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1. Home
  2. 나누다/재테크정보
  3. T멤버십 수요일 배달 주문 할인! 배달의 민족 수요일 5천원 할인! [SKT멤버십 할인 / 배달 주문 할인]

T멤버십 수요일 배달 주문 할인! 배달의 민족 수요일 5천원 할인! [SKT멤버십 할인 / 배달 주문 할인]

· 댓글개 · 버섯공주

SKT수요일 배달 주문 할인! 배달의 민족 수요일 5천원 할인!

오늘 포스팅은 제가 기억해 두기 위함이기도 한, 유용한 정보입니다. 카테고리를 '재테크 정보'에 올리긴 하지만, 이렇게 절약하는 것 역시 재테크의 비법이 될 수 있기도 하니 말이죠. 으하핫; 저는 SK텔레콤 고객인데요. 그렇다 보니 T멤버십 카드를 소지하고 있고 관련해서 할인 혜택을 받고자 하는데...

 

대박 정보를 알아냈어요. 의외로 아직 모르는 사람들이 많은 것 같아서! 공유합니다.

 

종종 외식하고 싶어 밖에 나가서 먹는 날이 있는가 하면, 집에서 뒹굴거리며 '배달시키자!' 하는 때가 있어요. 야식이 땡기는 날 역시 배달 시켜 먹기도 하는데요.

 

T멤버십 카드를 가지고 있다면! 저처럼 이왕이면 매주 수요일을 노려 보심이! 배달의 민족에서 매주 수요일 주문해서 먹으면 T멤버십으로 5천원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어요. 단, 1만원 이상 결제시구요.

 

치킨 한마리 주문해서 먹을 때도 꼭 요 할인 혜택은 꼭 받는답니다. 5천원이라는 할인 혜택을 누리기 위해! 오홋!

 

SKT수요일 배달 주문 할인! 배달의 민족 수요일 5천원 할인!SKT수요일 배달 주문 할인! 배달의 민족 수요일 5천원 할인!

 

 

 

SNS 공유하기
이모티콘창 닫기
울음
안녕
감사해요
당황
피폐

이모티콘을 클릭하면 댓글창에 입력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