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1. Home
  2. 리뷰가 좋다/맛집*쿠킹
  3. 신선한 식재료를 사용하는 100% 국내산 한우, 분당삼김화로구이 [분당정자역맛집/분당삼겹살/분당고기집]

신선한 식재료를 사용하는 100% 국내산 한우, 분당삼김화로구이 [분당정자역맛집/분당삼겹살/분당고기집]

· 댓글개 · 버섯공주

신선한 식재료를 사용하는 100% 국내산 한우, 분당삼김화로구이 [분당정자역맛집/분당삼겹살/분당고기집]

분당정자역 인근 고기집 찾기가 쉬운 듯 하면서도 은근 찾지 어렵더라고요.

 

 

오늘 소개해 드리는 '삼김화로구이'는 신선한 식재료를 사용하는 100% 국내산 한우, 분당정자역 한우소고기를 판매하는 삼김화로구이입니다. 화로구이 맛집 찾으시는 분들은 주목! ^^

 

삼김화로구이, 내부 인테리어 및 분위기

 

입구에서부터 깔끔함이 딱! 역시나 내부로 들어서도 깔끔한 느낌.

 

 

정자역 5번 출구와 가깝고 젤존타워1 2층 208호에 위치하고 있어요. 외관도 깔끔하고 실내로 들어섰을 때도 깔끔한 인테리어가 인상적이었어요.

 

 

내부도 상당히 넓어 회식 장소로도 괜찮을 것 같더라고요.

 

 

 

삼김화로구이, 깔끔한 밑반찬과 신선한 고기가 인상적

 

삼김화로구이는 신선한 식재료를 사용하는 100% 국내산 한우 고기 전문점으로 유명한데요. 돼지고기도 정말 맛있더라고요.

 

 

이 날은 명품 삼겹살구이와 목살구이를 먹었어요. 먼저 정갈하고 깔끔하게 나온 밑반찬!!!

 

 

오늘의 주인공 삼겹살 등장이욧!!! 색감이 끝내주죠? +_+ 보는 순간 아! 했다는... 신선한 느낌이 팍팍! 함께 먹을 수 있도록 송이버섯과 팽이버섯, 감자를 함께 주셨어요.

 

 

제가 주문한 명품 삼겹살구이와 목살구이는 1인분 1만2천원 가격인데요. 고기가 신선해서인지 가격대비 괜찮다는 느낌을 많이 받았어요.

 

 

 

고기가 맛있으니 급 밥이 땡기기 시작! 그럴만도 한 것이 바로 요 해남 묵은지 때문에 말이죠. 새콤달콤 맛있는 김치!!! 해남 묵은지입니다. 정말 맛있더라고요. 새콤새콤. 아시죠? 불판위에 올려 먹는 이 새콤한 김치의 맛!!!

 

 

인상적이었던 건 먹기 좋게 적당한 크기로 잘라져 있어 번거롭게 다시 가위질을 하지 않아도 된다는 점! 손님을 배려한 섬세함! 으힛!

 

 

맛있게 구워서 쌈 싸 먹기도 하고요.

 

 

 

 

식사로 차돌된장찌개(6천원)와 김치말이 냉면(5천원)을 시켜 먹었어요.

 

 

차돌된장찌개는 낮에 오면 밥 대신 이렇게 비빔밥이 나오더라고요.

 


헐...
6천원인데??? 정말 이렇게 나와??? 싶을 정도로 깜짝 놀랐어요. 너무 맛있게 잘 먹었어요.

 

된장찌개와 밥까지 시켜서 맛있게 먹었어요.

 

100% 아라비카 고급원두 커피와 뻥튀기로 마무리!

 

식사를 맛있게 끝내고 뻥튀기와 함께 아메리카노를 후식으로 간단히 먹었어요. ^^ 100% 아라비카 고급원두!!!

 

 

명품삼겹살, 돼지갈비, 꽃등심 등... 신선한 제대로 된 국내산 100% 고기만을 사용하기에 더 믿고 갈 수 있는 곳. 새로운 맛집을 발견한 것 같아 기분이 좋네요!

 

 

 

 

 

 

 

SNS 공유하기
이모티콘창 닫기
울음
안녕
감사해요
당황
피폐

이모티콘을 클릭하면 댓글창에 입력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