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1. Home
  2. 리뷰가 좋다/패션뷰티
  3. 뷰티오스티움 정일 선생님께 c컬펌으로 이미지 변신 [강남역미용실/뷰티오스티움/황정일디자이너]

뷰티오스티움 정일 선생님께 c컬펌으로 이미지 변신 [강남역미용실/뷰티오스티움/황정일디자이너]

· 댓글개 · 버섯공주

 

뷰티오스티움 정일 선생님께 c컬펌으로 이미지 변신 [뷰티오스티움 정일]

 

한동안 생머리를 고수하다가 유행헤어스타일 로 변신을 하고 싶어 강남역미용실 을 찾았습니다. 정확히는 생머리라고 표현하기에도 민망할 정도로 헤어 손상이 심한데다 지저분해 보이기도 하더라고요.

 

 

뷰티오스티움은 강남역과 거리가 정말 가까워 지하철이나 버스와 같은 대중교통을 이용하기에도 좋고, 건물 내 주차가 가능해 북적거리는 강남역이지만, 주차가 가능하니 또 좋았습니다.

 

 

뷰티오스티움 할인행사 40% 를 하고 있더라고요. +_+ 여자머리스타일 하는데 은근 돈 깨지는데 이렇게 할인 받을 수 있을 때 해야 된다며…

 

 

 

외부에서 봤을 때도 건물이 깔끔하고 예뻤는데 뷰티오스티움 내부로 들어서니 더 그 규모와 멋진 인테리어에 눈이 휘둥그레-

 

 

미용실도 은근 위생상태 신경 쓰게 되는데 뷰티오스티움은 외부, 내부 깔끔한 분위기에 걸맞게 청결, 위생 부분도 신경을 많이 쓰는 것 같아 안심할 수 있었어요.

 

 

뷰티오스티움 정일 선생님과 상담을 받았는데요. 헤어 손상이 심하다는 건 인지하고 있었지만, 생각보다 상태가 많이 안좋다고 ㅠ_ㅠ 흐규흐규

 

 

상한 끝 부분은 커트로 잘라내되, 최대한 컬을 살려 보겠다고 하시더라구요.

 

그렇게 뚝딱 뚝딱... 머리 손상이 심해 열을 심하게 가하면 안된다고 여러번 강조 하셨고, 제 헤어 상태에 맞춰 신경 써 주시니 너무 좋았어요. 최대한 헤어에 수분 공급을 많이 하면서 펌을 진행하려 하시더라고요. 감사 감사.

 

 

실제 약제 바르고는 몇 분 되지 않아 컬이 나온다며 바로 샴푸실로 고고. 뷰티오스티움 정일 선생님의 훈훈한 외모만큼이나 깐깐하고 꼼꼼하게 신경 써 주셨어요.

 

 

C컬 펌은 이렇게 드라이기로 잡아주면 자연스러운 C컬 펌을 만들 수 있고 드라이기로 가볍게 말려주면 또 자연스러운 펌을 연출 할 수 있어요. 삐죽삐죽 헤어 끝 부분 때문에 사람이 날카로워 보이는 것 같아 싫었는데, 펌 하고 나니 한결 인상이 부드러운(응? 내 착각인가) 것처럼 보여 너무 좋아요. :)

 

강남역미용실 뷰티오스티움, 실력 있는 황정일디자이너 선생님 추천합니다. 40% 할인 행사 하고 있으니 관심 있으신 분들은 꼭 가보세요!

 

위드블로그

 

SNS 공유하기
이모티콘창 닫기
울음
안녕
감사해요
당황
피폐

이모티콘을 클릭하면 댓글창에 입력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