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1. Home
  2. 리뷰가 좋다/생활용품
  3. 천연성분 반려견 영양제 우리가제약 펫튼 [강아지비타민/강아지영양제추천/애견영양제]

천연성분 반려견 영양제 우리가제약 펫튼 [강아지비타민/강아지영양제추천/애견영양제]

· 댓글개 · 버섯공주

천연성분 반려견 영양제 우리가제약 펫튼 [강아지비타민/강아지영양제추천/애견영양제]

저희 집에서 키우고 있는 이쁜 아가. 루키입니다. 장모치와와에요.

 

 

이제 8개월 남짓 된 아직 '성견'이 아닌 '아가'에요. 나날이 부쩍 자라고 있음을 실감하고 있습니다. 정말 처음엔 손바닥만 했는데 말이죠.

 

언제 그랬냐는 듯 훌쩍 커버린 아가.

 

 

가족이기 때문에 아가가 조금만 아파도 제가 대신 아프고 싶을 만큼 안쓰러움이 크죠. 그래서 아프기 전에 미리미리 신경써서 관리하기 위해 노력하는데요.

 

 

여러분은 강아지 영양제가 있다는 걸 아시나요?

 

 

한방원료와 천연성분만을 사용한 우리가제약 펫튼입니다.

 

 

 

우리가제약 펫튼은 총 7가지 영양제로 구성되어 있어요. 전 첫번째, 종합비타민을 신청했고요.  

 

 

무엇보다 제약회사가 직접 만드는 본격 반려견 질병예방을 위한 영양제라는 점에서! 1번에서 7번까지 어떤 영양제를 먹어도 힘이 날 듯 해요.

 

저도 평소 비타민 알약을 꼬박꼬박 챙겨 먹는데요. 확실히 비타민을 챙겨먹지 않을 때보다 피곤함도 덜하고 활력이 있는 것 같더라고요. 아무래도 식사를 통해 비타민을 섭취하는데 한계가 있다 보니 말이죠.

 


그렇다고 과일을 자주 먹는 것도 아니고;;

 

강아지도 마찬가지겠죠? 필요한 영양분을 사료만으로 다 받아 들이기 힘들다면 이렇게 별개의 영양제로 보충하는 것도 좋은 것 같아요.


생후3개월부터 사료 공급시 체중에 따라 10Kg 미만 견은 1일 2회, 1회 2정, 10~30Kg은 1일 2회, 1회 4정, 30Kg 이상은 1일 2회, 1회 5정으로 투여합니다.

 

 

저희집 아가는 3.5Kg으로 10Kg 미만 견이라 1일 2회, 1회 2정 투여하고 있어요.

 

 

아무리 몸에 좋은 영양제라도 꼭 권장용량에 맞춰 투여하는게 좋겠죠?

 

 

잘 먹지 않을까봐 걱정했는데 사료와 함께 줬는데 잘 먹더라고요.

 

 

역시, 먹성 하나는 주인을 닮은 듯 합니다. 우려했던 것과 달리 너무나도 잘 먹는 우리 아가.

 

 

반려견 영양제를 찾고 계시다면, 천연성분으로 안심하고 구매 가능한 우리가제약 펫튼을 이용해 보세요!  :)

 


http://www.woorigapharm.com/

 

SNS 공유하기
이모티콘창 닫기
울음
안녕
감사해요
당황
피폐

이모티콘을 클릭하면 댓글창에 입력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