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1. Home
  2. 리뷰가 좋다/패션뷰티
  3. 리르화장품 뿌리는 3초 마스크팩, 리르에센셜하이드로마스크팩 [미스트추천/수분마스크팩/3초팩]

리르화장품 뿌리는 3초 마스크팩, 리르에센셜하이드로마스크팩 [미스트추천/수분마스크팩/3초팩]

· 댓글개 · 버섯공주
리르화장품 뿌리는 3초 마스크팩, 리르에센셜하이드로마스크팩 [미스트추천/수분마스크팩/3초팩]

 

"내일 소개팅이야!"
"오! 오늘 잠들기 전 꼭 팩하고 자!"

 

친구들과 종종 주고 받는 이야기. 특히, 특별한 날을 앞두고선 꼭 팩을 하고 자라고 이야기를 하죠. 그만큼 마스크팩을 하고 난 다음날 촉촉한 수분을 머금은 얼굴은 화장도 잘 받고 확실히 기초 화장만 하고 잘 때에 비해서 피부가 더 좋더라고요.

 

그러나! 마스크팩 은근 귀찮다는... 붙이고, 닦아 내고, 문지르고, 떼어내고...

 

 

리르화장품에서 뿌리는 3초 마스크팩이 있어 써 봤는데요. +_+ 시간장소에 구애받지 않고 편하게 쓸 수 있어 너무 좋더라고요. 미스트 대신 사용하기도 딱!!!

 

 

오홋! 신세계!

 

미스트처럼 뿌리기만 하면 되는 신개념 마스크팩

 

마스크팩을 뿌려?

 

보통 마스크팩 한 번 얼굴에 붙이면 적게는 20분, 많게는 40분간 붙인 채로 유지를 해 줘야 되는데요. 미스트처럼 뿌리기만 하면 되는 에센셜하이드로 마스크팩은 정말 편하죠.

 

 

미스트 형식으로 뿌리는 마스크팩이다 보니 그야말로 3초만 칙- 뿌려주는 끝.

 

 

먼저 얼굴에서 30CM 정도 떨어진 상태에서 분사시켜 줍니다.

 

 

그야말로 초간편! 분사되는 물방울이 보이시나요? 안좋은 제품은 보통 뿌릴 때 저렇게 골고루 뿌려지지 않고 한쪽만 많이 분사되는 경우도 많은데 말이죠. 

향도 은은하고 고루고루 퍼지는 리르에센셜하이드로마스크팩에 푹 사로잡혔어요. 
 

때와 장소를 가리지 않고 언제, 어디서나 사용할 수 있음


이렇게 뿌리는 마스크팩이다 보니 따로 시간, 장소 구애 받지 않고 사용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죠. 특히, 화장 전이나 화장 후나 구분 없이 사용 가능한 마스크팩이라는게 독특하죠.

 

집에서 잠들기 전, 칙!

 

<화장전>

 

화장 후, 외출 전 칙!

 

<화장후>

 

피부미백과 주름개선에 좋은 원료가 함유되어 있어요.

 

 

바로 아데노신과 나이아신 아마이드. 아데노신은 피부주름개선효과가 있고, 나이아신 아마이드는 피부장벽강화와 더불어 미백효과도 좋죠. 이 외 아세로라, 달맞이꽃, 인삼, 레몬그라스, 달팽이 점액 등 피부에 좋은 성분이 가득가득!

 

한 병에 마스크팩시트 300장의 효과를 가짐

 

에센셜 하이드로 마스크팩 이 1병이 시트마스크팩 300장의 분량이라고 하니 마스크팩이 보통 1,500원이니 가격으로 따지면 어마어마하네요.

 

 

3초로 칙- 뿌리고 24시간 유지되는 마스크팩! 완전 추천!

 

리필팩을 따로 판매하여 저렴하게 이용 가능

 

리르화장품 뿌리는 3초 마스크팩, 에센셜 하이드로 마스크팩은 따로 리필팩을 판매하고 있어요. 리필팩은 본품과 용량이 동일해요. 75ML로 말이죠. 본품도 리필팩도 똑같이 75ML입니다.

 

 

본품이 28,000원이고요. 다 쓰고 난 후엔 리필 제품을 사서 이용해도 좋겠더라고요. 본품의 스프레이 노즐을 시계 반대 방향으로 돌려 분리해 리필 용기 안에 있는 내용물만 옮겨 담으면 된답니다.

 

리필 제품은 본품에 비해 1만원이 저렴해요.  

 

 

보다 촉촉한 피부를 꿈꾸시는 분들, 구매는 여기서 가능해요!

뿌리는 마스크팩 구매 고고! J

http://rire.co.kr/shop/shopdetail.html?branduid=1089945&special=1&GfDT=bm90W14%3D

 

- 본 포스팅은 해당 제품 소개를 위하여 업체에서 제품을 제공받아 작성되었습니다. -

SNS 공유하기
이모티콘창 닫기
울음
안녕
감사해요
당황
피폐

이모티콘을 클릭하면 댓글창에 입력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