려는 지역의 발전가능성 및 숨어 있는 매물 등에 대한 최신 정보를 계속해서 업데이트해 가며 정보력을 가지고 있어야 투자에 실패하지 않는다고 생각해요.

 

정보력 다음으로 중요한 것은 '재테크 노하우'죠. 신축투자, 분산투자는 어떤 곳에 해야 하는지, 저금리 시대에 대출은 어떻게 활용해야 하는지, 소형투자는 어떻게 해야 하는지 등 각종 부동산 재테크 방법에 관한 노하우를 알고 있어야 현명한 투자가 가능합니다. 

 

마지막으로 부동산의 흐름을 잘 알고 있어야 합니다. 


시시때때로 변하는 부동산 시장의 흐름을 놓치지 않고 파악하고 있어야 기회를 놓치지 않고 적재적소에 투자할 수 있겠죠? 이처럼 인터넷, TV, 관련 도서 등 부동산 재테크 관련 정보와 자료를 얻을 수 있는 곳이 있어 소개합니다. 


부동산 정보 커뮤니티, 부동산 재테크 법인 부동산리더스클럽이 운영하는 부동산 정보 카페 러브하우스 입니다. 


http://cafe.naver.com/loveehouse



러브하우스에서는 강남구, 서초구, 성동구, 송파구, 마포구, 동작구, 영등포구, 중구, 용산구 등 서울 각지의 부동산 재테크 정보를 한눈에 확인할 수 있어요. 사실, 가장 눈여겨 본 부분이 '부동산 상식' 부분과 '재태크' 부분입니다. 



늘 신문기사를 볼 때 경제나 부동산 쪽 기사를 꼭! 놓치지 않고 보려고 하는 편인데요. 그럼에도 불구하고 놓치는 주요 정보가 있더라고요. 이런 정보들을 한 눈에 보기 쉽게 정리를 해 놓았더라고요. 



부동산 투자를 고려하고 있기에 부동산에 관심 있는 분들 뿐만 아니라, 부동산에 이미 투자를 하고 대출금을 상환하고 있는 분들도 많을거라 생각합니다. 특히, 일반 부동산담보대출을 받은 분들은 이번 미국금리 인상 이슈에 주목할 수 밖에 없을텐데요. 주택담보대출자의 대출 부담, 그리고 대출을 갈아타야 할지 말아야 할지 고민하시는 분들은 관련 정보를 계속 업데이트 하며 보시는게 중요하죠. 



이런 궁금증도 깔끔하게 정리해 놓았더라고요. 자칫 어렵다고 느낄 수 있는 부분을 이해하기 쉽게 정리해 둬서 좋아요. 



지역별 신규매물 정보도 확인 가능해요. 송파구 석촌동 신축 빌라 매매가가 2억 6천에 나왔네요? 풀옵션 +_+ 눈 반짝. 신혼부부들이 선호할 것 같은 매물이네요. 


 


부동산 재테크 알림문자 신청하기


부동산 재테크 알림 문자를 신청하면 문자, 쪽지, 카카오톡 등으로 최신 정보들을 받아 볼 수 있어요.

 

1. 문자로 신청하기

부동산리더스클럽 카페매니저에게 성함과 재테크 신청 문자를 보내면 즉시 완료! 

010-5153-1552




2. 쪽지로 신청하기

http://note.naver.com/note/sendForm.nhn?popup=1&svcType=2&targetUserId=lovers_leap



3. 카카오톡 친구 추가하기

카톡에서 '친구찾기' 를 눌러 '@부동산리더스클럽'을 입력하고 완료버튼 꾹! 

 

 

어려울 수 있는 절세 정보, 재테크 정보를 한 눈에, 쉽게, 다양한 부동산 정보를 제공하는 사이트. 부동산 TV방송, 건축/시행/시공, 신축분양/매매, 건물관리, 임대/중개, 컨설팅업을 다루고 있습니다. 


어렵고 복잡하게 생각하지 마시고 직접 눈으로 다양한 알짜 정보를 확인해 보세요! ^^ 오늘도 부자를 꿈꾸며!


부동산리더스클럽

http://cafe.naver.com/loveehouse

  

 

SNS 공유하기
이모티콘창 닫기
울음
안녕
감사해요
당황
피폐

이모티콘을 클릭하면 댓글창에 입력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