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1. Home
  2. 리뷰가 좋다/맛집*쿠킹
  3. 강남 화로구이 맛집 추천 화기애애 [강남역맛집/신논현역맛집/강남 화기애애]

강남 화로구이 맛집 추천 화기애애 [강남역맛집/신논현역맛집/강남 화기애애]

· 댓글개 · 버섯공주

친구들과 약속을 잡거나 모임을 하면 아무래도 강남역을 자주 가게 되죠. 아무래도 가장 번화가이기도 하고 중심가여서 더 그러한 듯 합니다. 어디를 갈까 고민하다 향한 곳은 강남역 맛집 화기애애 다녀왔어요.

 

 

강남 화기애애, 참숯구이, 화로구이 전문점으로 유명하죠. 강남역에서는 11번 출구로 나와 쭉- 직진하시다가 CGV 다음 골목에서 들어가면 바로 보이고요. 신논현역에서는 5번 출구로 나와 직진하시다가 좌측으로 꺾으면 나온답니다. 

 

화기애애 자체가 규모가 있는 편이고 간판도 눈에  띄어서 쉽게 찾으실 수 있을거에요. 

 

1층과 2층, 지하1층까지 마련되어 있을 정도니 규모가 상당하죠. 그리고 바깥쪽으로는 테라스도 마련되어 있어요. 얼핏 보면 카페 같기도 하죠? 고기집이라고 하기엔 꽤나 고급지고 럭셔리 해 보이기도 합니다. ^^

 

 

입구에 들어서면 즐비하게 늘어선 각종 음식 사진들과 책자, 그리고 와인을 볼 수 있어요. 고급스러운 외부 만큼이나 내부 역시, 깔끔합니다. 

 

 

내부도 뿌연 연기로 가득한 어수선한 일반 고기집 분위기가 아니라, 카페, 혹은 바가 연상될 정도로 아늑한 분위기가 인상적이었어요.

 

 

천장쪽으로 붙어 있는 저게 바로 화로구이에서 발생하는 연기를 흡입시켜주는 시스템이랍니다. 화로에서 발생하는 연기 걱정은 뚝!

 

 

저희는 이 날, 갈비살 150g 2인분, 숯불구이 덴마크 치즈, 식사류로는 동치미국수를 하나 주문해서 먹었어요.

 

 

화기애애는 100% 참숯을 사용하기에 더욱 맛있게 고기를 즐기실 수 있어요. 고기는 참 좋아하고 맛있지만 고기집으로 모임을 가기가 꺼려지는 이유 중의 하나가 고기 굽느라 어수선하고 시끄럽다는 걸 많이 언급하는데요. 화로구이는 그런 껄끄러움을 해소 시켜 주는 것 같아요.

 

 

강남 화로구이 맛집 화기애애는 화로를 테이블에 올려 놓고 적은 수의 고기를 올려 가며 구워 먹다 보니 시끄러울 일도 없고 깔끔하죠.

 

 

고기를 구워 먹으며 아늑하게 대화를 나누기를 선호하는 분들이 좋아하실 것 같아요. 저 역시, 친구와 쉴새 없이 떠들다 왔어요. 덴마크치즈를 숯불 위에 구워 먹을 때의 그 맛이란! 정말 쫄깃하면서도 입안에서 사르르 녹는 그 맛! +_+


치즈 좋아하시는 분들은 꼭 이 덴마크치즈를 고기와 함께 드시기를 추천해요. ^^



본적으로 나오는 찌개, 계란찜, 양파절임도 깔끔하고 좋았어요. 

 

 

 

식사류로 동치미국수를 주문했는데요. 4,500원으로 깔끔하게 나오더라고요. 동치미국수에 갓구워진 고기 한 점 올려 먹을 때의 그 맛이란!!! +_+ 꺄! 강남역과 신논현역 사이에 위치한 강남 화로구이 화기애애, 연인과 함께 가기에도, 회식 장소로도 딱인 것 같아요. 


깔끔한 맛과 분위기에 완전 만족하고 왔어요! ^^



- 주소: 서울 강남구 역삼동 813-1

- 라스트오더: 23:00



SNS 공유하기
이모티콘창 닫기
울음
안녕
감사해요
당황
피폐

이모티콘을 클릭하면 댓글창에 입력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