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1. Home
  2. 리뷰가 좋다/패션뷰티
  3. 꽉 막힌 모공 깨끗하게! 모공스파테라피로 봄맞이 피부관리! 역삼역 피부관리실 닥터앤미 역삼점

꽉 막힌 모공 깨끗하게! 모공스파테라피로 봄맞이 피부관리! 역삼역 피부관리실 닥터앤미 역삼점

· 댓글개 · 버섯공주

 

헉. 어느새 2015년을 맞이 한지 3개월이 지났어요. ㅠ_ㅠ 직장인이다 보니 한참 분기마감 하느라 정신 없이 바쁘게 지냈는데요.

 

그 와중에 스트레스는 어마어마하게 쌓이고. 스트레스 지수가 높아진 만큼 피부도 자꾸 뒤집어지고. ㅠ_ㅠ 이거 피부관리샵이라도 가야 되는거 아냐? 하던 찰라, 역삼역피부관리실을 찾았습니다.

 

 

닥터앤미 역삼점인데요.

 

 

강남피부관리실로 강남에 거주하거나 직장을 둔 분들이 많이 가는 곳이더라고요. 일단, 강남에스테틱이니 믿고 가는 걸로! 닥터앤미는 조금은 생소했어요. 과연 잘 할까? 의구심 가득. 되려 예민한 내 피부가 더 뒤집어 지는 건 아닐지… 나중에서야 알았네요. 대한민국 100대 에스테틱스파 선정 브랜드라는 것을! 왜 몰랐을까!

 

이런 저런 걱정을 안고 찾은 곳. 닥터앤미 역삼점은 역삼역과 그리 멀지 않아 찾는데 어려움은 없었어요. 역삼역 4번 출구, 6번 출구 쪽으로 나오시면 되는데 걸어서 5분도 채 걸리지 않을 정도로 가까운 곳에 위치하고 있어요.

 

저의 가장 큰 고민은 모공. 피부가 좋다는 이야기는 많이 듣는 편인데 종종 스트레스를 많이 받거나 음식이나 환경 등 조금의 변화가 있으면 피부에 곧 트러블이 생기기도 하고 블랙헤드가 심해지더라고요. 습관적으로 손을 대게 되고 그게 반복이 되다 보니 자연스레 모공은 더 깊어지고 넓어지고 ㅠ_ㅠ 도드라져 보이게 되고요.

 

나름 관리한답시고 혼자서 용 쓰다가 되려 더 모공을 넓히게 되는… 기름종이 역시, 자주 사용하게 되면 표피보호를 위해 남겨두었던 소량의 피지까지 없애 피부 유수분 균형을 깨뜨린다고 해요. 조심조심.

 

 

제가 이 날 상담을 통해 받은 관리가 바로 모공스파테라피입니다.

 

 

상담을 마치고 탈의실로 향했어요.

 

 

 

보통 강남에스테틱처럼 깔끔하게 인테리어되어 있었는데, 특이한 것이 있다면 바로 이 물!!!

 

 

 

몸의 활성산소를 배출해 주는 활성수소가 풍부한 알칼리수가 준비되어 있더라고요. 관리전 반을 마시고 관리 후에 반을 또 마시게 됩니다.

 

스트레스를 받을 때면 많이 생성되는 활성산소. 활성산소로 피부에 노폐물이 쌓이고 하루가 다르게 늙어가는 기분인데... 딱 맞춰서 알칼리수를 준비해 주시니 너무 마음에 들더라고요. 관리에 더 도움이 될 것 같은 기분. ^^

 

본격적인 관리 시작! 

 

 

 

먼저 피부에 자극적이지 않은 로션 타입을 이용해 깨끗하게 클렌징으로 시작!

 

 

 

 

 

그리고 산 성분으로 코에 산화된 피지를 유도하며 피부에는 수분감을 주고 젤타입으로 각질제거를 부드럽게 해 줍니다.

 

 

앞서 유도했던 피지들을 깨끗하게 없애주는 스크러버 단계. 기계의 윙- 소리와 함께 속으로는 '어서 피지들아! 물럿거라!'

 

제거한 피지를 볼 수 있게 확인시켜 주셨어요.

 

 

정녕 제 피부에서 이런 덩어리가 나왔담 말입니까?

 

다음으로 압출을 진행해 트러블이나 피지 속까지 말끔하게 제거해 줍니다. 세포복원을 위해 모공을 산뜻하게 세척해 주는 단계까지…

 

 

청소된 모공에 히아루론산 앰플을 리프팅 기계와 함께 이용해 침투 시켜 주셨어요.

 

마무리 팩까지!

 

 

사실 1회로 얼마나 큰 효과를 보겠어? 라는 생각이었는데 실제 1회로 눈에 띄게 전후가 보이니 더 욕심나긴 하더라고요. 제가 받은 게 모공스파테라피 C코스였어요.

 

 

 

늘 금액적인 부분에 고민에 고민을 하게 되는데, 과감히 투자할 땐 투자해야겠다는 생각도 들구요.

 

피부 관리를 받은 직후에는 그냥 좋아졌구나- 정도였는데 시간이 지날 수록 빛이 나는 기분? +_+ 피부에 남아 있던 잔여찌꺼기를 뭔가 확!!! 밀어낸 기분이랄까요.

 

피부에서 빛이 나는 것만 같아!!! 라며 혼자 좋아라-

 

 

개인적으로 최근 가 본 에스테틱 전문점 중에선 제일 마음에 들었어요. ^^ 저처럼 피부 트러블이나 모공 고민을 안고 계시다면 역삼역 피부관리실 닥터앤미 역삼점을 찾아 보시는 건 어떨까요? ^^

 

 

동안피부와 V라인이 탐난다면!

자신있는 민낯을 위한 투자! 에스테틱 전문점

 

http://blog.naver.com/babo2523

상담 : 02-554-2347

예약 : 02-556-2347

 

역삼피부관리, 역삼역피부관리실, 닥터앤미역삼점, 강남피부관리샵, 강남피부관리, 강남에스테틱, 강남피부관리실, 피부관리실, 모공스파, 블랙헤드관리, 모공관리, 모공청소, 피지, 각질, 모공스파테라피, 닥터수, 역삼모공관리잘하는곳, 역삼닥터앤미, 집에서모공관리하는법, 모공줄이는법, 모공축소, 역삼피부관리

위드블로그

SNS 공유하기
이모티콘창 닫기
울음
안녕
감사해요
당황
피폐

이모티콘을 클릭하면 댓글창에 입력됩니다.