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1. Home
  2. 리뷰가 좋다/맛집*쿠킹
  3. 가족모임 회식 장소 추천! 소고기 저렴하게 즐기기! 경기 광주 박가네 정육식당

가족모임 회식 장소 추천! 소고기 저렴하게 즐기기! 경기 광주 박가네 정육식당

· 댓글개 · 버섯공주

가족모임 회식 장소 추천! 소고기 저렴하게 즐기기! 경기 광주 박가네 정육식당

소고기를 좋아하지만, 결코 저렴하지 않은 가격에... 가족모임이나 회식장소로 소고기를 욕심내기란 쉽지 않죠. 그러던 중 알게 된 박가네 정육식당!

 

 

소고기라면 무척이나 좋아하는 우리 가족! 가족과 함께 경기 광주에 위치한 박가네 정육식당에 다녀왔어요. 소고기 가격이 저렴한 편은 아니다 보니 소고기로 배 채우기란 여간 힘든 일이 아닌데요. (금액을 감당하려면)

 

그런데 이 곳, 박가네 정육식당은 소 한마리 1Kg 에 단돈 3만9천원! (무슨 홈쇼핑 광고 같아)

 

 

등심, 토시살, 갈비살, 부채살, 우삼겹이 넉넉하게 나오고 1Kg에 3만 9천원이라니 당황... 보통 돼지고기도 1인분에 130G, 1만 3천원~6천원 정도 하는데 말이죠. 소고기가???

 

 

 

가격이 착한데다 이미 맛집으로 소문이 난터라 주말 저녁이면 가족모임 회식으로 많이 붐빌거라 생각한터라 조금 시간을 일찍 당겨 잡아 예약을 하고 갔어요.

 

 

예쁘게 미리 예약 셋팅을 해 주셨더라고요. 으힛. 이렇게 밑반찬은 처음에 셋팅해 주시지만, 다 먹을 경우, 리필이 가능하답니다.

 

 

수시로 양파며 김치, 각종 상추, 깻잎이며 리필! 또 리필! 그리고 박가네 정육식당의 또 다른 리필! 바로 된장찌개!

 

 

고기를 먹을 때면 찌개를 찾게 되는데, 이 된장찌개가 무한리필이 되니 무척 좋더라고요.

 

 

3만원대로 1Kg 의 소고기를 먹는 것이다 보니 소고기 상태가 어떨지 제일 궁금했어요. 오래된 고기가 나오지 않을까? 소고기는 오래 된 거면 냄새가 나서 구울 때 바로 알 수 있는데! 냄새 나는 고기는 싫어! 등등. 별 생각을 다 하면서 고기 상태를 살펴봤어요.

 

 

등심,

 

 

토시살,

 

 

갈비살, 부채살,

 

 

우삼겹,

 

냉장 상태는 괜찮아 보이고...

 

우삼겹을 시작으로 불판 위에 올리기 시작! 

 

 

불판 가운데에 올라간 된장찌개에 자꾸 손이 가더라고요. 소고기를 먹으며 된장찌개를 몇 번을 세번 정도 리필해 먹은 것 같아요.

 

 

소고기를 각 부위별로 다양하게 즐길 수 있다 보니 먹는 재미도 있고요.

 

 

 

엇보다 비싸다며 채소 리필 안해 주는 식당도 많은데...

 

 

부담 없이 직접 채소를 리필해 먹을 수 있으니 원 없이 쌈도 실컷 싸 먹었어요!

 

 

이 많은 걸 언제 다 먹지??? 라고 생각했는데, 용케도 다 먹게 되더라고요. 네. 여자 셋이서 말이죠. 음... 그래 다이어트는 내일부터! (응?)

 

 

그 많은 소고기며 된장찌개며... 모두 싹싹 비웠어요. 으하핫.

 

 

역시, 식사를 마치고 나오니 입구에서 대기하는 손님이 엄청 많더라고요. 

 

 

박가네 정육식당은 연중 무휴라고 해요. 특이하죠? 다만 평일과 주말의 영업시간이 다르니 감안하고 방문하셔야 될 것 같아요.

 

박가네 정육식당 운영시간 : 평일 16:00 ~ 22:00 / 주말 11:00 ~ 22:00

 

양평으로 가족끼리 나들이를 자주 가는데 다음엔 여기서 고기를 포장해서 가져가는 것도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을 했어요. ^^ 

 

 

박가네 정육식당

경기도 광주시 오포읍 회안대로 114

 

 

위드블로그
SNS 공유하기
이모티콘창 닫기
울음
안녕
감사해요
당황
피폐

이모티콘을 클릭하면 댓글창에 입력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